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에스티, 3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68.7%↓…기술료 탓” 2020-10-29 08:45:08
개발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했다. 우려의 시선도 있다. 이혜린 연구원은 “동아에스티의 3분기까지 누적 원외처방 조제액 성장률은 2.8%로, 전체 처방액 성장률 1.3%를 웃돌았으나 누적 ETC 매출 신장률이 12.5%로 높아 유통재고 소진에 대한 우려가 존재한다”며 “주요 후보물질의 임상은 진행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하고(HAGO), 코로나에도 올 매출 372% 급등한 비결은? 2020-10-08 11:13:00
매출은 작년보다 420% 이상 증가했고 40대도 400%가량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10대(135%)와 20대(215%)도 작년보다 크게 늘었다. 홍정우 하고엘앤에프 대표는 "제품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 전문가들이 엄선하는 큐레이션 상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것"이라며 "제품을 받기까지 오래 걸리는 펀딩 상품의...
추석 주택가 편의점 '건강음료' 불티…원룸촌 대세는 '커피' 2020-10-01 09:45:01
긴 운전 동안 무료함을 달래줄 에너지 음료와 아이스크림 매출은 각각 116%, 112% 증가했다. 라면을 포함한 면류 제품과 휴지, 물티슈 등 위생용품 매출도 2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연휴 동안 상권에 상관없이 눈에 띄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제품은 아이스크림(98.4%)과 맥주(61.4%), 커피음료(48.1%)...
"샤인머스캣보다 달다"…두 송이 13만원 '유호 포도' 뭐길래 2020-09-23 11:18:52
64.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전체 과일 선물세트의 매출 신장률(20.2%)보다 3배 이상 높은 수치다. 품목별로는 샤인머스캣 매출이 지난해와 비교해 84.2% 늘었다. 멜론과 애플망고도 지난해보다 각각 56.3%와 61.2% 증가했다. 반면 대표적 명절 과일인 사과·배의 매출 비중은 60% 수준에 머물 것으로 전망된다....
고가 과일 선물세트 인기…2송이 13만원 유호포도 등장 2020-09-23 11:13:59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이색 과일 선물세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4.0% 급증했다. 이는 전체 과일 선물세트의 매출 신장률(20.2%)보다 세 배 이상 높은 수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제사 등 명절 상차림이 간소화되고 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심야 취식 금지했는데…CU "즉석조리식품 매출 뛰었다" 2020-09-07 12:44:18
5일) 22시~02시 매출을 분석한 결과, 즉석조리식품 매출이 전월 대비 37.2% 오르며 가장 높은 신장률을 나타냈다고 7일 밝혔다. 지역별로는 서울 및 수도권의 즉석조리식품 매출 신장률이 38.2%로 지방의 31.6% 보다 높았다. 원인으로는 심야에 주점, 음식점 등이 문을 닫자 편의점에서 먹거리를 구매해 집에서 먹는...
"점심 외식금지" 직장인은 슬프지만…도시락은 싱글벙글 2020-08-25 15:45:57
15일 이후부터 24일까지 본도시락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8% 늘었다. 이는 매출이 급격히 증가했던 코로나19 사태 초기인 3월 매출 신장률(38.9%) 수준이다. 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코로나19 재유행 조짐이 나타나면서 회사 사내식당까지 중단하자 직장인을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며 "8월...
베트남 섬유·의류 생산기업 비나텍스, 올해 164억달러 수익 달성 `목표 상향 조정` 2020-08-21 10:08:11
1조3천3백억 동(VND) 미화 올해 매출 5천7백만 달러의 세전 이익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 이 자리에서 비나텍스 이사회 의장은 지난 2015~2020년 동안 비나텍스 그룹은 연평균 12.6%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이익은 2.5%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하지만 올 상반기 코로나19 팬데믹 영향으로 2분기 이익 차감율이 전년대비...
재난지원금에 장마까지…'홈술족' 술 사랑 계속된다 2020-08-18 10:49:37
이달(16일 기준) 와인 매출 신장률은 전년 동월 대비 121.8%를 기록했다. 올해 코로나19 사태 속 CU의 와인 매출신장률은 꾸준히 두자릿수를 이어가다 최근 장마 등으로 두드러지게 뛰었다. 장기간 이어진 장마와 함께 모바일 와인 예약주문 서비스인 'CU 와인샵' 도입 등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CU는 풀이했다....
코로나에 재난지원금 배제 여파…이마트, 2분기 영업손실 474억 2020-08-13 15:02:55
총매출 3조5538억원, 영업이익 150억원 적자였다. 다행히 실적은 개선되고 있다. 기존점 신장률은 2019년 -3.4%에서 지난 1분기 -2.4%로 둔화됐고, 2분기에는 -1.2%로 개선됐다. 이마트 관계자는 "그로서리 강화, 고객 중심 매장 확대 등 기존 점포 리뉴얼을 통한 경쟁력 강화 전략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분석했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