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높은 재구매율에 힘입어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집에서 쉽게 글루없이 속눈썹을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열었다. 실제 론칭부터...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웹툰?웹소설 서비스 공식 출시 2024-04-12 09:56:15
메인 홈 배너, 타깃 앱 푸시 발송 등 독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무료 제공한다. 다수의 작품을 에이블리 앱에 한 번에 등록할 수 있는 ‘대량 등록’ 서비스 지원을 통해 입점사 편의성을 높였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웹툰?웹소설 서비스 출시를 통해 유저가 보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뷰티 플랫폼 화해, 역대 매출...당근은 '우리 동네 선거' 서비스 출시 [Geeks' Briefing] 2024-04-04 17:23:03
달성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2023년 기준 매출액 516억원을 기록했다. 2022년 대비 30.2% 증가한 수치다. 5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44.8%에 달한다. 광고주와 커머스 입점사 증가, 자회사 브랜드 비플레인의 해외사업 성과 등이 영향을 미쳤다. 지난해 기준 화해 파트너사는...
와디즈, 숨어있는 브랜드 발굴해 키운다···‘와디즈 넥스트브랜드’ 개최 2024-04-01 14:36:22
5개 사로, 성장이 빠른 비건 뷰티 기업, 홈리빙/잡화 브랜드, 패션 및 F&B 기업 등이 소개됐다. 선정 기준은 펀딩 성공 경험과 제품 및 서비스의 차별성, 사업 성장 전략 등을 종합 판단했다. 넥스트브랜드로 선정된 디깅미인터내셔널은 와디즈 스케일업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와디즈 펀딩으로 고객 확보 및...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04-01 11:28:20
에이피알이 최근 뷰티 업계에서 화제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2월 말, 화장품 주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흥행에 성공한 이 회사는 사실 화장품뿐만 아니라 홈 뷰티 디바이스 분야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이 눈부십니다. 뉴욕에서 열린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는 일평균 매출 1억 원을...
'꾸미기' 좋아하는 1030세대…에이블리 "라이프 거래액 60%↑" 2024-03-22 08:55:44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달 문구, 홈데코 등의 라이프 카테고리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가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각각 60%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연령대별 고객 비중을 보면 20대가 50%를 차지했고 10대 30%, 30대 이상 20% 순이었다. 신규 고객은 30대가 52% 급증해 핵심 고객 연령층이 30대로 확대된...
유니레버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점령' 비판한 자회사 분리 2024-03-19 23:29:14
뷰티·웰빙, 퍼스널 케어, 홈케어, 영양제 등 4개 사업부문을 운영하는 더욱 단순하고 집중된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분리된 아이스크림 사업 부문은 독립 상장되거나 매각될 전망이다. 업계 안팎에선 유니레버의 아이스크림 부문 매각이 경영 효율화 목적 외에 대외적으로 급진적인 목소리를 내 온 아이스크림...
위메프 "첫 메가세일 흥행…12일간 500만개 판매" 2024-03-15 10:13:52
두 자릿수로 증가한 가운데 스포츠·자동차(356%), 가구·홈데코(161%), 식품·건강(135%) 등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하루 1억원 이상 거래액을 기록한 브랜드 수는 57% 늘었고 10억원 이상 거래된 브랜드도 지난해의 두 배나 됐다. 위메프는 이 행사를 매 분기 말 연 4회 개최해 큐텐의 글로벌 관계사와 함께하는 대표...
라메디텍, 미용기기 브랜드 '퓨라셀' 모델로 신혜선 발탁 2024-03-12 14:38:50
이미지와 부합하다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퓨라셀은 홈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미', 에스테틱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 퓨라셀-MX' 등의 레이저 미용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고가의 의료용으로 사용하는 프락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방식으로 제작되지만, 에스테틱·개인용으로...
쿠팡, 일본 상품도 로켓직구...와우회원 무료배송 2024-03-11 10:18:03
홈 등으로 이 가운데 식품은 전년대비 약 45% 성장했다.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본 직구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지만,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일본 직구 서비스가 다양하지 않고 가격 경쟁력도 떨어져 소비자들은 불편을 겪었다. 쿠팡은 이번 로켓직구 서비스를 통해 닛신(Nissin), 메이지(Meiji), 르타오(LeTao), AG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