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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 백화점, 선글라스·여름의류 할인행사 '풍성' 2017-05-27 06:00:00
진행해 쉐르보, MU스포츠, 슈페리어 등 10여 개 남녀 골프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은 ▲ MU스포츠 스커트 20만2천800원) ▲ 쉐르보 티셔츠 9만8천 원 ▲ 에코 골프화 28만8천 원 등이다. 같은 기간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빨질레리, 마에스트로, 올젠 등 남성 정장 브랜드 10여...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7-05-01 08:00:07
'하얀 헬멧' 대원 8명 사망 170430-0495 외신-0054 16:49 숫자로 본 트럼프 100일…트윗 507개·골프 19일·지지율 42.6% 170430-0498 외신-0055 16:55 '소로스 대학' 존폐 놓고 EU의회-헝가리 힘겨루기 170430-0508 외신-0056 17:05 일본인 51% "아베 정권의 헌법 개정 반대"…찬성은 45% 170430-0518...
골프존유통, 골프의류 전문매장 `골프애비뉴 부천점` 오픈 2017-02-14 09:34:13
브리지스톤, 아디다스골프, 푸마골프 등 유명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있다. 오픈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나이키골프 일부 상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존유통 황운태 의류사업부장은 "골프애비뉴는 다양한 유명 브랜드 골프의류를 한 데 모은 프리미엄 매장"이라며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골프의류 쇼핑을...
[ 사진 송고 LIST ] 2017-02-07 15:00:02
체결 02/07 14:53 서울 이재희 푸마 코리아, 김진수 선수 후원 02/07 14:53 서울 안정원 기자회견 하는 원우 스님 02/07 14:54 서울 배재만 정론관 나서는 김부겸 02/07 14:54 서울 이재희 김진수 '새 축구화 보고 싱글벙글' 02/07 14:55 서울 이재림 구제역 비상 02/07 14:55 서울 이재희 푸마...
PGA 샛별 디섐보 데뷔전…'포스트 우즈' 기대감 2016-04-21 08:01:59
떡잎’으로 주목받았다. 아마추어 골프대회 최고 권위의 이 두 대회에서 동일 시즌에 우승한 선수는 잭 니클라우스, 필 미켈슨, 우즈, 라이언 무어 등 4명밖에 없었다.디섐보는 지난해 유럽프로골프투어 호주오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그가 차세대 간판으로 기대를 모으는 것은...
[라이프&스타일 브리프] 신세계아울렛, 가을옷 최대 80% 세일 등 2015-08-22 18:00:03
앤드지바이지오지아 시슬리 에르메네질도제냐 푸마골프 등이 참여한다. 더페이스샵 노화방지 ‘백삼콜라겐 진주환’더페이스샵이 진주 성분을 활용한 노화방지 화장품 ‘백삼콜라겐 진주환’을 선보였다. 진주 성분을 지름 7㎜ 환(丸) 형태로 농축해 담은 독특한 형태의 수분크림이다. lg그룹이 충북...
위기의 아디다스, 나이키 추격 '시동'…시장 점유율 하락에 자구책 마련 2015-08-09 18:18:46
골프사업 매출은 2분기에만 26% 떨어졌다. 아디다스는 1997년 테일러메이드, 2008년 애시워스, 2012년 아담스를 차례로 인수했지만 골프 인기가 시들해지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경쟁 심화로 아디다스의 점유율이 쉽게 늘어나기 힘들 것이란 분석도 있다. 주잔나 푸츠 베렌베르크은행 애널리스트는 “스포츠의류시장의...
꼭꼭 닫은 지갑 열게 만든 '백화점發 할인대전' 2015-07-26 14:59:02
생활가전 35.7%, 잡화 12.5%, 해외패션 11.7%, 골프레저 9.7% 순으로 집계됐다. 고가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생활가전과 해외패션 상품군이 인기를 끌었다. 휴가철에 맞춰 선글라스, 샌들 등 잡화와 골프, 아웃도어도 많이 팔렸다.50~80% 할인 판매한 운동화는 푸마, 휠라, 크록스 등 브랜드별로 하루 1000켤레 이상씩...
스포츠산업도 지식재산권 중요…'틈새 특허' 노려라 2015-05-26 07:10:11
스포츠용품 시장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3사가 80% 가까이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 捻炷微?글로벌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상은 어제 오늘의 얘기가 아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에 녹아 있는 제품의 공신력이 그 일등공신이다. 박세혁 서울과학기술대 스포츠과학과 교수는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는...
"스포츠용품 업체들, 융복합 기술로 글로벌시장 공략해야" 2015-05-26 07:00:45
문을 연 골프존이 수조원대 새 시장을 만들어내고 수십억원 수준에 불과하던 연매출이 10여년 만에 2500억원대의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는 점은 새겨볼 일”이라며 “골프존 신화는 센서와 레슨솔루션 등 400여건의 특허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말했다.기술 마케팅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권 이사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