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짜파게티·새우깡 추석 뒤 가격 오른다 2022-08-23 21:03:51
3월에는 새우깡, 꿀꽈배기 등 스낵 출고가격을 평균 6% 올렸다. 농심은 올 2분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해외법인을 제외한 국내 실적)으로 30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농심 국내법인이 분기 적자를 낸 것은 1998년 2분기 이후 24년 만이다. 연결 기준으로도 농심의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75.5% 급감한 43억원에...
"간식 사먹을 용돈도 없어"…뛰는 물가에 10대들도 '아우성' 2022-03-06 16:00:02
‘꿀꽈배기’, ‘포스틱’, ‘양파깡’ 등이 6.3%씩 오른다. 새우깡(90g 기준) 소매점 판매가는 1300원에서 100원가량 오른 것으로 보인다. 빙그레도 이달부터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투게더’ 소매점 판매가는 5500원에서 6000원, ‘메로나’는 800원에서 1000원으로 오른다. 아이스크림 전문점들도 인상에...
농심, 다음달 스낵 출고가격 평균 6%↑…스낵류도 줄줄이 오를듯(종합) 2022-02-23 11:39:05
가격이 인상되는 스낵은 22개 제품이다. 출고 가격 기준으로 꿀꽈배기, 포스틱, 양파깡 등이 6.3% 오르고 새우깡은 7.2% 인상된다. 이에 따라 현재 소매점에서 1천300원에 판매되는 새우깡(90g) 가격은 100원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실제 판매 가격은 유통점별로 다를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3년여 동안 팜유와...
새우깡도 오른다…농심, 스낵 출고가 평균 6% 인상 2022-02-23 09:59:02
제품이다. 출고가 기준으로 새우깡이 7.2% 오르고, 꿀꽈배기·포스틱· 양파깡 등은 6.3% 인상된다. 이번 가격 인상으로 현재 소매점에서 1300원에 판매되는 새우깡(90g) 가격은 100원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실제 판매 가격은 유통점별로 다를 수 있다. 농심은 가격 인상 배경으로 주요 원부자재 가격과 물류비를...
"새우깡도 100원 오른다"...스낵 출고가 6% 인상 2022-02-23 09:49:55
급감한 1,061억 원을 기록하는 등 실적 부진에 처한 모습이다. 가격이 인상되는 스낵은 22개 브랜드이다. 주요 제품의 인상폭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꿀꽈배기, 포스틱, 양파깡 등이 6.3%, 새우깡 7.2%다. 이에 따라 현재 소매점에서 1,300 원에 판매되고 있는 새우깡(90g)의 가격은 100원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 스낵 가격 평균 6% 인상…새우깡 100원↑ 2022-02-23 09:35:36
가격이 인상되는 스낵은 22개 제품이다. 출고 가격 기준으로 꿀꽈배기, 포스틱, 양파깡 등이 6.3% 오르고 새우깡은 7.2% 인상된다. 이에 따라 현재 소매점에서 1천300원에 판매되는 새우깡(90g) 가격은 100원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실제 판매 가격은 유통점별로 다를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3년여 동안...
농심, 다음달 스낵 출고가격 평균 6% 인상…새우깡 100원↑ 2022-02-23 09:31:18
가격이 인상되는 스낵은 22개 제품이다. 출고 가격 기준으로 꿀꽈배기, 포스틱, 양파깡 등이 6.3% 오르고 새우깡은 7.2% 인상된다. 이에 따라 현재 소매점에서 1천300원에 판매되는 새우깡(90g) 가격은 100원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실제 판매 가격은 유통점별로 다를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3년여 동안 팜유와...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②] “다른 회사·다른 사람의 제품도 내가 팔 수 있다 - 라이브 커머스에 열광하게 만드는 원동력” 2021-09-08 11:07:00
도너츠 & 꽈배기 30% 특가 방송’을 진행하고, 백화점 식품관에서 ‘추석 선물세트 특집’을 진행하며, 한 개인은 ‘[직구홈즈]프랑스 파리마레 루이뷔통 추석 선물 스페셜’ 쇼핑 라이브를 한다. 최희는 ‘최애쇼핑x테팔 주방용품 1위 요리는 테팔쿡포미’를 10일 11시에 방송한다. 이처럼 마음만 먹으면...
'辛라면'으로 세계 울리고 떠났다…신춘호 농심 창업주 별세 2021-03-27 08:53:07
라면 제품 등에 국내산 아카시아 꿀, 완도산 다시마, 국내산 감자 등을 적극 고집한다. 농심은 너구리 생산을 위해 국내산 다시마를 연간 400t 이상 구매해왔다. 1982년 너구리 출시 때부터 최고 품질의 다시마를 쓰는 제조방식을 지금까지 이어왔다. 지금까지 농심이 구매한 다시마의 총량은 1만7000t이 넘는다. 농심이...
전세계 입맛 잡은 '라면의 辛'…56년 만에 물러난다 2021-02-05 17:30:53
새우깡, 감자깡, 양파링, 꿀꽈배기 등 스낵 제품 모두 당시 출시돼 20년간 꾸준히 팔린 스테디셀러다. 신 회장은 사내에서 ‘작명왕’이라고 불릴 만큼 농심의 대부분 제품명을 직접 지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식품업의 ‘본질’ 고집한 56년고(故)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의 동생인 신 회장은 일본롯데 이사로 재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