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사진 송고 LIST ] 2019-03-26 15:00:03
대만·중국·일본·이탈리아산 포장지 반덤핑조사 03/26 11:16 지방 조성흠 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제품군 10종으로 03/26 11:16 지방 전지혜 미국 해안경비대 버솔프함, 제주 입항 03/26 11:16 지방 홍기원 제9주기 천안함 46용사 추모식 03/26 11:17 서울 강민지 아름다운 마음까지 갖춘 이연희 03/26...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26 15:00:02
경제-009310:47 LH, 평택고덕·고양삼송 사회임대주택 사업자 공모 190326-0396 경제-009410:47 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제품군 10종으로 190326-0398 경제-009510:48 농협, 장애인 384명 특별채용 실시 190326-0400 경제-009610:50 코스닥협회 "지난해 코스닥 상장사 투자 16.7% 증가" 190326-0402 경제-009710:50...
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제품군 10종으로 2019-03-26 10:47:58
있는 제품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이로써 빼빼로는 기존 8종을 포함해 총 10종 라인업을 구축했다. 롯데제과는 "올해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과자 판매 1위로서 빼빼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과자값은 왜 금요일마다 오를까? 2019-02-22 17:30:19
전형적입니다. 지난해에도 롯데제과의 빼빼로와 목캔디 가격 인상 발표는 3월 30일 금요일에 이뤄졌습니다. 다음 달 해태제과도 4월 27일 금요일에 5개 제품을 12.7%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2월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8% 인상 발표를 한 날도 12월 7일 금요일이었지요. 더 거슬러올라가도 비슷합니다. 2016년에도...
'말랑카우 인형' '칸쵸 화장품' 나온다 2019-02-14 17:44:58
등 빼빼로 제품명을 이름으로 지었다. 지난해 빼빼로데이를 맞아 기획됐다.칸쵸의 캐릭터 ‘카니’와 ‘쵸니’는 20년 넘게 칸쵸 과자의 캐릭터였다. 1983년부터 다람쥐, 너구리 등을 캐릭터로 사용해오다 1990년대 중반부터 카니와 쵸니로 이름을 붙였다. 인기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14 15:00:02
자체가 스피커…LG G8 씽큐 '크리스털 사운드 올레드' 탑재 190214-0259 경제-005010:00 '빼빼로'·'칸쵸' 캐릭터 상품 나온다 190214-0262 경제-029010:00 中企해외진출 지원 기관들, 민관 협업한 '패키지 지원' 검토 190214-0267 경제-005110:01 [게시판] KT 대학생 서포터즈 '모바...
'빼빼로'·'칸쵸' 캐릭터 상품 나온다 2019-02-14 10:00:01
'빼빼로'의 캐릭터 '빼빼로일레븐'은 길쭉한 제품을 의인화한 8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다. 20년 넘게 시판되고 있는 '칸쵸'의 캐릭터 '카니'와 '쵸니'는 둥글둥글한 모습 때문에 어린이에게 인기가 좋다.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는 지난해 귀여운...
"지금 아니면 못 사요"…'타임 마케팅' 통하다 2019-02-07 15:04:50
‘타임 마케팅’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빼빼로데이 등 각종 ‘데이(day)’를 앞세우는 것과 다르게 매일 시간대별로 촘촘한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잡고 있다.e커머스(전자상거래) 기업 티몬은 지난달 7일부터 시작한 타임 마케팅 ‘1212타임’을 통해 중소...
500대 상장사 중 올 3월 예상 주당배당금 1위는 롯데제과 2019-01-16 11:20:05
빼빼로, 가나초콜릿, abc초콜릿 등의 품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빙과 시장에서는 월드콘, 스크류바 등의 제품이 있다.◆롯데제과, 인적 분할 이후 꾸준한 실적 증가롯데제과의 지난해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1조7370억원, 830억원, 440억원으로 전년비 329.10%, 888.10%, 2215.7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CES 달려간 설탕회사, AI 연구하는 과자회사…식품기업, 4차산업혁명 '열공' 2019-01-14 10:45:58
원리를 통해서다.이렇게 탄생한 '빼빼로 카카오닙스'와 '빼빼로 깔라만시'는 생산 전량이 완판되며 가능성을 보여줬다.올해는 '지능형 쇼핑 어드바이저' 챗봇(chatbot·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사람과 자동으로 대화를 나누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앱·app)을 백화점 등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