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뉴욕서 팝업스토어 운영…"미국 시장 공략 박차" 2024-03-20 09:03:01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이 최근 미국 뉴욕에서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팝업스토어에서 지난달 말 미국에서 공식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스킨케어 화장품 '콜라겐 젤크림'의 시너지를 부각했다. 팝업스토어에는 3천500여명이 방문해 일평균 매출...
"한국 스킨케어 최고"…LA다저스 선수단 아내들 몰려간 곳 2024-03-19 09:14:13
위해 방한한 LA다저스팀 선수단 아내들이 'K-뷰티'의 성지인 CJ 올리브영 매장을 단체로 방문해 쇼핑을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LA다저스팀 선수단의 아내들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소재 올리브영을 단체로 방문해 각종 화장품을 구매했다. 제임스 아웃맨의 아내 다샤 아웃맨, 윌 스미스 아내 카라 스미스 프레디...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디올 남성 향수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1:07:39
뷰티는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디올의 대표 남성 향수 ‘디올 소바쥬’ 컬렉션에서 상쾌한 향과 사용감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NEW 스킨케어 3종 (클렌저/토너/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멤버 전원이 롯데...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디올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0:03:30
뷰티는 디올의 대표 남성 향수 ‘디올 소바쥬’ 컬렉션에서 NEW 스킨케어 3종(클렌저/토너/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멤버 전원이 롯데 월드타워몰에 위치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부티크를 방문해 ‘디올 소바쥬 포토콜’ 행사를...
"글로벌 시장서 K-뷰티 선도"…더마라인, 두바이더마·KIMES서 잇단 호평 2024-03-14 18:56:32
설립된 더마라인은 리프팅 실, 필러, 스킨 부스터 및 전문 에스테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중국, 러시아, 유럽 등 해외 50여 개국에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더마라인은 천연 원료와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킨 차별화된 의료기기 제품들을 피부과...
동국제약, 화장품 이어 전문가용 미용기기에 '도전장' 2024-03-13 16:50:18
내 관리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더마’의 에스테클리닉 라인 제품도 함께 출시해 피부 타입별로 집중 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론칭을 통해 동국제약은 피부 과학 기술과 제이에스케이의 에스테틱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더마 케어를 제공하는 전문가용 미용기기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GS샵·마녀공장 '마케팅 원팀' 2024-03-11 18:18:09
2012년 설립돼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이번 협약으로 마녀공장은 신제품을 GS샵에 단독으로 출시하고 GS샵과 상품 마케팅을 공동으로 펼치기로 했다. 그 첫 번째 사례가 오는 16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판매하는 미백·주름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사진)다. 이번...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뷰티 1위’ 홈쇼핑 이미지를 계속 유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올 하반기 신제품을 공동 기획 및 개발하는 단계까지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각자 쌓아온 소비자 구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를 결합해 맞춤형 제품을 개발하겠단 목표를 세웠다.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은 “올 한 해 뷰티 사업 경쟁력 강화를...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피지오겔, 에스트라, 라네즈, 토리든 등 1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지그재그는 오는 18일까지 '뷰티위크'를 하고 주요 뷰티 브랜드를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2022년 7월부터 주요 브랜드와 협업해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2024-03-11 08:26:12
등을 추진한다. GS샵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홈쇼핑 뷰티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 마녀공장 충성 고객이 GS샵으로 다수 유입될 것으로 기대한다. GS샵을 통해 TV홈쇼핑 플랫폼에 처음 진출하는 마녀공장도 고객층이 다변화할 것으로 예상한다. 마녀공장은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