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모리' 52주 신고가 경신, 본업과 자회사의 환상적인 콜라보 2024-05-29 12:23:15
- 본업과 자회사의 환상적인 콜라보 05월 20일 유안타증권의 이승은 애널리스트는 토니모리에 대해 "24년 1분기 매출액은 418억원(+33.9% YoY), 영업이익 23억원(329% YoY)을 기록. 수출과 자회사 메가코스의 활약이 전사 실적에 크게 기여. 2분기 매출액은 470억원(+29.6% YoY), 영업이익 47억원(83.7% YoY)이 예상. 전체...
프랭크버거 x 로스트아크, 콜라보 '모코코 버거파티' 행사 종료 앞둬 2024-05-29 10:16:59
PC게임 로스트아크 콜라보 세트 메뉴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가 행사 종료를 앞두고 대부분의 매장에서 매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는 출시하자마자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에 프랭크버거는 로스트아크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케이뱅크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로 목표액 모으면 10만원 쿠폰 2024-05-29 09:30:05
커피 쿠폰을 가입 당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 생활 속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케이뱅크가 AI 라이프를 선도하는 삼성전자와 함께 손잡고 새로운 챌린지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산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콜라보로 금융 혜택에 더해 생활 속 혜택을 주는 케이뱅크로 나아가겠다”고...
롯데온, 창립 28주년 행사…"1996년 그때 그 가격으로" 2024-05-29 06:00:06
펩시콜라 제로슈거 제로카페인(24캔), CJ햇반 작은공기(27팩)를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3시 타임머신 특가 행사로 명품 셀린느, 프라다, 에그 등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최대 30만점을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28년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와 럭셔리, 식품, 생활용품 등을 최대 50%...
[게시판] 현대제철, YG 크렁크와 콜라보 댄스 영상 공개 2024-05-28 11:37:05
YG 크렁크와 콜라보 댄스 영상 공개 ▲ 현대제철[004020]은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 '크렁크'와 협업한 댄스 영상 '현대제철X크렁크 인(in) 현대제철 순천'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크렁크 캐릭터를 통해 친밀감을 형성하고, 일반 대중이 접하기 힘든 철강산업의 현장을...
집중관리 7대 생필품 중 계란·설탕 등 5개품목 가격 올라 2024-05-28 11:19:40
콜라와 컵밥, 시리얼, 고추장, 카레 등 21개 품목이 전달 대비 가격이 올랐고, 국수와 햄, 참치통조림, 어묵, 케첩, 컵라면 등 13개 품목 가격은 내렸다. 이 중 유통업체 할인행사 변동으로 인해 콜라와 컵밥 가격은 전달보다 올랐으나 국수와 햄 가격은 내렸다고 소비자원은 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비알코올 맥주, 식당에서도 마신다…'카스 0.0' 병 제품 출시 2024-05-28 10:31:56
맥주가 아니라 콜라, 사이다와 경쟁하기를 바란다"면서 "식당 판매 가격은 식당에서 정하는 것이지만 콜라, 사이다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수준일 것 같다"고 연합뉴스에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까지 사실상 가정용으로만 팔리던 비알코올 맥주의 유흥용 시장이 새롭게 열리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카스 0.0'은...
미국 투자 순매수 상위 ETF TOP5 [메모리얼 데이 휴장 특집②] 2024-05-28 09:44:04
인테리어 업체 홈디포, 또 투자사 블랙록이나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그리고 록히드 마틴도 포함됩니다. 최근 SCHD ETF의 대표 종목이라고 할 수 있는 브로드컴과 머크가 퇴출되며 투자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는데요, 대신 총 23개 기업들이 편입됐습니다. 대표적인 몇 종목만 살펴보자면, 미국의 3대 바이오제약...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는 최근 라이즈와 함께 진행한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편집해 6초대 분량의 숏폼 영상으로 제작하고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했다.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잘파세대를 공략해 가로형 영상에 더해 인스타그램 ‘릴스’나 유튜브...
칠성사이다·펩시 100원씩 오른다 2024-05-27 20:59:19
펩시콜라 6.9%, 게토레이 7.3%, 델몬트주스 7.7%, 핫식스 8.3% 등이다. 이번 인상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mL) 가격은 1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콜라는 16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아이시스 생수 일부 제품은 출고가를 평균 10.3% 인하한다. 롯데칠성음료의 6개 음료 가격 인상은 2022년 12월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