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상생 경영에 3년간 3천억원 투입 2024-01-11 09:55:37
달러)까지 성장했다. 올리브영을 통해 성장한 롬앤, 마녀공장, 클리오 등 브랜드들은 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글로벌 매출 비중이 최대 60% 까지 확대됐다. 아울러 올리브영은 K뷰티 산업 생태계 육성과 함께 위생·건강 소외계층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친환경 활동 등에도 3년간 500억 원 가량을 지원한다. 이...
CJ올리브영, '상생 경영'에 3년간 3천억원 투입한다 2024-01-11 09:32:57
비율이 80% 이상을 차지한다. 올리브영은 자사에 입점한 '마녀공장' 등이 상장하고 VT코스메틱 등의 화장품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수출이 늘어나는 등 K뷰티 산업 육성에 일조했다고 자부한다.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2010년대 초중반 연 2조∼3조원대에에서 지난해 약 11조원으로 늘었다. noanoa@yna.co.kr...
09일,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상위에 소프트웨어 업종 4종목 2024-01-09 18:35:15
외국인 투자자는 09일 코스닥에서 신성델타테크, 마녀공장, 이스트소프트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외국인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신성델타테크, 마녀공장, 이스트소프트, 엔켐, 아프리카TV, 에이직랜드, ISC, 제이엘케이, 주성엔지니어링, 나노신소재등이다. 이중에 소프트웨어 업종에 속한 종...
1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1-06 08:00:07
있습니다. 매년 성장 중인 실적을 기반으로 마녀공장 등 뷰티 업체의 상장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립니다. 화장품 브랜드에 이어 미용기기까지 사업 저변을 넓히는 등 '뷰티테크' 기업으로 탈바꿈하는 데 성공했으나 대주주의 구주 매출 등은 흥행 걸림돌로 불립니다. 에이피알 측은 대내외...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8일) 2023-12-28 15:46:46
│마녀공장│236,464.0 │108,961.0 │큐리옥스바│162,187.4 │30,298.0 │ │││ │이오시스템│ │ │ │││ │즈│ │ │ ├────┼──────┼─────┼─────┼─────┼─────┤ │큐로셀 │229,703.6 │65,979.0 │엔케이맥스│150,877.9 │232,422.0 │...
'30초 만에 매진' 피켓팅 이유 있었네…잘나가는 K 뷰티 다 모인 곳 2023-12-13 19:53:34
라운드랩, 마녀공장, 아비브 등 다양한 브랜드의 체험관도 운영한다. 올해 행사에는 내년의 화장품 산업 시장을 전망하는 '트렌드 랩' 코너가 신설됐다. 이와 함께 내년에는 뷰티와 헬스,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의 경계가 흐려지고 서로 결합한다는 뜻의 '바운드리스'(Boundless)가 키워드로...
아마존·라쿠텐도 주목…올리브영 'K뷰티 축제' 2023-12-13 17:46:35
마침 해외에서도 국내 인디브랜드를 중심으로 K뷰티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행사장에서 만난 일본의 뷰티 인플루언서 쇼코 씨는 “요즘 일본 화장품 매장에 한국 브랜드가 매우 많다”며 “클리오와 마녀공장, 웨이크메이크 등이 인기”라고 소개했다. 그는“K팝 가수의 메이크업을 따라 하려는 사람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30초 만에 티켓 완판"...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개막 2023-12-13 17:40:33
마녀공장 ▲아비브▲아이소이 ▲클리오 ▲토리든 등 모든 부스에서 올해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다양한 브랜드의 샘플과 본품 등 증정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내년 뷰티&헬스 시장을 전망하고, K-뷰티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트렌드 랩'을 처음으로 신설했다. 올리브영이 꼽은...
티켓 1.5만장 30초 만에 '완판'…아마존도 주목한 행사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3 15:24:54
많다. 클리오와 마녀공장, 웨이크메이크 등이 인기"라며 "K팝 가수의 메이크업을 따라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K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다"고 말했다. 중국 화장품업계 관계자도 "K뷰티는 트렌디하다는 이미지가 있다"며 "최근 중국 현지 화장품 브랜드들도 많이 성장했지만, 그래도 'K뷰티'라는...
인기 화장품 한자리에…CJ올리브영, DDP서 어워즈&페스타 2023-12-13 14:00:03
만난다. 현장에서는 구달, 닥터지, 라운드랩, 마녀공장, 아비브 등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해온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올해는 '트렌드 랩' 코너를 신설해 내년의 뷰티·헬스 시장을 전망해볼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영은 내년에는 뷰티와 헬스,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의 경계가 흐려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