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에서 아침 드세요" 2016-03-09 07:00:27
봄쇼핑 '꿀정보'디저트·커피 경쟁력 높이고 도시락 고급화 주력 [ 이수빈 기자 ] 편의점업계는 올해 디저트와 커피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안점을 둔다. 딸기 등 봄철 식재료가 들어간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홍보 중이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도시락 제품군 종류를 늘리고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하는 등...
농심, '허니버터칩' 대적할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선봬 2014-12-16 10:31:11
국산 수미감자에 국내산 꿀과 머스타드, 파슬리 분말을 뿌린 게 특징이다. 스낵 두께는 1.5mm에 물결 형태로 만들어졌다.농심은 일단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와 함께 꿀꽈배기와 바나나킥을 '달콤한 스낵 3총사'로 묶어 시장 유행에 대응할 방침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스낵시장은 크게 '짭짤한 맛'과...
농심의 변신은 '쭉'…‘진짜진짜’ 리뉴얼·연내 새우깡도 2014-09-17 10:49:54
5월 꿀꽈배기에 국산 얼음골 사과를 가미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고, 쫄병스낵도 포장 디자인을 전면 수정했다. 하반기에는 새우깡을 비롯한 수미칩, 양파링 등 주력제품의 리뉴얼이 계획돼 있다.이 같은 농심의 제품 업그레이드는 장수제품의 브랜드 관리 전략의 일환이다. 인기 장수제품의 강점인 친근함에 소비자들이...
100개국에 수출하는 농심 "한국의 맛, 세계에 심는다" 2014-09-05 07:10:00
성과를 내고 있다. 새우깡, 양파링, 꿀꽈배기, 자갈치 등 국내에서 스테디 셀러로 자리 잡은 스낵 브랜드들은 해외 시장에서도 판매를 늘려가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감자 재배 농가의 소득 수준 향상을 위해 국산 수미감자로 만든 수미칩과 입친구를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수미칩과 입친구의 수출이...
박준 농심 사장 "백두산에서 담아온 생수 '백산수'가 농심 새 성장동력…앞으로 '물의 신화' 만들겠다" 2014-09-05 07:00:08
전략은.“1971년 새우깡을 필두로 꿀꽈배기 양파링 등 새로운 기술과 콘셉트로 트렌드를 이끌어 왔습니다. 기존 주력 브랜드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수미칩 등 생감자스낵 1위 탈환을 위해 기술, 품질, 마케팅 부문에 걸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농심 스낵의 강점을 강화...
농심, 월드컵 마케팅 '점화' 2014-05-21 10:24:19
월드컵 분위기에 맞춰 바나나킥, 자갈치, 오징어집, 꿀꽈배기, 포스틱 등 인기 스낵 5종의 포장을 축구 콘셉트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농심은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월드컵 야식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다. 수미칩 치즈구이, 웰치주스 모히토, 하모니 라볶이, 둥지냉면 김말이 등 농심 제품으로...
농심 '꿀꽈배기' 리뉴얼 2014-05-06 21:56:20
농심은 6일 인기 제품인 ‘꿀꽈배기’(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카시아꿀을 사용한 기존 제품에 국산 얼음골 사과를 넣어 단맛에 새콤한 풍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종전과 같은 1300원.
농심 박준 대표 "새로운 50년 '1등 상품' 개발 집중하겠다" 2014-01-02 10:03:27
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또 기존 제품의 시장지배력 강화와 신사업 조기 안착, 해외시장 확대 등을 올해 중점과제로 설정했다. 농심은 신라면을 포함한 라면브랜드와 새우깡, 꿀꽈배기 등 스낵브랜드의 지속적인 시장점유율 확대에 더해 신라면블랙과 수미칩을 집중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신(新)시장...
42년 역사 '새우깡'…올해도 스낵 점유율 1위 2013-12-09 10:11:08
경남 지역은 맛동산과 꿀꽈배기 등 단맛이 강한 스낵이 강세다.이들 지역은 전국 5위인 맛동산이 3위, 전국 9위의 꿀꽈배기가 6위에 이름을 올리며 상대적 인기인 것으로 집계됐다.회사별 스낵시장 점유율을 살펴보면 농심이 28.1%로 스낵강호의 위상을 확인시켜주었으며, 크라운해태 19.4%, 오리온 19.1%, 롯데제과 10.6%...
농심, 인기스낵 4종 겨울시즌 맞이 새 단장 2013-11-12 16:57:19
스낵인 꿀꽈배기, 자갈치, 오징어집, 포스틱 등 4종 제품에 대해 포장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동계스포츠 시즌을 맞이해 꿀꽈배기 캐릭터는 스키점프, 자갈치는 아이스하키, 오징어집은 봅슬레이, 포스틱은 스키 등 관련 종목을 즐기는 모습으로 새롭게 디자인해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