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뷰티 디바이스 검색량 86% 급증…상품 종류 늘려" 2025-05-04 11:29:25
개선과 미백, 피부 진정 등 피부과 시술과 유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기다. 바쁜 일상 탓에 피부과 방문이 어려운 20·30대 직장인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데이터브릿지에 따르면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2022년 425억5천만달러(61조원)에서 2030년 1천769억3천만달러(약 255조원) 규모로...
여름 앞두고 자외선차단제 경쟁…투명 제형부터 복합기능까지 2025-05-04 09:31:01
개선과 미백 등의 복합 기능까지 갖춘 제품도 등장하고 있다. 4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자외선차단제는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하는 데 발림성이나 피부가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 기능성 등을 따지는 경향이 강한 카테고리로 매년 여름 신제품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화장품 업체들은 연구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 화장품...
프롬더스킨, 다이소 협업 '글로우 라인' 품절 기록 2025-04-21 11:29:11
사용 후 피부에 즉각적인 미백, 주름 및 광채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했다. 배우 김청을 모델로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탔다. 국내 홈쇼핑에서만 론칭 2년 만에 300억을 돌파하였으며, 대표 상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팩’은 150만개를 판매 돌파하였다. 이동한...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짱구' 협업 자외선차단제 선보여 2025-04-20 10:13:33
주름 관리와 미백 효과의 기능성 제품인 '레드수딩 AI 썬 멀티밤'과 피부 톤업 제품인 '레드수딩 AI 톤업 썬스크린', 모공관리 제품인 '시카밸런스 포어솔애니메이션루션 썬스크린'도 짱구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짱구와 가족들의 즐거운 일상을 담은 디자인이 반영됐다....
공후하, 가수 이찬원 모델 선정…신규 광고 온에어 2025-03-31 10:00:01
핵심 기술인 특허 받은 ECS 공법은 홍삼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인크리즈드 스킨케어 기초 3종 세트,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안티에이징 Rg3 퍼펙트 앰플 등의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 ‘공후하...
10가지 한방 성분에 상황버섯까지…미백·주름 잡는 신제품 ‘예결’ 출시 2025-03-25 10:25:04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피부 수분·영양 공급에 특화된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을 잡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피부 활성이 우수하다고 알려진 발효 십장생복합체 성분과 상황버섯 추출물이 포함돼 있다. 발효 십장생복합체는 솔싹·영지버섯·월귤나무·...
유사나, 올인원 안티에이징 솔루션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 출시 2025-03-24 15:54:44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사나는 특히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펩타이드 복합체와 나이아신아마이드, AHA/BHA, 바쿠치올 등 유사나의 고급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우고 광채를 되찾아준다고 전했다. 다양한 성분의 조합으로...
요양병원서 미용시술 후 수십억 '꿀꺽'…더 늘어난 보험사기, 지난해 1.2조 최대 2025-03-09 18:09:52
가입한 보험의 보장 한도에 맞춰 피부 미용시술이나 약을 제공한다며 ‘가짜 환자’를 모집했다. 이후 입원한 환자들에게 미백, 주름 개선 등의 시술을 한 뒤 허위로 진료기록을 발급해줬다. 환자들은 보험회사에 질병 치료를 받은 것처럼 꾸민 서류를 제출해 72억원의 보험금을 타갔다. 보험사기의 전형적 사례다....
다이소·올영에 편의점 가세…판 커진 건기식 유통 경쟁 2025-03-04 17:32:49
고객인 1020 여성을 겨냥해 체형, 피부 관리, 스트레스 관리 등과 관련한 건기식을 선보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건기식을 화장품의 연장선인 ‘먹는 화장품’(이너뷰티)으로 설정해 제품을 내놓고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것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콜라겐(피부 관리), 글루타치온(미백) 등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발굴해...
'홈케어족'에 K미용기기 뜬다…신사업 확장에 '해외 진출 속도' 2025-03-04 06:35:00
= 집에서도 전문적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이 늘면서 한국산 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가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4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보습과 미백, 탄력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미용기기 매출이 큰 폭으로 늘고 있다. 미용기기 선두 주자로 꼽히는 에이피알[278470]의 지난해 미용기기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