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모리, 日엠즈와 브랜드샵 총판 계약 체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 2013-11-05 16:55:02
내 패션, 뷰티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엠즈와 브랜드샵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엠즈사는 중국, 대만, 일본 등에 약 240개의 의류 매장을 운영중인 중견 유통 업체이다.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토니모리는 향후 1년 동안 30개의 브랜드 단독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고 300% 이상의 매출 신장을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일본 내...
미즈온-닥터마이어스, 영국 ‘2013 코리아 브랜드&한류 상품 박람회’ 참가 2013-11-05 15:31:02
수 있도록 뷰티, 식품, 디자인, 공연 등의 유관 산업과 접목하는 자리로 뷰티 업체로는 국내 브랜드 미즈온과 닥터마이어스가 유일하게 참가했다. 코스온 관계자는 “기간 중 브랜드 미즈온과 닥터마이어스 부스를 운영하며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메이드 인 코리아’ 브랜드로써 한류에...
미즈온, K-뷰티에 앞장서다 ‘KBEE 2013’ 참가 2013-11-05 15:17:56
수 있도록 뷰티, 식품, 디자인, 공연 등의 유관 산업과 접목하는 자리로 뷰티 업체로는 국내 브랜드 미즈온과 닥터마이어스가 유일하게 참가했다. 코스온 관계자는 “기간 중 브랜드 미즈온과 닥터마이어스 부스를 운영하며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메이드 인 코리아’ 브랜드로써 한류에...
한방샴푸 유해성분 논란으로 천연 한방샴푸 만들기 인기, 추천 한방샴푸는? 2013-11-01 09:00:12
[뷰티팀] 최근 한방샴푸의 유해물질 사용으로 샴푸업계가 곤혹을 치른바 있다. 논란이 되었던 업체들은 실리콘성분, 파라벤, 살리신산 등 유해성분을 다른 원료로 대체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방샴푸는 한동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지만 이번 논란으로 한방샴푸의 인기와 판매매출이 하향된 추세다. 또한 얼마 전 충북...
친환경 쿨진 시대의 도약, 라리사 중국 바이어 호평 속 대만 진출 2013-10-30 16:19:46
미스인터콘티넨탈, 더슈퍼모델아시안뷰티콘테스트 등 끊임없는 도전과 성취를 거듭하며 3년간 공을 들인 끝에 중국에서 결실을 보고 있다. 최근 환경발암물질이 검출된 유명 상표 청바지들이 뉴스에 언급되는 가운데 라리사는 론칭 초기부터 친환경 에코프린트만을 고집해왔다. 김우상 대표는 그간 중국 바이어의 수없이...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4:24:37
식품 및 뷰티, 패션등 연관 분야로 조기 확산시키는 cj식 한류 비즈니스 모델이 유럽의 관문인 영국에서 첫 선을 보인다. cj 그룹은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제 4회 2013 코리아브랜드&한류상품 박람회(kbee 2013)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kotra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2:48:23
식품 · 뷰티, 패션등 연관 분야로 조기 확산시키는 CJ식 한류 비즈니스 모델이 유럽의 관문인 영국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CJ 그룹은 오는 11월 4일 ~ 6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제 4회 2013 코리아브랜드&한류상품 박람회(이하: KBEE 2013)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KOTRA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고...
CJ그룹, 영국서 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0:19:29
CJ 그룹은 K-pop과 패션, 뷰티, 한식 등을 결합한 CJ E&M과 비비고 2개 부스를 운영합니다. 영국 내 K-pop스타들에 대한 호감이 조기에 ‘메이드 인 코리아’ 브랜드 제품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브랜딩 시너지를 구현할 계획입니다. CJ E&M부스에서는 KBEE 2013 홍보대사인 ‘2NE1’의 사인회를 비롯, K-POP을 테마로 한...
원적외선 방사까지…하이테크 섬유의 끝없는 진화 2013-10-28 16:22:23
더불어 피하지방 감소와 피부 탄력을 증대하는 뷰티기능도 갖고 있어 하이테크 섬유의 모든 것을 갖췄다고 평가 받고 있다.세계적인 검증기관 코스모사이언스(kosmo science)의 인증은 물론 국내 임상 테스트를 통과하여 한국패션비즈니스 학회지에 게재가 확정되는 등 학회의 관심도 높다. 코스모사이언스의 임상 테스트에...
‘2013 뷰티엑스포’에 참가한 코스온의 미즈온 “성장가능성에 주목” 2013-10-28 16:00:04
뷰티 산업 전시회다. 3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약 200여개 화장품 업체들의 제품이 소개되었으며 각국의 뷰티 업계 바이어와 국내 업계 및 일반 관람객들을 포함해 총 4만 여명이 참관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각국 뷰티 업계 의 바이어들과 국내 업계 관계자들, 일반 관람객들까지 미즈온 부스를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