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쓰푸드, 뉴욕 기반 프리미엄 델리미트 기업 인수 2025-12-03 11:02:39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조성수 대표는 “이번 인수는 에쓰푸드가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도약하는 전략적 전환점이자 새로운 성장을 위한 발판”이라며, “OWP의 브랜드 유산과 영업망, 자사의 K-푸드 개발 역량을 결합해 북미 시장에서 새로운 K-바비큐 성장 공식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
대한민국 패션대상에 LF 김상균·안다르 공성아 대표 2025-12-03 11:00:04
대표는 각각 K-패션 글로벌 경쟁력 강화, K-애슬레저(일상형 운동복) 산업의 위상 제고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패션 콘테스트 'K-패션 오디션'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선보인 신진 디자이너 4명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101대 1의 경쟁률을 뚫은 영예의 대상(대통령상)은 독창적인 브랜드 정체성, 글로벌 성장...
한우리 몰입독서, CJ온스타일 ‘잘사는 언니들’서 첫 라이브 진행 2025-12-03 11:00:00
(주)한우리열린교육(대표 김희선)은 초등 읽기 전문 브랜드 ‘한우리 몰입독서’가 오는 7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인기 라이브쇼 ‘잘사는 언니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채널에서 한우리 몰입독서를 최초로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는 한우리 몰입독서의 브랜드 방향성과 프로그램...
항공정비 분야 발전을 위한 제언 [이호진의 공항칼럼] 2025-12-03 10:55:43
MRO 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다는 의미다. 물론 모든 시너지가 자동으로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 조직문화·정비 매뉴얼·근무체계 등에서의 차이를 조정하는 과정은 적지 않은 도전이 될 것이다. 정비 업무는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작은 절차적 차이도 혼선을 일으킬 수 있기에 표준화 작업은 치밀하고 단계적으로 진행되어야...
“‘K건기식’ 열풍 일으키겠다”…동화약품, 日 시장 진출 2025-12-03 10:41:40
일본에서 자사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그랩’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일본에서 출시한 제품은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등 3종으로 일본 전용 제품으로 구성됐다. 일본 진출은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시작됐다.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로프트’가 대표적이다. 생활 및...
아이오페, 목주름 개선 돕는 '넥 앤 데콜테 크림' 출시 2025-12-03 10:30:10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얼굴 피부보다 얇은 목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항노화 성분 '세노뮨'이 함유됐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목의 가로 잔주름이 20.6%, 세로 잔주름은 14.9% 개선되고, 사용 4주 후에는...
K-컬처 시대, K-뷰티의 글로벌 성공 방정식 [EY한영의 비욘드 뷰] 2025-12-03 10:01:59
프리미엄 이미지’다. 화장품은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가 구매를 좌우하는 대표적 제품군이다. K-콘텐츠가 글로벌 주류 문화로 부상하면서 한국에 대한 호감도와 신뢰도가 높아졌고, 이는 자연스럽게 한국 화장품 구매로 이어졌다. 최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프랑스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국 뷰티 브랜드는...
美 샌프란市, 식품대기업 10곳에 소송…"초가공식품이 질병 유발" 2025-12-03 09:56:46
곳을 대표하는 '소비자 브랜드 협회'(CBA)의 제품 정책 담당 선임 부회장 새라 갈로는 소장 제출이 발표된 후 입장문을 내고 시 정부의 입장을 반박했다. 그는 "단순히 가공되었다는 이유만으로 식품을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분류하거나, 식품의 전체 영양 성분을 무시하고 악마화하는 것은 소비자를 오도하고 건강...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2025-12-03 09:38:42
K 건기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그랩 대표 제품인 '포 스트레스(for STRESS)'는 최근 11월 캐릭터 '곰돌찡·토끼찡' 캐릭터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올리브영픽(OLIVEYOUNG PICK, 올영픽)에 선정된 바 있다. 귀여운 패키지와 키링 굿즈를 결합해 올리브영...
제일헬스사이언스, '대학생 마케터' 1기 모집 2025-12-03 09:38:38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브랜드 '파스군'과 캐릭터 '펭귄'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홍보 기획을 수행할 '제일헬스사이언스 대학생 마케터 1기'를 오는 12월14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처음 신설된 이번 프로그램은 MZ세대의 창의적 감각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실전형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