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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바바, 韓중소기업의 中온라인시장 진출 지원 2015-01-28 18:00:15
티몰·타오바오 등 알리바바 주요 쇼핑몰의 입점 절차·운용 노하우 등을 교육한다. 최 부총리와 마 회장은 교육 효과를 높이고 양국의 전자상거래 기업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방안도 계속 협의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무역협회의 해외직판 쇼핑몰인 'Kmall24'와...
엠케이트렌드(069640), 라이선스 브랜드 `NBA` 중국 진출, 성장 모멘텀 2015-01-26 13:47:35
있다. 하지만 1인당 의류소비 지출 비중은 글로벌 평균 대비 현저히 낮은 수준으로 앞으로 중국인들의 소득 증가와 함께 의류 소비 쪽 지출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중국의 온라인 쇼핑 시장이 크게 성장하며 지난 4년간 연평균 56% 정도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 구매 품목 중 대부분이 의류 쪽으로 중국에 진출한...
[특징주]데코앤이, 급등…中 직구 쇼핑몰 입점 2015-01-12 13:36:16
거래되고 있다.데코앤이는 이날 중국 최대 해외 상거래 쇼핑몰인 '티몰 글로벌'에 자사 브랜드인 96ny, ana capri, dia 등이 입점했다고 밝혔다.기업-소비자간 거래(b2c) 오픈 마켓인 '티몰 글로벌'은 알리바바그룹이 글로벌 브랜드 판매를 위해 중국인을 대상으로 만든 해외 전자상거래 쇼핑몰이다. 중국...
데코앤이, 中 해외 직구몰 '티몰 글로벌' 입점 2015-01-12 13:22:27
티몰 글로벌'에 자사 브랜드인 96ny, ana capri, dia 등이 입점했다고 밝혔다.기업-소비자간 거래(b2c) 오픈 마켓인 '티몰 글로벌'은 알리바바그룹이 글로벌 브랜드 판매를 위해 중국인을 대상으로 만든 해외 전자상거래 쇼핑몰이다.티몰 사이트는 상표권이 있는 브랜드만을 판매해 중국인 소비자 신뢰도가...
[逆직구몰 급증] 직접 홈페이지 만들면 차별화된 마케팅 가능 2015-01-08 20:38:46
세 가지 방법이 있다.g마켓 등이 운영하는 글로벌 숍을 활용하는 방법이 가장 간편하다. 국내 몰에 상품을 등록하면 글로벌 숍에 자동으로 노출되기 때문이다. 약관, 이용안내 등도 영어 및 중국어로 번역해준다. 그러나 차별화된 마케팅이 어렵고 외국인들의 사이트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은 단점으로 꼽힌다.미국 아마존, ...
한류에 빠진 '中 하이타오족' 잡아라…逆직구 쇼핑몰 승부 띄운 동원·아모레 2015-01-05 21:19:19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하는 ‘글로벌 쇼핑몰’(사진)을 열었고, 다른 화장품 브랜드로 역직구몰 확대를 추진 중이다. 이규호 에뛰드 디지털팀 과장은 “아직 에뛰드 매장이 없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주문이 많다”며 “한국이 종주국이라고 알려진 쿠션 파운데이션과 bb크림 등이 잘 팔린다”고...
LG생활건강, 화장품 경쟁력 강화…목표가↑-KB 2015-01-02 07:24:01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해외 사업은 중국 내 '티몰' '쥐메이' 등에 이어 알리바바의 해외직구 사이트인 '티몰글로벌' 입점으로 온라인 채널의 경쟁력이 강화됐고, 중국 소비의 수혜가 예상되는 면세점 채널의 카운터 확대와 추가적인 해외 면세 입점이 이뤄지고 있다는 설명이다.지난 4분기...
[특징주]아비스타, 8% 가까이 '급등'…中 직매시장 진출 '호재' 2014-12-10 09:17:09
운영하는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사이트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자사 패션브랜드인 '카이아크만'과 '탱커스'를 오픈하고 직매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전날 밝혔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종목포커스]증권업계, 실적부진 '엠케이트렌드' 매수 외치는 이유 2014-12-09 14:33:52
있을 것이란 분석도 나왔다.김 연구원은 "티몰은 애플, 샤오미 등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물론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스포츠 전문 브랜드 그리고 기타 글로벌 패션브랜드까지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쇼핑몰"이라며 "티몰 입점을 계기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모두 확보, 향후 중국 nba 사업이...
中 13억 '쇼핑에 미친 날'…한국 직구族도 바빴다 2014-11-11 20:38:38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알리바바 산하 티몰 글로벌 사이트에서 오휘, 후, 숨, 빌리프 등 6개 브랜드의 화장품 500여종을 50% 할인 판매했다. 이종식 판다코리아 대표는 “11월11일은 13억 중국인이 쇼핑에 미치는 날”이라며 “중국인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무료 배송과 50%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