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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I, 올 2분기부터 실적 개선세 기대-우리證 2013-03-28 08:06:13
추정했다.2분기부터는 각형과 리튬폴리머전지, 에너지저장장치(ess) 등의 매출이 늘어나면서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라는 분석이다.유 연구원은 "각형 전지는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등 신규 모바일기기 출시에 따른 출하량 증가와 기기별 전지 채용 용량 증가에 따른 단가 인상 효과가 성장동력(모멘텀)으로...
우리證 "삼성SDI 2분기부터 실적개선 예상" 2013-03-28 07:44:45
20%가량 증가했지만각형 및 리튬폴리머전지의 출하량 정체로 영업이익률이 축소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유 연구원은 하지만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3 등 신규 모바일기기 출시에 따라각형 전지 출하량이 회복하고 리튬폴리머전지 사업도 상반기 중 투자를 완료해 외형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유...
"삼성SDI, 소형전지 매출 회복‥실적개선 전망" - 우리투자증권 2013-03-28 07:43:02
낮을 것"이라며 "리튬폴리머전지와 각형 전지 매출이 정체되는 등 소형전지 영업이익률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유 연구원은 "그러나 2분기부터는 삼성전자의 신규 스마트폰 출시로 각형전지 판매가 늘고, 리튬폴리머전지 생산능력이 확대될 것"이라며 "삼성SDI의 실적개선이 기대된다"고...
삼성SDI, 갤4·노트8.0 출시…실적 개선-대우 2013-03-26 07:45:30
주가 상승을 견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갤럭시 s4에 탑재되는 각형 전지는 2600ma로 s3에 사용된 2100ma에 비해 용량이 24% 증가, 단가는 10% 이상 상승할 것이라고 기대했다.황 애널리스트는 갤럭시 노트 8.0에 탑재되는 폴리머 전지도 단일 셀로는 가장 큰 용량인 4600ma로 수익성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며 물량 증가와...
삼성SDI, 소형 2차전지 3년 연속 세계1위 2013-03-12 11:09:28
또 각형 2차전지는 갤럭시 시리즈 등 광폭, 박형의 전지로 시장을 이끌어 나갔다고설명했다. 국가별로 보면 2차전지 시장은 한·중·일 삼국지 양상인 가운데 갈수록 한국의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2010년에는 일본 기업들의 출하량이 약 16억 셀, 한국 기업들의 출하량은 약 13억 6천만 셀로 일본이 앞섰다....
[특징주]파워로직스, 강세…턴어라운드 기대 2013-02-20 09:42:29
실적 개선이 기대되는데, 폴리머전지는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각형전지보다 후공정 기술 추가 및 원재료 칩 개수 증가(pcm 칩 12~14개 → sm 칩 50개 이상)로 pcm보다 단가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넥스콘테크 공개매수로 인한 자진 상장 폐지로 기존 고객사 물량 이탈 조짐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며 파워로직스는 11년 5월 ...
파워로직스, 본격적인 턴어라운드 국면 진입-한양 2013-02-12 09:22:28
실적 개선이 기대되는데, 폴리머전지는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각형전지보다 후공정 기술 추가 및 원재료 칩 개수 증가(pcm 칩 12~14개 → sm 칩 50개 이상)로 pcm보다 단가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넥스콘테크 공개매수로 인한 자진 상장 폐지로 기존 고객사 물량 이탈 조짐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며 파워로직스는 11년 5월 ...
기아차, 컨셉트카 크로스 GT 공개 2013-02-08 13:40:54
사이드 도어, 6각형(헥사고날) 유리 지붕이 특징이다. 실내는 4개 좌석을 장착, 여유롭게 구성됐다. 또한 간결하면서도 직관적인 센터페시어, 원목 패널 등이 채용됐다. 크기는 길이 4,897㎜, 너비 2,009㎜, 높이 1,659㎜다. 최고 400마력, 69.1㎏·m의 토크를 발휘하는 하이브리드...
마침내 베일 벗은 `쏘렌토 兄`...출시는 미정? 2013-02-08 10:46:38
천장의 6각형 유리판이 눈에 띈다. 전장 4천897㎜, 전폭 2천9㎜, 전고 1천659㎜의 크기다. 최고출력 400마력(hp), 최대토크 69.1㎏·m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8단 자동변속기와 전자제어식 4륜구동(AWD) 방식이 적용됐다. 이 콘셉트카가 기아차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하비의 후속 모델이라는 관측이...
[시승기] 포드 올 뉴 퓨전, 안락·부드러운 승차감vs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코너링·정숙성 만족 2013-01-21 15:31:07
각형 대형 라디에이터그릴과 측면 쿠페 스타일의 실루엣은 애스턴마틴의 그것이다. 멋진 외관에 비해 실내 디자인은 평범했다. 메탈, 우드 재질을 곳곳에 부착했지만 일본의 정갈함이나 유럽 특유의 감성을 느끼기엔 부족했다. 포드의 장점은 승차감에 있다.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은 어느 차를 타도 공통적으로 느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