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티즈X김종국, ‘바다 보러 갈래?’ 녹음 비하인드 공개…킬링파트 향한 열정 2021-08-26 08:40:00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3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15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7위에 랭크되었고,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1세대 4세대 콜라보’, ‘ATEEZ X JONGKOOK’, ‘Collab of All Seasons’라는 해시태그가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효린X다솜, 시원한 바캉스 담은 ‘둘 중에 골라’ 通했다…국내 음원차트 장악 2021-08-11 16:19:53
뮤직에선 9위를(11일 오전 10시 기준), 벅스에선 1위(11일 오전 8시 기준)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음원퀸’임을 증명했다. 특히 무더운 여름을 단번에 날려버릴 시원함 바다 바캉스를 연상시키는 효린X다솜의 이번 신곡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는 발매 전부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은 물론, 공개...
에이티즈, 말레이시아 ‘JMA2021’ 시상식 및 일본 오리콘 성적 ‘눈길’ 2021-07-29 08:10:00
뮤직 어워즈(2021 JOOX Top Music Awards)’ KPOP 부문 TOP 5에 에이티즈의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2(ZERO : FEVER Part.2)’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가 선정되며 현지에서의 인기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같은 날 발매된 에이티즈의 일본 첫 싱글 앨범 ‘드리머즈(Dreamers)’는 오리콘 데일리 싱글...
에이티즈 명곡, 도쿄올림픽서 울려 퍼졌다 2021-07-28 15:48:38
피버 파트2(ZERO : FEVER Part.2)'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와 함께 당일 발매된 일본 첫 싱글 앨범 '드리머즈(Dreamers)'의 동명 타이틀곡이 연이어 흘러나왔다. 뿐만 아니라 같은 날 진행된 미국 대 튀니지 남자 배구 경기에서도 에이티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트레저 에피.핀 :...
둘째이모 김다비, ITZY 조카들과 '다비있지' 결성…올여름 저격 예고 2021-06-25 08:35:00
집중된다. ITZY는 2019년 데뷔한 걸그룹으로 데뷔곡 ‘달라달라(DALLLA DALLA)’ 뮤직비디오가 2억뷰 기록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ICY’ 2억뷰, ‘WANNABE’ 3억뷰, ‘Not Shy’ 1억뷰, ‘마.피.아. In the morning’ 1억뷰 등 모든 활동곡이 1억뷰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K-POP 차세대 주자로서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
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 뚫었다…18위 진입 '쾌거' [공식] 2021-05-25 11:12:29
꾸준한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 20일 '피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피버'는 자신을 알아봐 줄 존재를 찾고 기다리는 소년의 모습을 인간보다 낮은 체온을 가진 뱀파이어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피버'는 지난 19일 벅스 일간 차트 3위에 올랐고,...
에이티즈,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6억 회 돌파…‘식지 않는 인기’ 2021-05-25 10:50:09
: 피버 파트 2’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 역시 발매한지 3개월 만에 스트리밍 1500만 회를 넘기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또한 ‘열일’ 중이다. 소속사 및 유통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원더랜드’, ‘앤서(Answer)’, ‘인셉션(INCEPTION)’, ‘세이...
둘째이모 김다비, '잘 프로젝트' 오프닝 화려하게 장식…6월 아티스트 누구? 2021-05-23 10:56:00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직장 조카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이에 힘입어 둘째이모 김다비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오르자’ 무대를 공개했으며,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비롯해 KBS2...
둘째이모 김다비, 음방+예능 종횡무진 활약…1주차 활동 성료 2021-05-17 08:54:00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조카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에이티즈, 아마존 뮤직 ‘아이덴티티 2021’ 출연…글로벌 자선행사 참여 2021-05-07 14:40:06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는 초동 30만 장이라는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운 데 이어 전 세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미디어 트래픽(Media Traffic)’에서 집계한 2021년 11주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United World Chart)’ 정상을 차지해 K팝의 위상을 높인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가 출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