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바이오로직스, 대상포진 백신 국내 임상 1상 승인 2024-04-22 10:25:25
기술을 활용한 바이러스 항원에 강력한 면역증강제를 첨가하는 형태로 재편되고 있으며, GSK의 싱그릭스는 90% 이상의 높은 예방율을 보이며 지난해 약 5조9000억원의 매출로 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다. 유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 백신인 유코백-19의 임상 3상 까지의 검증을 통해 신규 프리미엄 백신...
GS칼텍스, 이산화탄소 포집·활용 사업 속도 2024-04-17 18:17:44
첨가, 촉매 활용 등 화학적 전환 기술을 통해 이산화탄소를 새로운 연료로 만들거나 석유화학 기초원료 등으로 전환하는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 CCU 원천기술을 보유한 한국화학연구원이 기술을 검증하고 상용화를 검토할 계획이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CCU 기술을 먼저 확보해 탄소를 줄이는 동시에 신사업을 창출하겠다는...
GS칼텍스·한국화학연구원, 탄소포집·활용 사업 협력 2024-04-17 09:28:07
검토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GS칼텍스는 수소 첨가, 촉매 활용 등 화학적 전환 기술을 통해 이산화탄소를 휘발유, 경유, 항공유 등 연료 및 석유화학 기초원료 등으로 전환하는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 GS칼텍스는 CCU 원천기술을 보유한 한국화학연구원의 CCU 기술 검증 및 상용화 검토 역량을 바탕으로 관련 사업의 미래...
한진모드-상진, 사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4-04-16 14:16:18
제품으로 시범운영을 마쳤다. 본격 출시되는 첨가형 여시겨따 PO필름은 국내시장의 주력 제품필름과 직접 경쟁하는 가격대에 출시된다. 한진모드의 관계자는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여시겨따 필름을 생산할 것”이라며, “성장과 함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아이스티 러버와 자몽 덕후는 주목…립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 출시 2024-04-15 13:30:35
조화가 매력적이고, 카라멜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맛과 성분을 모두 챙긴 음료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은 립톤이 출시하는 새로운 아이스티 맛으로, 이미 전국민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복숭아맛’에 이어 자몽 덕후는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아이스티 러버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탄산음료, 커피가 부담스러운...
차일드라이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서 팝업 스토어 오픈 2024-04-15 10:00:04
11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제조한다. 2021년 6월 국내 런칭 이후 2023년 1월까지 누적 122만병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쿠팡에서 지난해 베스트셀링 어린이 칼슘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주요 상품인 액상칼슘마그네슘을 비롯하여 알러케어, 멀티비타민 등이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시음...
롯데칠성음료, 도수 12도로 낮춘 '새로 살구' 출시 2024-04-15 09:42:06
=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살구 과즙이 첨가된 '새로 살구'를 선보이며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로 살구'는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일반 증류주로 기존의 과실주보다 단맛을 줄였다....
농심 짜파게티 40년…건면 '더 블랙'으로 글로벌 공략 2024-04-12 18:25:22
스프에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큼직한 건더기와 볶음양파 분말 함량을 늘려 짜파게티 고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다. 농심은 더 블랙 출시를 기점으로 ‘짜파게티의 글로벌화’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짜파게티는 7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지만 ‘월드 베스트셀러’인 신라면에 비하면 규모와...
"이제부터가 시작"…40살 농심 '짜파게티' 깜짝 변신 [K식품 스테디셀러] 2024-04-12 17:24:34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큼직한 건더기와 볶음양파 분말 함량을 늘려 짜파게티 고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다. 농심은 짜파게티 더 블랙 출시를 기점으로 ‘짜파게티의 글로벌화’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현재 짜파게티는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지만 ‘월드 베스트셀러’인 신라면에 비하면 규모나...
농심, '짜파게티 40주년' 팝업 오픈...신제품 '더 블랙'도 출시 2024-04-12 17:00:45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볶음양파분말 함량을 늘려, 갓 볶은 간짜장 맛을 진하게 살렸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더 블랙은 더욱 쫄깃하고 진한 맛을 담으면서도 건면으로 칼로리를 20% 이상 낮춘 제품"이라며 "맛과 식감, 영양 모든 측면에서 새로운 가치를 담은 신제품으로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