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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신생아 제대혈 한국 기업서 보관된다 2013-02-04 00:34:51
1년 제대혈 보관량의 절반에 이르는 높은 수치이나, 일본 내 신생아 수가 한국보다 2배 이상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실현 가능할 것으로 양 사는 내다보고 있다. 메디포스트는 현재 국내 소비자들에게 15년 보관 기준으로 136만 원의 비용을 받고 있으나, 일본에서는 혈액 운송 비용과 현지 시세 등을 고려해 12년 보관...
[인사] SK플래닛 ; 아주그룹 ; 한화생명 등 2013-02-01 17:13:38
문경수▷소비자보호 우은조▷상품전략 김경원▷재무기획 정원교▷재무회계 성용환▷선임계리사지원 오덕순<센터장>▷wm 박재훈<파트장>▷부동산금융 백용현▷om 강봉환◎전보<팀장>▷영업교육 채창우▷퇴직연금사업 나유문<센터장>▷행복 남궁명준◈nh농협증권◎승진<상무>▷종합금융본부장...
공정위 경고에 아이디병원 해명 “환자 개인정보 보호했다” 2013-02-01 05:43:06
"아이디병원 의료진 가운데 양악수술을 집도하는 원장 1명당 1,000회 이상의 양악수술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라며 "환자의 정보를 보호하는 것은 병원의 가장 기본적인 의무이며 이를 준수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병원의 양악수술 기록은 국내외를 통틀어도 흔하지 않은 기록이다....
유명 성형외과, 양악수술 허위광고…공정위 경고 2013-01-31 06:00:26
양악수술 1000회'라는 표현을 광고에 사용, 소비자들이 양악 전문의가 있는 것처럼 오인케 했다.전문의가 되려면 총 5년간 수련기관을 거친 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실시하는 전문의 자격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공정위 측은 "해당 병원은 이에 대한 객관적인 근거자료를 제시하지 못했다"면서 "의료기관 등이...
'지방 덩어리'가 귀엽다?…'틀' 깼더니 의료광고 최초 2연속 수상 2013-01-30 10:18:00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보고 있다. 그동안 의료광고 시장은 병원들의 광고 제작 경험이 부족하고, 광고제작 심의가 까다로워 광고 완성도에선 많은 지적을 받아왔기 때문이다. 양 수석국장은 “광고주와 광고회사 모두 크리에이티브를 중요하게 생각해온 덕분에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소비자들이 의료광고 역시 건강...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CNP차앤박화장품, 피부과 화장품시장 선두주자 2013-01-28 15:31:28
화장품 브랜드다. 10여년간의 임상 경험과 의료 현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로, 피부과화장품(코스메슈티컬) 시장의 선두주자로 꼽힌다.차앤박화장품은 ‘건강한 피부는 건강한 화장품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앞세워 전 제품의 연구·개발(r&d) 과정에 피부과 전문의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
라식 부작용 막는 똑똑한 방법 '라식보증서' 2013-01-28 13:59:14
라식소비자단체 아이프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발급하고 있다.아이프리는 라식보증서 외에도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마련, 라식소비자가 직면할 수 있는 여러 상황에 대비하고 있다. 수술 전에 이루어지는 안검사장비 및 수술 장비에 대한 정확성, 의료시설의 청결 등을 소비자들이 주체가 되어 점검하는...
아이프리, 안전한 ‘라식수술 보호장치’ 시급 2013-01-28 10:00:05
수술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서 의료진으로부터 책임감 있는 사후관리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소비자단체 ‘아이프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라식수술 후 부작용 체험자를 주축으로 라식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창설된 이 단체는 그 동안 의료진으로부터 부작용 발생 시 최대...
차두리 "간 때문이야~" 외치더니 2년만에 깜짝 2013-01-27 17:11:15
타 2년 만에 매출이 크게 올랐다. 소비자의 감성코드를 자극한 유쾌한 광고 한 편 덕분에 ‘노화’가 진행되던 제품이 ‘회춘’하는 드라마를 연출한 셈이다. 대웅제약은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를 발판으로 세계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올 상반기 중 경기 향남 일대에 우루사 전용공장을 완공, 미국시장 공략에...
삼성화재 "글로벌진출 가속화" 2013-01-25 17:59:53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금융의 패러다임이 소비자보호로 전환되고 있는 만큼 `고객중심경영`이 우선이라는 겁니다. 김창수 사장과 임직원들은 이를 위해 채택한 `고객서비스 헌장`에 서명하고 실천을 다짐했습니다. 김 사장은 저성장, 저수익 장기화에 대비해 경영 효율성도 개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