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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직한 후보2’ 티저 포스터 2종 공개…더 유쾌하게 돌아왔다 2022-08-23 13:10:08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비주얼을 담아냈다. 먼저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코미디로 돌아온 ‘정직한 후보2’를 예고하듯 거대한 숫자 2와 그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는 오리지널 주둥이...
여행이지 "연내 국내 '톱3' 종합 여행사로 도약할 것"(종합) 2022-07-19 11:37:07
태스크포스(TF) 구성을 진행했고 메타버스 계열사 '컴투버스'를 가진 컴투스와의 MOU 체결도 완료했다"고 전했다. 여행이지는 올해 연말 거래액 기준 1천600억원, 매출액 기준 150억원 달성을 목표로 제시했다. 시장 점유율은 15%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포스는 광간섭 단층 촬영기기(OCT)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OCT는 신체 조직의 내부를 단층 촬영할 수 있는데, 적외선을 활용해 인체에 무해한 방식으로 검진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안과 질환에 주로 쓰인다. 2016년 문을 연 헥사휴먼케어는 웨어러블 형태의 재활 의료기기를 만든다. 무릎 관절 재활을 도와주거나,...
CJ, GS, SK가 모두 투자했다…이 팬덤 스타트업의 포부 [긱스] 2022-06-28 15:16:37
레드포스''쉘위골프'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비스테이지를 통해 자체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플랫폼에서 영상 등 콘텐츠를 올리고 팬들과 소통하고 물건도 팔 수 있다. 수익화를 위해 기성 플랫폼 또는 채널을 거쳐야 했던 기존의 구조와는 다른 방식이다. 그는 그렇게 하면 지금 10을 버는 크리에이터들이...
인구감소 쇼크 온다…日전철 '눈물의 할인' 2022-05-16 17:16:43
3년 전부터 태스크포스팀(TFT)을 구성해 대책을 마련한 결과물이 ‘초등학생 요금 일률 50엔’이다. 핵심은 눈앞의 이익을 포기하는 대신 미래의 수요를 확보하겠다는 것이다. 인구가 감소하기 전에 어린이 고객을 선점해 성인이 됐을 때도 오다큐 노선 주변에 계속 거주하거나 다른 지역에서 이주해 오도록 유도한다는...
'살인 물가' 도쿄 지하철 어린이 요금, 서울보다 싸졌다 [정영효의 인사이드재팬] 2022-05-16 09:56:44
감소를 더 심각한 문제로 봤다. 3년 전부터 태스크포스팀(TFT)을 만들어 대책을 마련한 결과물이 '초등학생 요금 일률 50엔'이다. 무료 방안까지 검토했지만 타사 노선으로 갈아탈 때 운임 계산에 지장을 줄 우려 때문에 포기했다. 초등생 요금 인하 전략의 핵심은 눈 앞의 이익을 포기하는 대신 미래의 수요를...
"30대만 잡는다"…특정 연령대 공략 패션 플랫폼 속속 등장 2022-05-08 07:37:00
브랜드를 큐레이션 해 선보이고, 중장년층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패션 콘텐츠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X세대 여성을 겨냥한 서비스를 현재의 무신사 사이트 안에 담기에는 상품 구성 등에서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독립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한 것"이라고 밝혔다.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이 지난해...
"尹 부인, 뉴욕대 경력 허위" vs "李 장남, 재산증식 과정 수상" 2021-12-19 17:28:23
의혹을 제기했다. 민주당 현안대응태스크포스(TF)는 이날 “김씨는 각 교수직에 지원하면서 이력서에 ‘2006 NYU(뉴욕대) 스턴 스쿨 엔터테인먼트&미디어 프로그램 연수’(안양대), ‘2006-10∼2006-11 뉴욕대 엔터테인먼트 앤드 미디어 비즈니스 이그제큐티브 프로그램’(수원여대)이라고 기재했다”며 “2006년 뉴욕대...
삼성 'DX'부문 출범…CES서 혁신제품 쏟아낸다 2021-12-12 18:04:33
가전과 모바일 부문으로 새어 나가는 것 아니냐는 의구심을 제기해왔다. 대만 TSMC는 “고객과는 경쟁하지 않는다”며 이런 점을 은연중에 부각시킨 마케팅 기법을 써오기도 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경영지원실 내에 공급망 인사이트 태스크포스(TF)를 신설해 공급망 리스크 관리를 강화하고 선제적인 대책을 마련하기로...
인사 이어 조직개편…삼성전자 미래 핵심 동력은 '고객 경험' 2021-12-12 05:00:05
경영지원실 내에 공급망 인사이트 태스크포스(TF)를 신설해 공급망 리스크 관리를 강화하고 선제적인 대책을 마련하기로 했다. 세계 각국이 자국 위주로 공급망을 재편하고,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공급망 리스크가 갈수록 커지는 상황에서 관련 전담 조직을 만들어 대응을 강화하는 것이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