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메가쇼’ 장마철 습기 잡는 천연 아로마향초 인기 2013-07-12 16:52:02
리빙, 주방, 가정,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먹거리 관련 식품 업체들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또한 여가생활, 뷰티, 선물용품 등 실용적인 아이템이 다채롭게 마련돼 주말을 이용한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제격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차량용 PCB보드·중장비·자동차 부품…한계를 넘어 더 빛난 여성경제인들 2013-07-10 17:02:44
세탁기 냉장고에 들어가는 pcb보드를 만드는 전자부품업체다. 지난해 14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수출 비중이 65%에 달한다. 박 대표는 국가 산업 발전과 수출 증진을 통한 국가 위상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박근혜 대통령으로부터 상을 받았다. 박 대표는 1994년 창업하기 전만 해도 아동복 및 숙녀복 가...
CJ올리브영, 中 상하이에 1호점 2013-07-10 16:58:32
국내 최대 헬스·뷰티용품 전문점인 cj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중국에 진출했다. 홍콩 왓슨스 등 글로벌 업체들과 중국시장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cj올리브영은 중국 상하이에 해외 1호점인 상하이 셴샤루점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 매장은 상하이의 사무실 밀집지역인 훙차오지구 내 주광백화점 지하...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2013 추계 웨덱스코리아 박람회 참가 2013-07-05 15:15:55
진행하는 예비부부에게 김정주 뷰티의 다이아몬드 스노우 마스크팩 1ea를 증정한다. 또한 상담 후 정계약을 맺는 선착순 30명에게는 마스크팩 1상자와 아이패치를 증정한다. 예물 구매 시에는 뮈샤가 마련한 스페셜 한 패션 실버 주얼리 세트를 증정하며 패션 커플링을 파격적인 특가 금액으로 판매한다. 가계약시에는 최대...
‘스타일 아이콘’ 지드래곤 헤어스타일링 따라잡기 2013-07-05 14:36:02
업체 화보촬영에서 일자 앞머리에 부시시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귀여운 남동생 같은 이미지를 연출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평소 캐주얼한 룩을 자주 연출하는 남성이라면 투블럭 커트에 질감이 느껴지는 펌을 더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지드래곤처럼 연출하고 싶다면 앞머리는 일자로, 트렌디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2013-07-01 19:37:33
자동차·주거, 전문서비스, 패션·뷰티·생활 총 6개 부문으로 나뉘며, 그 중 주목 받는 신상품, 고객가치최우수상품, 그리고 대한민국명품 3개의 카테고리로 총 100개의 상품을 선정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이번 조사 및 평가에서 고객가치혁신, 확산, 성과 수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2013-07-01 15:17:12
자동차·주거, 전문서비스, 패션·뷰티·생활 총 6개 부문으로 나뉘며, 그 중 주목 받는 신상품, 고객가치최우수상품, 그리고 대한민국명품 3개의 카테고리로 총 100개의 상품을 선정한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c 제품 중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미즈온 창립 6주년 맞이 '0원 이벤트' 진행 2013-07-01 12:34:00
[뷰티팀] cc크림 원조 브랜드 미즈온이 창립 6주년을 맞아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즈온 폼 클렌져, 바디워시, 필링젤 제품 6만개를 장바구니에 담고 배송비만 지불하면 무료로 지급하며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글라스,...
“온라인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하다” 창립 6주년 맞이한 미즈온의 비결 2013-06-29 10:45:27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기업이기에 이번 6주년이 더욱 뜻깊다. 테스터를 할 수 없다는 한계를 극복하고 홈페이지 일일 방문자 수 5만 이상, 온라인 회원 가입자 수 5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미즈온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우선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정직한 화장품’을 신념으로...
창립 6주년 미즈온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이 될 것” 2013-06-28 15:30:02
[뷰티팀]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창립 6주년을 맞이했다. 2007년 7월1일 탄생한 미즈온의 6주년이 더욱 뜻 깊은 이유는 함께 시작한 경쟁업체들 중 유일하게 남은 화장품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사실 온라인을 통해서만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제품의 특성상 자신에게 맞는지 테스트를 해 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