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오토리스, E1 LPG 충전 제휴 서비스 출시 2024-02-26 09:11:03
충전소를 이용할 때 충전 요금 1,000원당 30포인트가 적립되는 전용 멤버십 카드를 제공한다. 1,000원당 3포인트가 적립되는 일반 멤버십 대비 10배 수준의 높은 혜택이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국 e1 충전소 및 오렌지포인트몰, 제휴 가맹점(편의점, 영화관, 마트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전용 멤버십 카드는...
풀무원, 서울시와 공동 개발 '서울라면' 전국으로 판매 확대 2024-02-26 08:34:30
구현했다고 풀무원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지난 1∼4일 서울시가 개최한 서울 라이프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공개돼 초도 물량 5천300봉이 전량 소진됐다. 서울라면 2종은 이달 말 대형마트로 판매처가 확대되며 내달부터는 각종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유통 채널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일부가 사회적 약자...
이마트 '가격파격' 열풍…이달엔 소불고기·양파·냉동만두와 생필품 40종 선보여 2024-02-22 16:02:51
클린 세탁세제, 2080 파워쉴드 치약 등도 50% 이상 싸게 살 수 있다. 가격 파격 할인 상품은 온라인몰 SSG닷컴에서도 같은 가격에 살 수 있다. 이마트는 최근 할인 혜택 층을 넓히기 위해 이마트에브리데이와 ‘가격 역주행’ 프로젝트도 시작했다. 신규 공급처 발굴, 제조업체와의 협력 등 노하우를 총동원해 54개 상품을...
'하노이 랜드마크' 롯데몰웨스트레이크 "설 연휴에 20만명 몰려" 2024-02-18 10:30:00
'하노이 랜드마크' 롯데몰웨스트레이크 "설 연휴에 20만명 몰려" 일일 방문객, 평소보다 2∼3배 많아…L7 호텔도 투숙객 붐벼 (하노이=연합뉴스) 김범수 특파원 = 롯데가 베트남 수도 하노이에 조성한 현지 최대 규모의 상업 복합단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가 음력 설인 '뗏' 연휴를 맞아 지역을...
쪼그라든 편의점株…저점 매수 타이밍? 2024-02-15 17:55:18
확산하면서 편의점 매출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서현정 하나증권 연구원도 “편의점은 백화점이나 마트 등 다른 오프라인 유통업 대비 비용이 덜 들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업종”이라며 “경기 불확실성이 높은 시기 방어주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했다. 양병훈 기자 hun@hankyung.com
"반값 할인 진행"...'금징어' 풀린다 2024-02-15 17:22:00
이 판매 대상이다. 18개 마트, 27개 온라인몰에서 참여한다. 해수부는 어획량이 줄어 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른 오징어와 참조기 반값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정부 비축 물량을 소비자가격의 반값에 판매할 계획이다. 마리당 4천350원짜리 중소형 오징어를...
수산물 할인 계속된다…'대한민국 수산대전 2월 특별전' 2024-02-15 17:04:20
'대한민국 수산대전-2월 특별전'은 이날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소비자가 마트와 온라인몰에서 국산 수산식품을 구매할 때 최대 50%(정부 20%, 참여 업체 20∼30%) 할인하는 행사다. 명태, 참조기, 고등어, 오징어, 마른 멸치 등 물가 관리 품목과 더불어 우럭, 바다장어 등 국산 수산물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8개...
'이제는 잘파세대다'…오프라인 매장 무섭게 늘리는 무신사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12 13:13:48
공룡’들이 다시 오프라인 매장 강화에 나섰다. 미국의 월마트는 지난 달 31일(현지 시간) 향후 5년 동안 미국 전역에 15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새로 연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월마트는 2021년 11월 이후 새 매장을 열지 않았다. 아마존과의 경쟁을 위해 온라인 채널 강화에 집중해왔다. 하지만 최근에 전략을 바궜다. 더그...
식료품 온라인몰 선호 1위 '컬리'...가격은 '글쎄' 2024-02-10 10:06:20
소비자들이 식료품을 살 때 온라인 쇼핑몰 중 마켓컬리와 쿠팡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시장조사기관 '오픈서베이'가 전국의 만 20∼59세 3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식료품 구매 경험을 비교 평가한 점수에서 마켓컬리가 가장 높은 74.8점을, 쿠팡이 74.6점을 받아 1, 2위를 차지했다....
식료품 살 때 선호하는 온라인몰은…"컬리·쿠팡" 2024-02-10 09:27:00
85.5점으로 최고점을 받았고 컬리(83.5점)가 근소한 차로 뒤따랐다. 이마트몰·SSG닷컴은 77.1점, 네이버는 75.8점을 각각 기록했다. 상품 품질과 다양·차별성을 나타내는 구색 항목에서는 컬리가 75.4점으로 1위에 올랐고 이마트몰·SSG닷컴(74.1점), 쿠팡(72.3점), 네이버(68.7점) 순이었다. 합리적인 교환·환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