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쑥쑥 크는 음식배달시장…프랜차이즈株 반격 시작됐다 2020-12-10 17:28:32
버거, 에그슬랏 등 유명 해외 외식 브랜드를 들여온 SPC삼립은 18.18% 올랐고 맘스터치를 보유한 해마로푸드서비스는 13.22%, 지난해 노브랜드 버거를 출시한 신세계푸드는 16.54% 뛰었다. 지난달 상장한 교촌에프앤비는 공모가(1만2300원) 대비 69% 상승한 가격에 거래 중이다. 같은 기간 코스피 음식료품지수는 5%가량...
파파이스, 26년만에 국내 사업 철수…연말 영업 종료 2020-12-03 17:50:46
= 유명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파파이스가 이달 말로 26년 만에 국내 사업을 접고 철수한다. 파파이스를 운영하는 TS푸드앤시스템 관계자는 3일 "이달 말로 파파이스 사업을 철수하기로 했다"며 "미국 본사와의 프랜차이즈 계약도 이달 말 끝난다"고 말했다. 파파이스는 지난 1994년 압구정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진출해...
맥도날드·노브랜드 잡아라…미니스톱, 패스트푸드 `승부수` 2020-12-01 11:20:17
확인할 수 있는 오픈 주방으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로는 `수퍼바이츠 치킨버거`(3,800원), `순살치킨`(1만 2,000원), `소프트 밀크콘`(2,500원), `하와이안 mixmix`(3,000원) 등이 있다. 미니스톱은 이번 신촌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사업 컨셉에 맞는 배달 및 픽업, 테이크아웃 수요가 많고 소비자 접근성이 좋은...
르 메르디앙 서울, ‘메리 & 브라이트’ 패키지 및 윈터 홈 파티 프로모션 출시 2020-11-20 10:30:01
르 메르디앙 서울의 시그니처 버거부터 나쵸 치킨, 해산물 토마토 스튜, 감바스, 브리치즈 구이, 포카치아 브레드 피자 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오므라이스와 크로플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술은 직접 준비하여 객실 내에서 더욱 맛있고 편안하게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측은 “올 한해...
MZ세대가 가장 사랑한 버거 브랜드에 `맘스터치` 선정... 선호 비결로 가성비 꼽혀 2020-11-19 16:29:37
지수(MZ-BPI)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국내를 대표하는 `가성비 브랜드`다. 캐치프라이즈인 `빠르게보다 올(all)바르게`에 따라 주문 후 조리 방식인 `애프터 오더 쿡` 시스템, 가격 대비 푸짐하고 맛과 품질이 뛰어난 `가성비` 전략을 고수하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비결로 꼽힌다....
창립 41주년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패스트푸드점 부문 1위 2020-11-18 12:40:00
나는 햄버거로 동물성 성분이 없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시작된 지난 3월 유동 인구 감소, 언택트 주문 수요에 맞춰 집에서도 혼자 즐길 수 있는 `1인 혼닭`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1인 혼닭`은 조각낸 닭이 아닌 홀(whole) 타입의 영계 사이즈 닭 한 마리를 통으로 튀겨낸...
"이게 10억짜리라고?"…소래포구 '새우타워' 본 주민들 반응 [현장+] 2020-11-14 09:30:01
3층에 위치한 전망대는 10명이 들어가기도 버거워 보였다. 오씨는 짧은 운영 시간도 문제점으로 꼽았다. 그는 "오늘 개장이라 해서 나왔는데, 이미 문을 닫았더라. 사람들이 저녁 먹고 오후 9시까지는 나오는데 운영 시간이 너무 짧다"면서 "주변 사람이라도 한 번 올라가면 그게 입소문, 홍보도 되는 것인데 참…"이라며...
[금주신상] '그릇 아닌 식기세척기를 세정' 신개념 클리너 2020-11-14 07:00:01
있다. ▲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사이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메뉴는 '후라이드 통다리'와 '베이컨 치즈 감자'다. 후라이드 통다리는 프라이드치킨 본연의 고소함과 바삭함을 큼직한 통치킨 다리 살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베이컨 치즈 감자는...
맘스터치 9500원 세트 출시 후폭풍…"'혜자 버거'는 옛말" 2020-11-11 12:00:00
가격에 양이 많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 '혜자 버거'라 불린 '내슈빌 핫치킨' 버거 광고 모델로 김 씨를 기용해 광고 효과를 노렸다. 해당 버거의 가격은 단품 4100원, 세트메뉴 6100원이다. 소비자들은 맘스터치가 지난 6월 일부 메뉴의 가격을 올린 데 이어 프리미엄 버거를 내놓으면서 반감을...
미국 1위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 국내 상륙 2020-10-29 09:33:12
386㎡(약 117평, 150석 규모)로, 스테이크·치킨·립·버거·샐러드 등 60여 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스테이크 메뉴는 등심과 같은 기본부터 특수 부위까지 다양하다. 가격은 2만원 대부터다. 시중 스테이크 전문점과 비교해 그램당 가격이 20% 이상 저렴하다. 이종필 현대그린푸드 외식사업부장(상무)은 “1시간마다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