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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3분기 영업익 14% 감소한 1318억…매출 성장세 '멈춤' 2023-11-08 14:32:57
관리비, 판촉비 등 증가분이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3분기 매출은 6043억원으로 0.9% 감소했다. 올해 2분기까지 10개 분기 연속 이어진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성장세가 멈춘 것. 단 올해 3분기 누계 매출은 1조8536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면세점 사업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를 비롯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지역 60여개 창업유관기관과 함께 농수산분야 창업 우수인재 발굴” 2023-11-06 10:34:31
전용관 및 오프라인 판촉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판로뿐만 아니라 지자체, 해외 유통사와 연계하여 수출 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도 추진 중이다.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사업은 지역의 특성과 자연환경, 문화적 자산을 소재로 창의성과 혁신을 통해 사업적 가치를 창출하는...
"동원F&B, 3분기 영업익 컨센서스 상회…안정적 이익 증가 기대"-키움 2023-11-02 08:03:39
비 내식 수요 트렌드가 심화되면서 올해 내내 20%대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고단가 간편식의 수요가 상대적으로 위축되고 참치캔과 같은 요리 소재 품목의 수요가 상대적으로 호조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동원F&B의 참치 카테고리는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품목이다. 원재료 투입단가도 정점에서 하락 전환하면서...
"소주값 7% 인상해 수익성 개선…맥주도 인상 가능성" 2023-11-01 09:14:26
대비 2.2% 증가한 6,718억 원, 영업이익을 38.6% 하락한 350억 원으로 추정한다. 심은주 하나증권 연구원은 "지난 2분기 광고 판촉비가 전년 동기 대비 270억 원 늘어난 점을 고려하면 맥주 적자는 3분기에도 이어질 것"이라며 "총수요도 부진하지만, 주정 등 주요 원재료 투입 가격 인상이 부담"이라고 말했다. 특히...
화장 고친 외국인…"주름진 아모레의 부활" [이슈N전략] 2023-11-01 08:38:48
각각 100억 위안, 우리 돈 2조 규모의 쿠폰과 판촉비를 뿌릴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국내 화장품 업체들 역시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길었던 중국 시장 부진을 떨쳐내겠단 포부입니다. <앵커> 다만 어제 중국 10월 제조업 PMI가 예상치를 밑돌면서 경기 침체 우려가 또다시 불거졌죠. 경기 회복 추이를 신중하게...
"하이트진로, 원가 부담에 실적 저조…소주값 인상 후 회복 예상"-하나 2023-11-01 08:10:19
대비 2.2%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반면 영업이익은 38.6% 하락한 350억원으로 추정된다. 심 연구원은 "2분기에도 광고 판촉비가 270억원 늘어 이번 분기 맥주는 적자가 예상된다"면서 "특히 소주 부문 매출총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3% 내외로 하락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다만 내년에는 하이트진로의 실적이 지난 3년 평균...
공정위, 납품사에 판촉비 떠넘기면…3배 손해배상 추진 2023-10-30 18:30:54
백화점 등 대규모 유통업체의 판촉비용 분담 의무가 상시적으로 완화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유통·납품업체의 매출 증대 및 재고 소진을 지원하기 위해 ‘판촉행사 비용분담 규정 제도개선 방안’을 마련했다고 30일 발표했다. 현행 대규모유통업법상 대규모 유통업자는 단독 또는 납품업자와 공동으로 판촉행사를 할 때...
'백화점 세일비용 분담 면제' 상시화…"매출·소비자 효용 증대" 2023-10-30 12:00:01
할 때 판촉비용의 50% 이상을 분담해야 한다. 예를 들어 기존 판매가격이 1만원이고 정상 판매수수료율이 30%인 상품을 8천원으로 할인하고 28%의 판매수수료율을 적용해 2만개 판매했다면, 판촉비용은 4천만원이다. 이때 대규모 유통업자의 수수료 수익 감소분은 1천520만원이지만, 입점 업자의 판매수익 감소분은...
얼어붙는 수요에 목표가 줄하향...두산밥캣 급락세 2023-10-30 09:44:32
밥캣의 목표 주가를 8만 4,000원에서 6만 9,000원으로 내렸고, 다올투자증권은 9만 4,000원에서 8만 4,000원으로 낮췄다. 최광식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시장 정상화에 따라 판촉비 증가를 고려할 때 올해 4분기에도 수익성이 추가로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 두산밥캣은 두산에너빌리티 산하의 건설기계...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MZ세대 겨냥 판촉 활동…온라인몰에 '구독·매거진' 서비스 추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도 출시…다점포·다매장→거점 중심 플래그십스토어 개설 이랜드 스파오 온라인 매출 2020년 10%→올해 약 30% 전망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차민지 기자 = 30대 직장인 A씨는 옷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