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 마시며 잠깐의 휴식' … 카누(KANU) 신규 TV광고 방영 2013-03-07 17:43:38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의 신규 tv 광고 ‘로스팅 편’을 방영했다.이번 광고에서 공유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인 카누 하우스 안에서 직접 로스팅하는 장면을 재현했다. 사무실 한 켠에 카누 패키지 모양의 카누 하우스가 세워져 있고, 공유가 카누 하우스를...
커피의 치매예방, 어느 정도 효과 있나? 2013-03-07 08:01:01
말고 커피프림과 설탕이 들어간 인스턴트 커피보다는 원두커피를 마시는 것이 몸에 좋다는 것입니다. 너무 많이 마시는 것은 좋지 않겠지만 하루 4~5잔 정도의 원두커피는 우리 몸에 이롭습니다"라고 말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재영, 귀요미 4종세트 ‘동안미모+스타일리시’ 눈길...
[블루칩멤버스] 맛있는 커피의 기준, 동서식품 '카누(KANU)' 2013-02-26 13:51:10
찾는 소비자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커피전문 업체들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인스턴트 원두커피를 출시하고 있다. 인스턴트 원두커피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원두의 원산지, 공법, 맛과 향을 꼼꼼히 따져보아야 맛있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커피 맛을 결정짓는 95:5...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지난해에는 과일이 1위, 임대매장이 2위, 인스턴트 식품이 3위였다. 이 밖에 과자, 채소, 유제품, 냉장·냉동식품 등이 2000년대 중반 이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애완·원예용품 매출 급증매출 증가율도 상품군별로 차이가 컸다. 2000년과 2012년을 비교했을 때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상품군은 애완·원예용품으로...
공유 나와 뜨는 커피 '카누', 2억 봉지 판매 돌파 2013-02-22 12:00:30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가 2억 봉지 판매를 돌파했다.동서식품은 카누가 2011년 10월 출시된 이후 1년 3개월만에 2억 봉지 판매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동서식품 측은 "카누 한 봉지당 단가는 325원"이라며 "평균 3000원의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를 카누가 대체했다고 보면 5000억원 가량의...
입맛없는 봄철, 식욕 살려주는 효자는 바로 '고추장' 2013-02-21 15:33:00
피곤하다고 해서, 인스턴트 커피나 자극적인 음식들을 많이 찾지만, 계속해서 섭취하게 되면 증상들이 악화될 염려가 있어 피해야 한다. 또한 낮 시간에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어 햇볕을 쬐며 가벼운 스트레칭을 곁들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달아난 입맛을 잡으려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잡아야 하는데,...
동서식품 발끈 '커피믹스 지방이 돼지목살급? 삼겹살 1/36에 불과' 2013-02-15 10:04:20
직장인들이 쉽게 접하는 인스턴트 커피믹스에 돼지 목살급의 지방을 함유됐다는 사실이 보도되면서 큰 충격을 줬다. 중앙일보는 지난 14일 커피믹스에 돼지 목살급 지방이 함유된 사실이 연구결과 밝혀졌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황금택 교수팀은 한국식품영영과학회지 최근호를 통해...
삼각형 티백 앞세워 가정용 원두커피 대중화…블루오션 개척한 '잔다르크' 2013-01-25 16:37:56
커피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 사장은 “항상 ‘내가 고객이라면’이란 생각을 한다”며 “이 같은 노력 덕분에 소비자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었고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한국맥널티는 현재 국내 대형마트,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가정용 원두커피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점유율은 23%에 달한다....
커피전문점 증가 PC방 감소 추세, 올해에도 계속될까? 2013-01-24 07:52:02
차지했다. 전년 대비 증감현황을 보면 커피전문점 등 비알코올 음료점업이 20.1%인 1573개가 늘어났다. 체인화 편의점 또한 18.6%인 793개가 증가했다. 그렇다면 올해 커피전문점의 사업전망은 어떨까? 전문가들은 앞으로도 당분간은 커피전문점 시장은 계속 성장해나갈 것으로 보고 있다. 이미 '국민음료'가 된...
쟈뎅, ‘홈스타일 까페모리 2+1 이벤트’ 2013-01-22 18:08:53
커피전문기업 쟈뎅(www.jardin.co.kr)이 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홈스타일 까페모리 2+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모든 이마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데, ‘홈스타일 까페모리 카라멜향 카푸치노(10개입)’ 2케이스와 ‘홈스타일 까페모리 프렌치바닐라향 카푸치노(10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