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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하다 이게 웬 날벼락"…'IT 대란' 국제소송전 번지나 2024-07-22 20:00:03
비플레이어 캐릭터(NPC)를 제공했다. 그라비티는 지난 19일 오후 1시35분께 서버 이상을 감지한 후 2시부터 점검에 들어갔다. 이슈 파악과 서버 복구까지 약 6시간 걸려 같은 날 오후 8시 모든 시스템이 정상화됐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해당 보안 프로그램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지사도 동일하게 다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쇼플리, 두 달만에 메이저 2승…"목표는 그랜드슬램" 2024-07-22 17:58:38
플레이어(남아프리카공화국), 잭 니클라우스, 타이거 우즈(이상 미국) 등 5명뿐이다. 아버지에게 금메달 또 걸어줄까2020 도쿄올림픽 남자골프 금메달리스트인 쇼플리는 이번 우승으로 다음달 1일 시작하는 2024 파리올림픽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쇼플리는 3년 전 도쿄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어 아버지의 꿈을 대신...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내 한국 화장품 비중은 21.6%로 프랑스(19.8%)를 제치고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프랑스 회사인 로레알이 보유한 랑콤, 키엘, 입생로랑뷰티 등보다 한국의 에뛰드, 클리오, 롬앤 등이 더 인기가 많다는 의미다. 올해 상반기도 마찬가지다. 중국 수출액은 12억1000만 달러로 여전히 1위지만 전년 동기 대비 14.1% 줄었다....
[게임위드인] 로그라이크·루트슈터·익스트랙션…'탈 MMORPG'하는 K게임 2024-07-20 11:00:01
플레이어가 혼자 또는 팀을 이뤄 특정한 구역에 들어가 인공지능(AI) 적 또는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면서 값진 아이템을 가지고 탈출하는 것이 골자다. 획득한 아이템은 판매해 다른 값진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다음 플레이에도 가져갈 수 있지만, 플레이 도중에 죽으면 거의 모든 아이템을 잃는 '고위험 고수익'의...
"너무 달렸나" 미 3대지수↓..엔비디아는↑-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7-19 09:03:46
가입자 수는 직전 1분기(933만명)보다 줄었지만, 총가입자 수는 작년 2분기(589만명)보다 16.5% 증가하며 시장 예상치(2억7천440만명)를 상회 - 향후 사업 계획으로는 게임 부문 확대를 강조하면서 "올해 안에 우리의 역대 최대 규모 TV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 시즌 2 공개에 맞춰 이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
"재밌는 걸 어떡해"…'신작 대박'에 넷플 가입자 또 늘었다 2024-07-19 07:50:31
34% 늘었다. 2분기 신규가입자의 약 절반(45% 이상)을 차지한다. 회사 측은 주주에게 보낸 서한에서 “광고가 아직 매출 증가의 주요 동력이 되는 단계는 아니다”라면서도 “내년에는 주요 스폰서를 유치할 만큼 가입자 수가 충분히 많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향후 사업 계획으로는 게임 부문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겜' 게임까지 내놓는데…제작사 IP 추가 수입은? [이슈+] 2024-07-19 07:42:17
시즌2 공개에 맞춰 이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인기 시리즈와 영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게임을 매달 한 편씩 출시할 계획이다. 황동혁 감독이 연출하는 '오징어게임' 시즌2는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강하늘 등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올해 말...
'오징어게임' 기반 온라인게임 나온다 2024-07-19 07:12:49
TV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 시즌 2 공개에 맞춰 이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또 자사 플랫폼의 인기 시리즈와 영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매달 한 편씩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는 그동안 이런 게임 몇 편을 출시한...
넷플릭스, 2분기 호실적…"'오징어게임' 기반 온라인게임 출시"(종합) 2024-07-19 06:05:49
작년 동기 대비 42.5%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27.2%로, 1년 전(22.3%)보다 4.9%포인트 높아졌다. 넷플릭스는 올해 연간 매출 성장률이 15%로, 종전에 예고한 13%보다 높아질 것으로 자체 전망했다. 회사 측은 지난 분기 방영된 인기 콘텐츠들에 힘입어 가입자 수가 늘었으며, 특히 광고를 포함하는 요금제 회원이 전 분기...
Web3 게임 플랫폼 '크레타', 가상자산거래소 고팍스·포블 동시 상장 2024-07-18 16:15:07
생태계 기여자들에게 재분배함으로써 플레이어가 스스로 게임 생태계를 만들고 친구들과 게임을 함께 즐기며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레타는 마이크로소프트, 캡콤 등에서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을 총괄한 레이 나카자토(Ray Nakazato)가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다. 또한 라이엇게임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