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NM “엠넷플러스 ‘글로벌 K팝 팬덤 허브’로 만든다” 2025-10-28 15:18:30
1972억원, 171억원을 기록하며 영화·드라마, 커머스 등 다른 사업영역보다 견조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당초 CJ ENM의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을 위한 투표 앱(어플리케이션)으로 론칭한 엠넷플러스는 지난해 말부터 라이브 공연 스트리밍 등 CJ ENM의 K팝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는 플랫폼으로 리포지셔닝하며 가입자가 대폭...
‘나 혼자만 레벨업’이 빅크에 뜬다… 아이스 쇼 티켓부터 MD까지 오픈 2025-10-28 13:17:51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빅크와 라이브아레나가 주최하는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는 오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 장에서 개최되는 공연이다. 티켓은 10월 27일부터 11월 27까지 빅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아이스 쇼는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바탕으로 완성됐다....
HK이노엔 뷰티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진출 확대 2025-10-28 10:28:01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였다. 싱가포르에서 비원츠는 아이 세럼 스틱, 아이 패치, 리프팅 크림, 선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다음 달에는 싱가포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바이오스냅] 광동제약,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 출시 2025-10-28 09:58:22
PDRN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를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에는 싱가포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주요 매장의 최상단 매대 진열을 확보하며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9월...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피해 급증…연락두절·환불거부 속출" 2025-10-28 06:05:01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피해 급증…연락두절·환불거부 속출" 추경호 의원 "라이브 커머스 피해 구제제도 부재…보완 시급"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최근 유행하는 인터넷쇼핑몰·유튜브·인스타그램 등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실시간 판매 방송)을 보고 구매했다가 반품 거부 등으로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상하이에 '중국판 동대문' 만드는 이랜드…"K기업 진출 지원" 2025-10-27 21:42:25
및 라이브 커머스 스튜디오 등이 들어서 있다. 공유 오피스와 회의 시설도 마련됐으며 향후 272객실 규모의 레지던스도 완공될 예정이다. 이랜드차이나는 상품 제작에 필요한 시설뿐 아니라 한국 기업이 중국 법인을 설립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금융, 회계, HR 등의 서비스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특히 인사...
HLB ‘이너생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협찬 2025-10-24 08:54:52
아시아 각국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판매 방송도 진행한다. 아시아 각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너생각 대표 제품들을 실시간으로 소개·판매하며 브랜드 확산 효과는 물론 직접적인 매출 성과도 기대하고 있다. 남윤제 HLB 헬스케어사업부 사장은 “이번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참여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5일간 750만명 방문" 2025-10-23 10:00:40
캐릭터 10종을 모바일 라이브 방송(라방)으로 만나는 경험과 매일 두 차례 진행된 한정 판매(드랍) 이벤트가 영향을 끼쳤다. 지난 21일까지 열린 단품 캐릭터 10회차 드랍이 모두 완판된 것이다. 모바일 앱 체류시간도 전년 대비 68% 증가했다. 기은세, 채정안, 박세리 등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의 숏폼 콘텐츠 확장 전략이...
[게시판] 코트라, 베트남 호치민서 'K-소비재 종합 판촉전' 2025-10-23 06:00:02
시장에 K-소비재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6회째를 맞은 올해 행사에는 총 130개 기업이 참가해 720여종의 K-소비재를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메이크업쇼, 시식 행사 등과 라이브커머스를 연계한 온라인 마케팅도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통해 전용 기획 세트 구성, 셀럽 협업 등을 통해 브랜드 관심도를 높이고 매출을 극대화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장기적으로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업 가치 극대화를 이뤄낼 것입니다. 브랜드의 근본적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R&D 역량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제주 천연 유래 화장품 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