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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CEO들, 지난달 자사주 8조원 처분 2020-09-06 17:03:02
L브랜즈의 창업자 레슬리 웩스너도 지난달 8900만달러어치의 주식을 팔았다. L브랜즈는 코로나19에 따른 경영 한파로 7월 말 전 직원의 15%(850명)를 해고하고 연내 250개의 매장 폐쇄 계획을 발표했다. 하지만 주가는 코로나19 때 기록한 저점 대비 세 배 이상 올랐다. 글로벌 투자회사인 퍼시픽라이프펀드어드바이저스의...
'코로나 블루' 시대 밝은 메시지 통했다 2020-09-02 15:34:16
가장 좋아한 광고는 무엇일까. 한국경제신문과 브랜즈앤컴이 공동 조사한 결과 은행 분야에서는 국민은행 광고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혼란한 와중에서 이해하기 쉬운 메시지로 소비자의 공감을 얻은 광고가 많았다. KB국민은행‘Liiv M(리브 모바일)’ 광고는 10대와 20대,...
[PRNewswire] 아티스트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의 신제품 향수 R.E.M. 출시 2020-08-20 09:34:52
새로운 향수는 럭스브랜즈(LUXE Brand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020년 8월 19일 Ulta.com과 2020년 9월 6일 미국 전역에 있는 울타뷰티 스토어에서 독점 출시된다. 그란데가 향수를 통해 전 세계에서 거둔 성공은 전례가 없는 것으로서 판매액은 출시 이후 5억 달러가 넘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이 프랜차이즈 향수는 2019년...
미 신사복 멘스 웨어하우스 모회사도 파산보호 신청 2020-08-03 15:30:49
'멘스 웨어하우스' 모회사인 테일러드 브랜즈가 2일(현지시간) 파산보호를 신청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테일러드 브랜즈는 이날 텍사스주 휴스턴의 파산법원에 파산법 11조(챕터11)에 따른 파산 보호 신청을 냈다. 신사복을 중심으로 성장한 이 회사는 '멘스 웨어하우스' 이외에 '조스...
[PRNewswire] 리한나, 펜티스킨 출시 2020-08-02 11:37:41
브랜즈와의 협력을 통해 그녀의 두 번째 글로벌 뷰티 브랜드 펜티스킨을 소개하는데, 이는 2017년 게임체인저 격으로 출시한 펜티뷰티에 뒤이은 것이다. 여기에서 쌍방향의 멀티채널 뉴스를 경험하기 바란다: https://www.multivu.com/players/English/8756451-rihanna-fenty-skin/ 엄청난 기대를 안고 출시하는 리한나의...
던킨, 미국 매장 800개 폐쇄…해외도 350개 폐쇄 검토 2020-07-31 15:27:14
또 던킨 브랜즈는 해외 매장 평가작업도 진행하고 있다면서 판매가 부진한 350개 매장이 올해 안에 폐쇄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맥도널드도 올해 안에 월마트 내 매장을 중심으로 미국 내에서 200개 매장을 폐쇄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던킨 브랜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2분기...
빅토리아 시크릿 모회사 15% 감원 착수 2020-07-29 10:13:03
L브랜즈는 감원과 매장 축소 등을 통해 연간 4억달러(약 4천800억원) 규모의 비용을 절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예상 감원 인원은 대략 850명 수준이다. 폐점은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수백 곳의 매장을 대상으로 계획 중이다. 현재 임시로 빅토리아 시크릿 부문 최고경영자(CEO)를 맡고 있는 스튜어트 버그두어퍼는 "올해...
중소기업 지원이라더니…친트럼프 기업 '코로나 돈잔치' 2020-07-07 15:43:37
기업 '무이 브랜즈'도 최대 1천만달러(약 120억원)의 지원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무이 브랜즈의 공동 창업자인 레이 워시번은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운영하는 슈퍼팩(super PAC·특별정치활동위원회)에 10만달러(약 1억2천만원)를 냈다. 또한 트럼프 대통령의 맏사위 재러드 쿠슈너 백악관 선임보좌관의...
코닥·스노우피크…'옷'이 된 필름·캠핑용품 브랜드 2020-06-21 17:56:23
불리는 대명화학의 자회사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카메라용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으로부터 국내 의류 라이선스 사업권을 따내 시작한 브랜드다. 주로 투자만 해오던 대명화학은 자회사를 통해 브랜드사업을 시작했다. 국내 패션업계는 장기불황에 코로나19까지 덮쳐 고전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도 새로운 캐주얼 브랜드가 ...
필름, 캠핑용품업체도 뛰어드는 캐주얼 의류 시장 2020-06-21 14:38:56
시작한 신생 캐주얼 브랜드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카메라용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으로부터 국내 의류 라이선스 사업권을 따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패션 스타트업 투자의 '큰손'으로 불리는 대명화학의 자회사다. 주로 투자만 해오던 대명화학이 자회사를 통해 직접 브랜드 사업을 시작했다. 코닥어패럴은 코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