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다본다, 서비스 차별화로 블랙박스 名家 '우뚝' 2014-04-25 07:00:31
최근 들어 국내 블랙박스 시장은 시장의 급격한 확대와 함께 많은 기업들이 블랙박스 시장에 참여하여 시장경쟁이 가속화됐다. 현재 다본다 제품들은 경쟁이 가열되고 있는 국내 블랙박스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런 호평에는 기본에 역량을 집중하는 기업의 핵심 경영 철학이 있다. 다본다는 사업 초기부터...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G마켓, SNS인증으로 신속결제 '스마일페이' 2014-04-25 07:00:29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업계 대표 기업답게 소비자 고객과 판매자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g마켓은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모바일 환경 속에서 고객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고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시스템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LG 로보싸이킹, 청소기에 로봇기술 초음파센서 도입…오토무빙 탑재 2014-04-25 07:00:28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지수평가 툴로서, 고객의 감동이라는 주관적 감정을 객관적 수치로 산출하여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파리바게뜨, 지역 농산물 고집…건강한 베이커리 문화 선도 2014-04-25 07:00:27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1986년 설립된 이래, 현재 전국에 약 3,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맛있고 건강한 빵, 그리고 빵처럼 따뜻한 사회를 향한 끊임없는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농산물 사용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해왔다. 영천 미니사과, 산청 딸기, 강진 파프리카 등...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NH농협생명 '내맘같이&', 나눔 키우고 민원 줄이고…고객 최우선 경영 2014-04-25 07:00:25
nh농협생명은 50여 년의 축적된 보험업 경험과 250만의 고객, 전국 5,700여 개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12년 3월 2일 민영보험사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출범 첫 해, 국내외 불안정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내실위주의 성장과 역량 강화를 통해 빠른 조직안정화를 이뤄냈다. nh농협생명의 비전은 ‘고객사랑 1등...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하나 행복디자인, 100세 시대…맞춤형 은퇴설계로 노후 마련 2014-04-25 07:00:24
‘하나 행복디자인’이라는 은퇴설계 브랜드와 행복디자인센터를 만들고, 은퇴전용상품 판매, 은퇴설계 전문가를 육성하는 등 이 모든 것을 은행권 처음으로 시도했다. 하나은행은 시스템, 전문인력, 전용상품, 서비스 등의 은퇴설계 플랫폼을 갖춰 누구에게나 필요한 은퇴준비와 은퇴자산의 관리가 은행에서 자연스럽게...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LG WHISEN 제습기, 쾌속 제습 등 신기능 적용…제습기 업계 선구자 자리매김 2014-04-25 07:00:23
제습기에 ‘휘센’ 브랜드를 확대 적용했다. 가정용에어컨, 시스템에어컨을 비롯 제습기까지 ‘휘센’ 브랜드로 통합해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lg 휘센 인버터 제습기(모델명: lg-159dqv)는 제습기 제품 중 인버터 기술을 최초로 적용했다. 제습능력을 조절할 수 있는 초절전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제습 속도를...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LG WHISEN, 건강·힐링·감성 더한 마케팅…고객마음 따라 함께 진화 2014-04-25 07:00:21
시작한 lg전자는 2000년 에어컨 브랜드 ‘휘센’을 출시하며 명실상부한 에어컨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2014년 휘센에어컨은 본연의 냉방성능을 보다 강화하고, 더 쉽고 편리한 스마트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지금까지 에어컨에서 만나지 못했던 감성 기술을 더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2만개 발 모양·20년 된 장인…금강 '60년 구두기술'의 비결 2014-04-24 21:55:53
소비자물가지수 측정 품목에 지정될 정도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1990년대 중반 mmt001 제품 가격을 올리려다 통계청이 ‘물가상승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가격을 올리지 말아 달라’고 요청해 철회한 적도 있다”고 귀띔했다. 초기 모델을 업그레이드해 39만~150만원대에 판매하는 헤리티지...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4-23 18:40:08
UVB 지수(SPF)를 UVA 지수로 나눈 값인 콜리파 지수가 EU 권고한 3이하로 안정적인 밸런스로 최상의 안전도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저자극, 무색소, 피부 알러지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비오템 옴므가 수분 충전은 물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기능이 담긴 브랜드 최초의 워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