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옷 사러 3000명 '우르르'…더현대 팝업, 일본서 '대박' 2024-06-12 11:04:31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뗑킴' 매장이 문을 연 지난달 24일에는 3000명이 넘는 고객이 몰렸다. 현지에서 열린 국내 패션 팝업스토어 중 방문자가 가장 많았다는 설명.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는 5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앞세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면세점, 인터넷몰에 '셀럽샵'…인플루언서 브랜드 판매 2024-06-12 10:08:34
브랜드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김원식 롯데면세점 EC혁신부문장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이 다채로운 면세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1∼5월 롯데면세점 온라인...
'K패션' 매력에 빠진 일본…'더현대 글로벌' 팝업 성황 2024-06-12 09:29:25
반응이 뜨거웠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 매장이 문을 연 지난달 24일에는 3천명이 넘는 고객이 몰려 일본에서 열린 국내 패션 팝업스토어 중 방문자가 가장 많았다고 한다.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는 5만명 이상이다.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앞세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노하우와 일본 내 K콘텐츠 열풍이...
"어쩔 수 없었다"…'수원의 딸' 카리나, 부산서 시구한 이유 2024-06-11 18:56:01
편하게 마시는 맥주'라는 '크러시' 브랜드 메시지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전날 카리나는 시리즈 기간 특별 제작된 연고지 유니폼인 하늘색의 '바다유니폼'을 착용하고 각선미가 돋보이는 청바지 패션을 선보였다.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 카리나는 관중들을 향해 "오늘 이렇게 태어나서 내 첫 시구인데 ...
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2024-06-11 16:23:59
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뷰티 기획전 '월간뷰티'가 신진 브랜드 알림이 역할을 하며 뷰티 카테고리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월간뷰티는 매달 새롭게 떠오르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요즘 외국인들 한국 오면 꼭 들르는 동네…명동 아니었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6-11 16:04:10
선보인 ‘성수 패스’는 성수동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과 식당 및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바우처다. 최근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트렌드로 급부상한 성수동을 상품 지역으로 선택했다. 크리에이트립이 올해 1~4월 외국인 관광객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울 시내 인바운드 관광 상권을 분석...
'제니 닮은꼴' 미모의 재벌 4세, 美 명문 로스쿨 합격 화제 2024-06-11 14:59:12
Law Center·GULC)에 합격했다. 패션 잡지 '보그 코리아'에서 인턴으로 근무했던 그는 디올, 루이비통, 샤넬 등 명품과 비건 화장품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다. 이후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센스를 선보이며 보테가 베네타 등 명품 브랜드의 협찬을 받는 등 파워 인플루언서로 성장해 현재 팔로어는 13만명에...
'뉴진스' 모델로 썼다 하면 대박…민희진 논란 '타격감 제로' 2024-06-11 14:07:09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뉴진스는 2022년 데뷔하자마자 식음료, 패션, 명품 브랜드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왔다. 데뷔 3개월 만에 100여개의 기업에서 광고 제안을 받은 일은 업계에서도 '신화'로 통한다. 올해 뉴진스는 '하우 스위트(How Sweet)' 발매를 한 달 앞둔...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수년간 코텔로, 샌드사운드, 디 애퍼처 등 신규 브랜드를 내놓으며,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서고 있다. 앙개는 젊고 유니크한 감성을 토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국내외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테일과...
방시혁 없는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표절 반박…반응은 2024-06-11 10:35:56
당시 만들었다는 '브랜드 전략 걸그룹 기획안'을 공개하기도 했다. 여기에는 '우리만의 포지셔닝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 것인가', 'NOT 뉴진스', 'NOT 블랙핑크', 'NOT 아이브' 등의 문구가 적혀 있다. 김 대표는 "뉴진스는 10대들의 이야기를 하는 팀이라는 생각보다는 9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