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불경기에 '불황형 소비' 뚜렷…패션열풍은 '지속' 2014-12-15 10:25:33
베리떼 쿠션파운데이션'이 각각 2위, 5위에 올랐다.롯데홈쇼핑에서도 간편함과 멀티 기능을 강조한 뷰티제품들이 눈에 띄는 판매율을 보였다. 롯데홈쇼핑 스테디 셀러인 ‘아이오페(iope)’의 에어쿠션은 히트상품 2위에 랭크되며 여전한 인기를 나타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rx는 파운데이션, 미백, 썬크림...
룸메이트 써니 민낯 공개, 꿀피부 만들어준 ‘수분 크림’ 어디꺼? 2014-12-12 09:30:04
애칭으로 소문난 ‘베리떼 스킨 워터리 크림’이다. 방송 후 ‘써니 크림’이라는 별칭까지 생겼다. 해당 제품은 보습력이 뛰어난 제주도 자생 선인장 백년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향긋한 허브향과 쿨링감을 줘...
아모레퍼시픽, '큰 손' 중국인 덕에 3분기 실적 기대 웃돌아(종합) 2014-11-10 12:31:22
브랜드인 '베리떼'의 인지도가 강화됐고, 마몽드 판매 확대로 매출이 늘었다.해외 화장품 사업 매출은 41.3% 뛴 1957억원으로 집계됐다. 중국과 아세안(동남아국가연합) 등 성장시장에서 고성장세를 이어간 덕이다.아시아 등 성장 시장은 66% 급증한 1659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중국 매출은 설화수와 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 3분기도 '호실적'…"면세점·중국 고성장 덕" 2014-11-10 12:02:48
폭으로 성장했다. 특히 전용 브랜드인 '베리떼'의 인지도가 강화됐고, 마몽드 판매 확대로 매출이 급증했다.해외 화장품 사업은 중국과 아세안 등 성장시장에서 고성장세를 이어갔다. 중국 등 성장 시장은 66% 급증한 1659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중국에서 설화수와 이니스프리는 신규 매장 출점 등으로 매출이...
공현주, 무결점 피부에 우아한 여신 자태...화장품 광고컷 공개 2014-09-15 14:18:19
‘베리떼 (VERITE)’의 광고사진이다. 베리떼 광고 화보에서 머리를 묶고 이마를 훤히 드러낸 공현주는 모공 하나 없는 꿀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공현주는 최근 중국 국민 MC 허지옹(何炅)이 진행하는 중국 호남TV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판빙빙`으로 소개되면서 중화권에서...
공현주 화장품 광고 촬영장 직찍, 무보정 골반라인 눈길 2014-08-14 09:51:35
공개된 사진은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 화장품 광고 촬영 중인 공현주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특히 공현주는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연예계 최고 골반라인을 자랑하는 ‘골반여신’답게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자태를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 공현주 인어공주 뺨치는 환상 골반여신",...
[이 여름의 맛과 멋] G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먹고 몸짱 되고 다이어트식품으로 몸매 관리 2014-07-23 07:00:15
효과가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베리떼 24h 파운팩트’ 등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여름철엔 1회 방송에 1만세트 이상 팔릴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여행상품 편성도 늘렸다. gs샵은 주말 저녁시간을 중심으로 주 8회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동남아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40여...
홈쇼핑 화장품 히트상품 휩쓴 '에어쿠션' … 후발 주자는? 2014-06-23 14:27:16
2위를 기록한 베리떼 에어쿠션 파운데이션(14만7000세트)도 같은 회사 제품이다.애경의 '에이지 투웨니스'는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된 팩트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gs샵 히트상품 3위를 차지했다. 팩트를 긁으면 송글송글 에센스 물방울이 맺히는 특이제형으로 입소문이 났다.cj오쇼핑에선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홈쇼핑 판매 10위 중 절반이 여성의류 2014-06-16 21:43:21
아이오페(3위), 실크테라피(8위), 베리떼(9위) 등 화장품이 강세를 보였다. 이 밖에 산지애 사과(식품)와 프로스펙스w(잡화)가 10위권에 포함됐다.지난해와 비교하면 10위권 브랜드 중 의류가 2개에서 5개로 증가한 대신 잡화는 3개에서 1개로 줄었다. 김호성 gs샵 영업본부장은 “남의 눈을 의식하기보다 실용성을...
롯데홈쇼핑 "상반기 뷰티·패션·식품 상품 강세" 2014-06-16 09:57:09
파운데이션으로 여러 단계의 피부관리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베리떼’가 5위를 차지했다.이 외에는 패션과 식품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3040 미시족'과 '워킹맘'들이 주 소비자층인 '아지오 스테파니'가 6위에, 디자이너 정미선의 '노케제이 블루라벨'이 9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