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 아이튠즈 이어 빌보드까지 ‘세상을 향한 메시지 통했다’ 2020-02-12 09:17:18
해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빌보드 메인 차트에 오르는 것이 목표라고 언급한 바 있어 이번 기록이 목표 달성을 향한 큰 도약으로 보여 주목된다. 특히 이달의 소녀는 ‘해시’(#) 발매 이후 미국을 포함한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전 세계 트렌드 이슈 1위,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 3위에...
이달의 소녀, 아이튠즈 56개국 1위→브랜드 평판지수 3위 '컴백 후 대세 행보' 2020-02-10 12:04:00
새 미니앨범 ‘해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새 미니앨범 ‘해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 이달의 소녀는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트렌드 이슈...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 신곡 ‘쏘왓’으로 일군 `기록 소녀들` 2020-02-10 09:41:39
‘해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새 미니앨범 ‘해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 이달의 소녀는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트렌드 이슈 1위,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0대들을 위한 패션 놀이터' 스타일쉐어…차세대 유니콘 꿈꾼다 2020-01-30 17:14:01
있게 꾸몄다. 해시태그 ‘#개강룩’을 검색하면 ‘핫’한 개강룩을 뽐내는 회원들의 게시물을 비롯해 올 신학기 입을 만한 후드티와 스니커즈 등을 별도 페이지에 모아 소개, 판매하는 방식이다. 스타일쉐어에 입점한 패션·뷰티·잡화 브랜드는 현재 약 2500개에 달한다. Z세대 여성을 주...
메가박스, 아티스트와의 특급 콜라보 펼쳐 2020-01-30 09:00:00
지속적으로 기획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무비 갤러리’ 개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까지 스템커피 코엑스점을 방문한 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후 메가박스 페북...
공인중개사 메가랜드, 새해 이벤트 진행… "덕담 듣고 수강권도 챙기세요" 2020-01-21 10:54:23
학습브랜드 메가랜드가 경자년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아줄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교수들의 덕담을 제공하고 선물까지 주는 풍성한 이벤트다. 메가랜드는 오는 2월 7일까지 새해 맞이 덕담을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덕담메시지를...
공인중개사 메가랜드, `새해 덕담 이벤트` 진행… "덕담 듣고 혜택 챙겨가세요" 2020-01-15 14:33:10
브랜드 메가랜드가 2020 경자년을 맞이해 `새해 덕담`도 듣고 혜택도 챙기는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7일까지 진행되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의 `2020 새해 덕담 이벤트`는 `교수님 덕담 메시지 확인하고 선물받자!`와 `덕담 이벤트 소문내기` 등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먼저 교수에게 덕담 메시지를 받을...
요즘 힙한 스타일? 알록달록 '할매 패션' 2020-01-14 17:21:35
소비 트렌드와도 연관이 있다. 대량으로 옷을 생산하는 기성 브랜드에서 옷을 사기보다 똑같은 옷이 없을 것 같은 중고 의류 속에서 ‘나만의 옷’을 찾아 입으려는 것이다. 빈티지 의류 쇼핑은 ‘뉴트로’(새로운 복고)가 유행하면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소녀풍의 복고 패션 인기 할매...
[PRNewswire] 부르즈 할리파, Emaar의 환상적인 새해 전야 쇼로 세계를 사로 잡아 2020-01-08 21:15:40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 @EmaarDubai에서 해시태그 #EmaarNYE2020를 통해 자신의 소원을 세계인들에게 보여주었다. Emaar의 NYE 2020 소셜 미디어 캠페인은 틱톡과 손을 잡고 밀접한 브랜드 관계를 이어갔다. 바로 Emaar가 2020makeawish 틱톡 챌린지를 진행한 것이다. 새해 행사를 앞두고 무려 3천만 명이...
방탄소년단 뷔, 아이스크림 주문하자 … 언급된 오레오 "사랑스러워" 2020-01-08 18:11:40
다른 쿠키브랜드인 칩스 아호이(Chips Ahoy)는 SNS 계정에서 “Who is your bias?(당신의 최애는 누구입니까?)”라는 질문에 “taehyung(BTSV의 본명)"이라 답하며 뷔를 최애라고 당당히 밝힌 바 있어 당분간 미국 최고 쿠키사의 뷔 사랑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햄버거 마니아로 알려진 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