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천억 들여 일본에 만두공장 짓는다 2025-05-08 09:54:56
냉동 김밥, K-소스 등이 이온(AEON), 코스트코, 아마존, 라쿠텐 등에서 판매 중이다. 지난해 '비비고 김밥'은 이온과 코스트코를 중심으로 지난해 약 250만개가 팔렸다. 신규 공장이 하반기 가동을 시작하면 CJ제일제당 일본 식품 사업의 질적·양적 도약이 가능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CJ제일제당 관계...
CJ제일제당, 일본에 만두 공장 구축…1조원대 현지 시장 공략 2025-05-08 08:49:05
이온, 코스트코, 아마존, 라쿠텐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 팔린다. 특히 2023년 전 세계 국가 중 일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비비고 김밥'은 이온과 코스트코를 중심으로 지난해 약 25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치바 공장이 하반기부터 가동해 만두 생산역량이 높아지면 CJ제일제당 일본 식품사업이...
"여자들의 연애라니" 인기폭발…해외서도 '대박' 터졌다 2025-05-02 20:30:01
이에 따라 '너의 연애'는 해외 OTT 플랫폼 중에선 일본 라쿠텐TV에서만 시청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해외 OTT 플랫폼에서도 예상외로 높은 순위를 기록한다는 것. 웨이브에 따르면 '너의 연애'는 라쿠텐TV에서 공개 기간 동안 종합 순위 3위를 장기간 유지했다. '너의 연애' 이전에 공개됐던 BL...
'초대형 주가조작' 터진 日...'늑장 보상' 나선 증권사 [데일리 아시아] 2025-05-02 16:54:40
기업 주식을 거래했다가 부정매매을 의심한 라쿠텐 증권이 매수 거래를 정지시키자 표적을 일본 주식으로 옮긴 것으로 보인다고 닛케이는 분석했습니다. 이같은 해커들의 주가 조작은 이미 지난 2월부터 시작됐는데요. 현재 노무라 증권과 라쿠텐 증권, SBI 증권 등 일본 증권사 9곳에서 피해 사례가 발생한 상황입니다....
日증권사, 계좌 탈취로 피해 본 고객에 보상 검토 2025-05-02 11:14:56
계좌가 탈취된 라쿠텐증권, 노무라증권 등 9개사를 비롯한 10개 증권사는 사별로 보상 기준 마련도 추진 중이다. 9개 증권사의 고객 계좌를 탈취한 범죄 집단은 계좌에 들어있는 주식을 매각해 자금을 확보한 뒤 표적으로 삼은 종목에 고가 매수 주문을 내는 방식으로 시세조종을 하고 있다는 관측도 제기됐다. 닛케이는...
"탈취한 계좌로 상장사 100곳 시세조종 혐의 포착" 2025-04-28 17:01:00
증권계좌는 라쿠텐증권, 노무라증권 등 8개 사에서 확인됐다. 이 집단은 탈취한 계좌에 들어있는 주식을 매각해 자금을 확보한 뒤 표적으로 삼은 종목에 고가 매수 주문을 내는 방식으로 시세조종을 한 혐의를 받는다. 증권거래 등 감시위원회가 주문 동향과 주가 추이를 현재 분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애초 문제의...
"日서 탈취한 증권계좌로 100개사 주식 시세조종 혐의 포착" 2025-04-28 16:51:06
범죄 집단에 의해 탈취된 고객 증권계좌는 라쿠텐증권, 노무라증권 등 8개 사에서 확인됐다. 이 집단은 탈취한 계좌에 들어있는 주식을 매각해 자금을 확보한 뒤 표적으로 삼은 종목에 고가 매수 주문을 내는 방식으로 시세조종을 한 혐의가 있어 증권거래 등 감시위원회가 주문 동향과 주가 추이를 현재 분석 중이다. 애초...
닥터엘시아, 글로벌 대표 제품 바탕으로 올리브영서 제품군 확장 나서 2025-04-16 09:00:01
베스트셀러1위, Qoo10 코후레 키트 1위, 라쿠텐 크림 부문 1위 등은 브랜드가 단순히 ‘수출을 하고 있는 브랜드’가 아닌, ‘전 세계 시장에서 소비자 선택을 받고 있는 브랜드’임을 입증한다. 이러한 실적 기반 위에, 국내 최대 B2C 플랫폼인 올리브영에서의 제품군 확장은 Dr.Althea가 단순 유입이 아닌, 시장 내...
아로마티카, 일본 라쿠텐서 '고객만족도상' 수상 2025-04-11 10:00:02
상은 '라쿠텐 이치바 코리아 컨퍼런스 2025'에서 매출 규모, 성장률, 고객 리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아로마티카는 라쿠텐 입점 후 1년 반 만에 이 같은 성과를 이뤘다. 아로마티카는 일본 시장에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24년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채널인...
日서 4차 한류붐…이재현 "기회 놓치면 안돼" 2025-04-09 17:46:43
라쿠텐, 로프트 등 온·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시켰다.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간 일본 매출 증가율은 연평균 125%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올리브영의 일본 진출 소식과 함께 한국에서 수입하는 화장품이 프랑스산 제품보다 많다는 사실을 부각하기도 했다. 이 회장은 속도전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현지화와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