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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ICT 관계사 임직원 '헌혈 릴레이'…최태원 회장도 동참(종합) 2020-05-28 16:43:56
에스·피에스앤마케팅·F&U신용정보·SK홈앤서비스·서비스탑 등의 임직원은 자발적인 헌혈로 혈액 수급에 기여하기로 했다. SK텔레콤은 25일 대구 지역 임직원이 첫 헌혈 릴레이에 나섰고, 이날은 본사 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했다. 다음 달에는 원주 사옥, 대전 둔산 사옥, 광주 우산 및 청주 사옥, 마포 사옥, 부산 부암...
코로나에 혈액 수급난…SK ICT 관계사 임직원 '헌혈 릴레이' 2020-05-28 10:10:32
에스·피에스앤마케팅·F&U신용정보·SK홈앤서비스·서비스탑 등의 임직원은 자발적인 헌혈로 혈액 수급에 기여하기로 했다. SK텔레콤의 경우 이달 25일 대구 지역 임직원이 첫 헌혈 릴레이에 나섰고, 이날은 본사 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한다. 다음 달에는 원주 사옥, 대전 둔산 사옥, 광주 우산 및 청주 사옥, 마포 사옥,...
LG 벨벳, 지상파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깜짝출연 2020-05-25 10:28:39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지속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부터 IT(정보통신) 유튜버 '깨봉 채널' '이십세들'과도 온라인 협업을 진행했다. LG 벨벳 역시 디자인 온라인 공개, 최근 실시한 LG 벨벳 디자인을 만들어낸 LG전자 MC디자인연구소원들과의...
"있는 것도 못 쓰는데"…카드사 여행 연계 마케팅 '민망' 2020-05-24 06:27:00
여행 연계 마케팅 '민망' 코로나19 발병 전 기획한 항공·숙박 혜택 새 카드 계속 출시 기존 유사 카드 고객민원 이어져…업계, 기한연장 등으로 달래기 (서울=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 NH농협카드는 BC카드와 손잡고 새로운 형태의 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에어머니 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관중석 리얼돌' FC서울, 제재금 1억…"해서는 안 될 행위" 2020-05-20 19:05:46
설명했다. 그럼에도 프로축구연맹은 정관 제5장 마케팅 제19조에에 의거 '음란하거나 퇴폐적인 내용으로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는 광고물을 금지한다'고 돼 있어 징계를 피하지 못한 것. 상벌위원회는 "리얼돌이 이미 지난해부터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고 성상품화의 매개체가 되고 있으며, 여성을 도구화함으...
연작 새 얼굴은 '박보검의 연인'…中 밀레니얼 세대 사로잡는다 2020-05-20 18:15:53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뷰티 대전’ 행사를 열어 매출이 작년보다 12배 치솟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여세를 몰아 ‘고윤정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고윤정은 중국에서 ‘닮고 싶은 얼굴’로 뽑히면서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국내뿐 아니라 중화권의 2030 세대를 공략하는...
"매장 안와도 골프채 공짜로 빌려드려요"…골프업계도 '언택트 마케팅' 열풍 2020-05-18 15:37:46
승부수로 ‘언택트(untact·비접촉) 마케팅’ 전략을 뽑아 들고 활로를 찾고 있다. ○골프 클럽도 빌려 쓰는 시대 용품업체들이 주축이 된 ‘체험 마케팅’이 대표적이다. 골퍼에게 클럽을 배송해 직접 써본 뒤 구매를 권유하는 방식이다. 정수기·공기청정기·스타일러 같은 생활가전만 렌털하는 게 아니라 골프 클럽도...
FC서울, 관중석 '리얼돌' 논란…외신 보도→사과 2020-05-18 09:22:48
보도했고, 포르투갈의 마이스푸트볼, 그리스 에스노스, 루마니아의 디지스포트 등 해외 매체들도 객석에 등장한 '리얼돌' 소식을 전했다. 프로축구연맹은 정관 제5장 마케팅 제19조에에 의거 '음란하거나 퇴폐적인 내용으로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는 광고물을 금지한다'고 돼 있는 만큼 FC서울이 실제...
K-방역 '전성시대'…"인공호흡장치 기업, 성장 5년 앞당긴다" 2020-05-15 13:32:55
있습니다. 호흡장치의 경우 수 년간 사전 마케팅이 필수인데다, 시장진입, 신뢰유지가 쉽지 않은 보수적인 시장으로, ‘펜데믹’이라고 누구에게나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다는 점이 주목해 볼 대목. 20년간 국산화, 기술·장비 개발에 전념하며 경쟁력을 키워왔고 끈기로 도전해 온 결과물이 코로나19라는 이슈를 만나 만개...
실적 선방한 구현모號…무선·IPTV가 효자 2020-05-13 17:25:57
529만8000명(9.3% 증가) △LG유플러스 459만7000명(10.8% 증가) 등으로 늘었다. 지난해 5G 상용화로 크게 증가했던 마케팅 비용도 안정세를 찾았다. 1분기 마케팅 비용은 SK텔레콤 7565억원, KT 5758억원, LG유플러스 5650억원이었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전분기 대비 각각 6.7%, 3.1% 줄었다. KT만 전분기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