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엔터, "2014년에도 모바일게임 꽉 잡는다" 2014-01-21 10:25:30
퍼즐게임 <포코팡>을 서비스하는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이다. <포코팡>은 2013년 10월에 출시되어, 50일도 안되어 다운로드수 600만을 돌파하고 서비스 3개월이 갓 지난 지금 1천만 다운로드를 앞두고 있을 만큼 폭발적인 성장세로 인기몰이 하고 있다. 전세계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이미 해외 유저들에게...
짜릿한 두뇌퍼즐 레이싱! '범피런 for Kakao' 출시 2014-01-17 15:53:41
당신의 두뇌를 자극할 짜릿한 퍼즐 레이싱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 www.high1ent.com )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범피런 for kakao'를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범피런 for kakao'는 치밀한 두뇌 퍼즐과 원터치 레이싱의 긴장감을 한...
손장호 지사장 "시장을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2014-01-16 21:04:23
수 있다. 1위는 '퍼즐앤드래곤', 2위는 '캔디크러쉬사가'이지만, 3위에는 cj 넷마블의 '몬스터길들이기'가 올라와있다. 이밖에도 nhn 엔터테인먼트의 '포코팡(pokopang)과 cj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 데브시스터즈(devesisters)의 '쿠키런(cookie run)'을 볼 수 있다. 많은 다운로드를...
퍼즐앤드래곤, '응답하라 황금용' 앙케이트 실시 2014-01-16 11:44:30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오는 21일까지 '응답하라 황금용' 앙케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앙케이트는 '퍼즐앤드래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과...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2014-01-15 14:56:32
계단 떨어져 6위를 차지했다. 7위는 지난주에 이어 nhn 엔터테인먼트의 '포코팡 for kakao'가 지키고 있으며, 8위는 지난주 순위권에 진입한 cj 넷마블의 '행복한 피아니스트 for kakao'가 차지했다. 이에 cj 넷마블의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와 위메이드의 '윈드러너 for kakao'가 한 계단씩...
발차기공주 돌격대, 새해 맞아 입장료 파격 할인! 2014-01-15 13:33:24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스페셜보스 스테이지가 즐거운 1주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스페셜보스 스테이지가 한 번에 2개씩 출현하는 한편 이...
[만화로 보는 게임리뷰] 네오싸이언'로드투드래곤' 2014-01-15 00:36:25
퍼즐앤드래곤'으로 유명한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어콰이어이라는 작품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500종 이상의 유닛을 구성하고, 무기를 이어 공격을 가하는 등 기존의 단순 터치 플레이가 아닌 유저 스스로 전투를 구성해나가는 전략적인 재미가 특징으로 꼽힌다. '로드투드래곤'은...
윈드러너 for Kakao, 슈마커와 함께 달린다! 2014-01-14 15:36:48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국내 프리미엄 신발 멀티샵 슈마커(대표 이창열)와 손잡고 오늘(14일)부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주)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링크투모로우(주)(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는 출시...
이종석도 빠진 '포코팡', "2014년에도 내가 대세!" 2014-01-14 11:02:28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트리노드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가 연초부터 공격적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주말인 11일부터 공중파 주요 인기 프로그램 방영 시간대에 광고를 시작, 신규 가입자가 기존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대세감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는 것. 이 광고에는...
베일벗은 애니팡2, "애니크러쉬사가? 닮았네" 2014-01-14 00:02:26
퍼즐 장르라는 정보에 nhn엔터테인먼트의 '포코팡'과 같은 형태일 것이라 예상하는 사람도 있었고, 킹의 '캔디크러쉬사가'와 같은 방식일 것이라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었다. 결과는 '캔디크러쉬사가' 방식을 점친 쪽의 승리다. '애니팡2'는 기본적으로 '캔디크러쉬사가'와 유사한 형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