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내식에 이게 왜 나와?" 깜짝…요즘 뜨는 인기 메뉴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01 12:55:51
한식전문점 삼원가든과 협업해 소갈비찜과 떡갈비 메뉴를 선보였다. 이스타항공은 CJ푸드빌과 손잡고 기내식 전용 메뉴인 '빕스(VIPS)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를 판매 중이다. 에어부산은 부산 지역 기업 '유가솜씨'와 협업해 유가솜씨닭갈비를 기내식으로 론칭했다. 진에어는 열무비빔국수와 김치비빔국수,...
짜장면 한 그릇 3900원…"솔로들 드루와" 백종원이 나섰다 2024-04-13 18:53:54
그대로 담아내 중식 요리 전문점 못지않은 품질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eh 오는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 행사를 열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이라는 단어를 ‘블랙데이’ 마케팅에 적극 이용하기도 한다. 도미노피자는 블랙데이를 앞두고 블랙타이거 새우를 토핑으로 한...
가산 로데오거리 살아나나…복합쇼핑몰 '퍼블릭가산' 연다 2024-03-07 11:40:02
재개하고, 3관 12층에는 463㎡(140평) 규모로 일본 라면과 가정식·카츠 전문점 등 3개를 묶은 '일본 정식집'을 오는 5월 5일 개장할 예정이다. 또, 홍종흔 베이커리와 피자점을 유치하는 등 젊은 층을 겨냥한 식음료 매장을 대폭 늘리기로 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이제 피자도 못 사 먹겠네"…코 파더니 반죽에 쓱 [영상] 2024-02-13 19:35:37
한 도미노피자 전문점에서 한 종업원이 콧구멍을 손가락으로 후벼팠다가 피자 반죽에 이를 일부러 묻히는 장면이 촬영된 영상이 퍼져 논란이 되고 있다. 13일 일본 NHK 보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 본사는 해당 영상과 관련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다. 도미노피자재팬은 공지문에서 소셜미디어(SNS)에 문제의 영상이 퍼져...
"'뉴요커 음식' 먹어보자"…연예인도 줄 선다는 맛집의 정체 [여기잇슈] 2024-01-26 07:00:02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북촌로 내 유명 베이글 전문점에서 만난 20대 대학생 무리는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하고 맛있는 집이라고 소문났길래 멀리서 오게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베이글 구매에만 총 8만원이나 썼다는 이들은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도 앞에 130팀이 있어 대기해야 했다"고 혀를 내둘렀다. 이곳은 지...
"족발 너무 탔으니 환불해주세요"…열어보니 뼈만 '덩그러니' [법알못] 2024-01-24 10:14:14
업주들도 늘어나고 있다. 서울에서 피자 전문점을 운영하는 김모씨는 "착한 소비자도 많지만 이런 일을 겪으면 온종일 불쾌하다"며 "이런 일은 어떻게 신고하면 되냐. 이렇다 할 대응책이 없다 보니 블랙 컨슈머들이 날이 갈수록 기승을 부리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현행법상 블랙 컨슈머에게 업무방해죄나 명예훼손 등의...
CJ제일제당 'K푸드 신화'…美 하버드도 열공 나섰다 2024-01-14 18:58:06
인수 뒤 미국 냉동피자 시장에서 네슬레의 ‘디조르노’를 제치고 1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슈완스 인수는 CJ제일제당의 미국 내 제품 유통망을 빠르게 확대하는 계기가 됐다. 그동안 한인마트와 아시아 식품 전문점 위주로 들어간 비비고 브랜드를 월마트, 크로거 등 미국 대형마트와 슈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커피전문점 속 빵집이나 가전매장…외식업계 '숍인숍' 확산 2024-01-08 07:11:00
= 외식업계가 커피전문점 속 베이커리, 가전매장 속 커피전문점 등 '숍인숍'(shop-in-shop)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숍인숍 매장은 '윈윈전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업체는 특화 매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고 소비자는 한 매장에서 보다 다양한 품목을 볼 수 있다는 장점에서다. 8일 관련...
왕돈가스 패티·초대형 버거…토종 브랜드 "튀어야 산다" 2023-12-24 17:47:21
시작으로 식당에 머물며 취식하는 수제 버거 전문점이 급증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0년 2조9600억원이었던 국내 버거 시장은 올해 5조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업계에서는 그중 상당 부분을 수제버거 브랜드가 이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버거 브랜드들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프리미엄, 독특함...
패티 3장·왕돈가스 패티…수제 버거 인기에 '이색 버거'로 맞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4 16:14:16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전문점화 되어가는 국내 버거 시장에서 토종 프랜차이즈 버거 브랜드가 살아남기 위한 조치다. 과거 버거 시장은 포장 위주의 패스트푸드 브랜드들이 장악했지만, 2015년 ‘쉐이크쉑’을 시작으로 식당에 머물며 취식하는 수제 버거 전문점이 급증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