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톡 브랜드가치, 갤럭시·이마트 이어 3위 2014-06-30 21:57:09
93위까지 밀렸다.bsti는 브랜드스탁의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200여개 품목의 대표 브랜드 9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가치를 1000점 만점으로 지수화한 것이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자외선 차단, 이렇게 하면 효과 2배 2014-06-30 10:18:10
후면 모두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제품을 골라야 하는 것.최근 광학렌즈브랜드 니콘안경렌즈에서 선보인 ‘니콘 see+ uv’는 렌즈 전면뿐만 아니라 후면에서도 자외선을 더블로 차단하는 최초의 더블 uv 차단 렌즈이다. 니콘 see+ uv’는 안경렌즈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나타내는 e-spf에서도 월등한 합격...
카카오 톡, 갤럭시·이마트 이은 국내 빅3 브랜드 도약 2014-06-30 09:49:35
밝힌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카카오톡은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BSTI) 915.4점으로 1분기보다 한계단 오른 3위에 랭크됐다. 각각 4년, 2년째 1,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삼성갤럭시(935.6점), 이마트(921.1점)와 함께 브랜드 빅3를 형성한 것. 카카오톡은 모바일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모바일...
"카카오톡 브랜드, 갤럭시·이마트 이어 빅3 도약" 2014-06-30 06:21:08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카카오톡은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BSTI) 915.4점으로 1분기보다 한계단 오른3위에 랭크됐다. 이로써 카카오톡은 각각 4년, 2년째 1,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삼성갤럭시(935.6점), 이마트(921.1점)와 함께 브랜드 빅3를 형성했다. 카카오톡은 모바일 플랫폼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꿉꿉한 장마철, 쾌적하게 보내기 위한 ‘스타일링 TIP’ 2014-06-27 10:31:02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부터 캐주얼 브랜드까지 다양한 업계에서 방수가 되는 아이템들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레인 부츠, 코트, 가방까지 범위와 디자인 또한 다양하다. 기능성과 실용성 그리고 디자인적 감각까지 갖춘 아이템들은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더위로 지친 몸, 작은 변화를 통해 불쾌지수를 낮추자 2014-06-27 09:10:03
이처럼 향기캔들은 다양한 향뿐만 아니라 여러 브랜드로 나뉘어져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그 중 비즈 왁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퀸비캔들의 루트캔들은 미국 143년 전통에 걸맞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루트캔들은 식물에서 추출한 100% 순수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장시간 ...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유무선 아우르는 '대표 국제전화' 2014-06-26 07:00:31
브랜드를 제치고 6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에 오르는 등 유무선을 아우르는 ‘대표 국제전화’로 인정받고 있다.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이 국제전화 부문에서 6년 연속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을 인정받고 있는 것은 회사의 모든 부문이 함께 00700 서비스 현황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1번가, 업계 첫 24시 고객센터·최저가 보상제 2014-06-26 07:00:22
브랜드 제휴 입점으로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하고 있다.앞으로 책임있는 유통채널로 성장 폭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예컨대 판매자와 구매자를 이어주는 1차원적인 오픈마켓 플랫폼에서 직매입으로 본격적인 유통사업에 도전하고 있는 것. 또 프리미엄 명품전문관인 ‘디-럭셔리11(d-luxury11)’ 활성화를...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해상, 37개 부서 고객중심 업무개선 제도 참여 2014-06-26 07:00:16
주관하는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을 받았다.현대해상은 2010년 업계 최초의 서비스 브랜드인 ‘세븐 하트 서비스(7 heart service)’를 선포,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소비자들의 경험(customer experience)을 분석해 특화된 감성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또...
[뷰티신상] 예민해진 나를 위한 선물 2014-06-24 10:00:03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심플하고 미니멀한 패키지는 바이레도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선케어 아이템’ 똑똑하게 고르는 법! ▶ [뷰티신상]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 ‘쿨링 아이템’ 각축전 “열 받지 말자!” ▶ [뷰티신상] ‘지름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