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한별 민낯, 이렇게 예뻤어? “보들보들 탐나는 아기피부” 2013-01-03 09:52:45
“민낯이 이렇게 예쁘면 나같은 여자들은 대체 어떻게 살지?”, “너무 청순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정준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한파 저리가! ‘피부 철통 수비 아이템’ 2013-01-03 09:48:03
급격하게 감소하므로 비타민c가 함유된 q10 제품을 섭취하여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자료제공: 닐스야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조윤희 민낯, 풀메이크업 한 모습보다 아름다워 '코이카의 꿈' 2013-01-03 08:59:20
갔는데 화장하는 건 말이 안됨", "어제 방송보고 뭉클했음"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10대 스타들, 시상식 속 ‘촉촉’ 메이크업 따라하기 2013-01-03 08:46:01
에스 스페셜 탭탭 멀티 크레용립 : 컬러와 보습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듀얼 크레용 립. (사진출처: 더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서경배 회장, `통합경영` 글로벌 도약 2013-01-02 18:39:07
다소 둔화된 국내 성장세를 회복하기 위해 기초화장품 보다는 메이크업 시장을 공략하고, 매년 꾸준히 커지는 남성화장품 시장에도 적극 대응할 방침입니다. 특히 중국 등 해외시장에서 올해도 30%대 고성장을 이어가며 2020년 글로벌 톱7 도약이라는 목표 달성에 속도를 붙일 계획입니다. 한국경제TV 채주연입니다....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작업실 화제! “저거, 눈에 확 띄네?” 2013-01-02 17:15:03
기기는 방송소품대기몰 인티비아이템을 운영하는 핫아이템을 통해서 협찬되고 있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의 제왕’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코스피200 편입 약발? 종목 절반 이상 떨어졌다 2013-01-02 17:02:33
화장품 제조업체 에이블씨엔씨를 지난달 20일부터 편입(특별 변경)키로 했다고 발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다음날인 13일부터 폐장일인 28일까지 19.4% 올랐다. 같은 기간 코스피지수는 1.1% 상승하는 데 그쳤다. 에이블씨엔씨 사례를 계기로 코스피200지수 편입 효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개별 종목의...
양현석 '말춤' 타고 이수만 넘다…연예인 주식부자 1위 2013-01-02 16:58:12
3위를 기록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화장품 업계 호황에 힘입어 2조8540억원의 평가액으로 전년 6위에서 4위로 뛰어 올랐다. 최태원 sk(주) 회장은 5위(1조9600억원)로 한 계단 내려앉았다.오동혁 기자 otto83@hankyung.com▶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한 예로 코르라 창사무역관의 ‘중국 중부 내륙 소비자들의 화장품 브랜드 국적 선호도’ 조사에서도 한국(61%), 프랑스(21%), 중국(8%)를 차지하는 등 현지 반응이 뜨겁다. 해외 팬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 10명 중 8명은 상품 구매 시 제조국가의 이미지를 고려한다는 결과가 있다. 그만큼 전 세계의 한류 팬들도 이제 단순...
눈높이 낮춘 대전지역 백화점들…저렴이에서 보세까지 2013-01-02 16:16:05
화장품을 일컫는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화장품의 성능을 비교하는 케이블 TV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 소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는 경기 불황과 위축된 소비 심리에 대응한다는 취지에서 전국 롯데백화점 가운데 처음으로 마련됐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내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