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투자증권, 스탁키퍼와 토큰증권 사업 MOU 체결 2024-07-19 10:02:59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18일 스탁키퍼와 토큰증권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탁키퍼는 한우 조각투자 플랫폼 '뱅카우'와 자체 한우 브랜드 '솔직한우'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우를 기초자산으로 한 국내 최초 가축투자계약증권을 발행한 바 있다. 이 상품은 나흘 만에 100%...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라인 사태'로 네이버 평판 뚝 2024-06-30 18:16:23
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은 올 2분기 기준 국내 100대 브랜드를 평가한 결과 네이버가 브랜드 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903.3점을 얻어 전분기보다 네 계단 내려간 8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네이버가 일본 정부의 행정지도로 라인 메신저를 운영하는 라인야후 지분을 정리할 가능성이 커진...
라인 사태에 네이버 브랜드가치 ↓…'의료 공백' 병원도 하락세 2024-06-30 07:31:01
30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네이버는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BrandStock Top Index) 903.3점을 얻으며 8위를 기록, 전 분기보다 4계단 하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스탁은 "네이버는 최근 일본 정부의 행정지도로 라인과의 위탁관계 종료 등...
전국구 된 대구은행, 계열사 사명도 'iM'으로 바꾼다 2024-05-28 15:03:12
따라 정관 변경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뉴지스탁은 핀테크 기업의 특성을 살려 기존 사명을 유지하되, 신규 CI를 적용해 그룹 브랜드와 일체화할 계획이다. DGB금융그룹은 전국구 영업망을 갖춘 시중금융그룹으로 탈바꿈하는 만큼 그룹 위상에 맞는 브랜드 정립과 그룹 일체화를 통한 전국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계열...
DGB금융, 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에 계열사 사명도 iM으로 2024-05-28 13:59:03
명칭은 당분간 바꾸지 않기로 했다. 또 뉴지스탁은 핀테크 기업 특성을 살리기 위해 기존 사명을 그대로 유지하지만 신규 CI(기업 이미지)를 적용해 그룹 브랜드와 일체화할 계획이다. 황병우 DGB금융그룹 회장은 “국내 최초 지방은행에서 32년 만의 새로운 시중은행이 탄생하며 시중금융그룹으로서 날개를 펼치기 위한 전...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쿠팡, 이마트 제치고 유통 1위 2024-03-31 18:51:45
지배력이 강화된 것으로 평가된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31일 발표한 ‘2024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쿠팡의 브랜드 순위는 지난해 연간 종합 10위에서 이번 분기 9위로 상승했다. 브랜드 가치 평가지수(BSTI)는 902.8점을 받았다. 지난해 연간 종합 9위로 유통업체 중 1위를...
쿠팡, 이마트 제치고 1분기 유통 최고 브랜드 올라 2024-03-31 07:01:02
쿠팡, 이마트 제치고 1분기 유통 최고 브랜드 올라 브랜드스탁 '2024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이커머스 대표 브랜드 쿠팡이 올해 1분기 유통 부문 최고 브랜드에 올랐다. 31일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위니아 딤채, K-BPI·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5년 연속 1위 2024-03-26 08:34:25
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의 '2024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2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1995년 출시된 위니아 딤채는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김치냉장고 브랜드 1위를 이어가고 있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은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강력한 브랜드 가치 제고…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빛났다 2024-03-24 16:13:43
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BSTI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평가한다.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을 활용한다. 1000점...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년…누적 판매량 45억병 돌파 2024-03-20 18:00:24
연평균 17%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00대 브랜드에 3년 연속 들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00% 리얼 탄산 공법을 적용해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돼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테라의 가정 채널 판매는 ‘홈술’ 트렌드를 타고 지난 5년간 연평균 26% 불어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