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념일 선물 사야 해" 2030女 몰리더니…카톡 '큰손' 됐다 2025-10-02 09:19:37
주로 교환권, 상품권, 뷰티 제품을 구매했다. 58%(중복응답)는 교환권을, 51%는 상품권을 주로 구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뷰티 제품은 46%, 식품은 35%를 차지했다. 패션잡화와 건강식품은 각각 11%, 10%였고 디지털·가전 제품은 3%에 그쳤다. 제품 탐색은 '많이 선물한 랭킹'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51%가 이...
루체비타 헬스케어, 북미 패밀리 오피스 컨소시엄과 K-뷰티 독점 계약 체결 2025-10-01 11:04:17
성공적으로 안착하는 것을 넘어, 뷰티 테크 산업의 혁신을 함께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이번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즉시 제품 론칭 및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며, 현지 생산 시설 설립을 위한 구체적인 논의도 본격적으로 착수할 계획이다. 한편, 루체비타 헬스케어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및...
코리아나화장품,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 '에버뷰 프로' 선봬 2025-09-29 17:05:08
담은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에버뷰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솔루션 기능이 결합된 간편한 휴대용 기기로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프리미엄 홈케어 수요를 겨냥했다는 설명이다. 코리아나화장품특은 에버뷰 프로는 초음파, 일렉트로포레이션(EP), 갈바닉, 저주파(EMS), 고주파(RF),...
나는 웜톤? 쿨톤?…청커페에서 퍼스널 컬러 찾자! 2025-09-25 17:10:55
2시30분부터 4시까지 열리는 뷰티 라이브쇼에서는 ‘퍼스널 컬러 진단’부터 ‘기초 화장품 추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습니다.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됩니다. 1부에서는 유지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퍼스널 컬러와 메이크업 트렌드, 그리고 그 중요성에 대해 강의합니다. 행사 시작 1시간 전에 현장에서 체험...
[종목진단] NAVER·아모텍·에이피알·HPSP 2025-09-25 16:54:17
[에이피알] 홈 뷰티 디바이스 및 인디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 보유. - 아마존 플랫폼 활용 미국 시장 성공적 침투. - 오프라인 시장 진출 및 서유럽 시장 공략으로 추가 성장 기대. - 목표가 24만 원 제시, 21만 원 이하 매수 추천. - [HPSP] 메모리/비메모리 모두 아우르는 미세공정 핵심 장비 업체. - AI 시대 도래로 미세...
"맞춤 제조·마케팅까지…AI로 K뷰티 '세컨드 웨이브' 이끌 것" 2025-09-16 17:58:07
주류 되겠다”국내 뷰티업계 시가총액 1위로 거듭난 에이피알도 이날 ‘글로벌 1위 안티에이징 기업’ 도약을 위한 청사진을 공개했다. 신재하 에이피알 부사장은 “미국과 유럽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홈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간 시너지를 통해 일반 화장품 기업과 차별화하겠다”고 말했다....
화장품 빅3 사업개편 속도…"주인 바뀌거나 빼고 붙이고" 2025-09-15 06:01:01
미메틱스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내년 초에는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과거와 동일하게 여전히 적극적인 인수합병(M&A) 기조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내부 기준에 부합하는 매물이 있으면 미래 성장을 위해 과감히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밥만 먹고는 못 산다"…비상 걸린 밥솥 회사의 '파격' 통했다 [원종환의 中企줌인] 2025-09-13 08:00:05
뷰티 산업에 진출하는 등 종합 가전기업으로 변신하고 있다. 반면 쿠첸은 올해 들어 5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지만, 기존 밥솥 산업에 주력하며 성장세가 주춤하는 모양새다. '밥솥 기업'은 옛말…변신 성공한 쿠쿠 12일 쿠쿠그룹에 따르면 올 상반기 밥솥을 제외한 가전제품의 매출 비중은 지난해에 이어 68%를...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미메틱스와 MOU 체결 2025-09-12 11:02:41
‘홈케어’ 시장을 공략하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 강내규 CTO는 "이번 MOU는 단순한 기술 결합을 넘어 양사가 공동 연구에 이어 글로벌 시장 진출까지 함께 진행한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면서 "소비자가 경험하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뷰티 패러다임의 전환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소이 기자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 미메틱스와 MOU 2025-09-12 09:21:20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 미메틱스와 MOU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이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집에서도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자극 걱정 없이 화장품의 피부 흡수력을 증대하는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보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