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적십자사, "80년 전 희생을 오늘로 잇는다"…독립유공자 후손 돕기 캠페인 2025-08-18 15:32:54
빙그레 등이 취지에 공감해 기부를 결정했다. 모금은 올 연말까지 계속된다. 기부금은 국가보훈부와 협력해 도움이 필요한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 전달한다. 대한적십자사는 대상자 선정과 집행 절차를 엄격히 관리하고 있으며 그 결과를 후원사와 공유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는 광복 80주년과 적십자사 창립 120주년을...
식품기업 실적 '줄하락'...그래도 선방한 회사들 2025-08-15 09:07:46
대비 0.2% 감소했다. 매출은 7천772억원으로 8.1% 증가했다. 빙그레는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68억원으로 40.3%나 줄었다. 매출은 4천96억원으로 0.5% 증가했다. SPC삼립, CJ프레시웨이, 매일유업 등도 2분기 영업이익이 감소했다. 롯데칠성 음료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1조873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1%...
내수부진 장기화에 2분기 식품기업 10곳 이상 이익 감소 2025-08-15 08:31:55
1천215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0.2% 감소했다. 매출은 7천772억원으로 8.1% 늘었다. 빙그레[005180]는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68억원으로 40.3% 감소했다. 매출은 4천96억원으로 0.5% 증가했다. SPC삼립[005610], CJ프레시웨이[051500], 매일유업[267980] 등도 2분기 영업이익이 감소했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광복 80주년, 영화로 보는 역사 2025-08-15 07:34:01
CGV와 빙그레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제작한 AI 다큐멘터리 필름으로, 국가보훈부와 함께 진행한 독립운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실제 역사 기록과 독립운동가 후손의 증언을 바탕으로 AI 음성 합성과 그래픽 기술을 활용해 광복 당시를 구현했다. 이 작품은 기술을 통해 과거 역사에 생명을 불어넣는 새로운 형식의...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추월…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8위로 상승 2025-08-14 09:10:27
농심에 이어 풀무원(2위), 삼양식품(3위), 오리온(4위), 빙그레(5위), CJ제일제당(6위), 하이트진로(7위), 롯데칠성음료(8위), 매일유업(9위), SPC삼립(10위)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한정근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표는 “최근 식음료 업계는 건강 기능성 트렌드와 글로벌 수출 확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장 재편이 빠르게...
"K뷰티 검색량 신고점 지속…외인 최다검색은 리쥬란" 2025-08-13 15:11:04
쪽에서는 삼양식품의 삼양과 불닭, 빙그레와 빙그레의 메로나 검색량이 늘었고요. 농심과 농심의 신라면·툼바, 풀무원의 풀무원도 눈에 띄었습니다. 하이트진로의 테라, 롯데칠성의 칠성사이다, SPC삼립의 삼립, 동서의 맥심커피 같은 기존 K푸드의 메인이 아니었던 브랜드들도 계속 검색량이 느는 모습이고요. KT&G의...
장원영·박은빈, 광고에 엄청 나온다 했더니…이유 있었다 2025-08-13 07:16:50
기록하면서 박은빈 뒤를 이었다. 그는 스포츠·레저, 식음료, 미용, 금융, 식음료 업종 광고 모델로 전면에 섰다. 아이더, 동화약품, 다이슨코리아, 우리은행, 빙그레 등이 장원영을 얼굴로 삼았다. 장원영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Z세대의 워너비라는 이미지가 광고 효과를...
K-POP 데몬 헌터스 효과...한국 관련 키워드 검색량 사상 최고치 2025-08-12 14:56:59
기록한 키워드 중 음식료로는 삼양식품의 불닭, 빙그레의 메로나, 농심의 신라면 투움바, 풀무원 등이며 가전, 가구 쪽에서는 LG전자, 카카오의 카카오톡, CJ ENM의 티빙 등임 - 스포츠 쪽에서는 미스트 홀딩스가 보유한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골프 시즌이 돌아오면서 검색량 상승 추세이며 K-뷰티 화장품 브랜드인...
바나나맛우유·메로나, 대만서도 '활짝' 2025-08-11 14:23:43
함께하며 대만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했다. 최근 빙그레는 코스트코, 세븐일레븐, PX마트 등 대만 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등 빙그레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빙그레가 대만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게시판] 빙그레, 대만 타이베이서 팝업스토어 열어 2025-08-11 10:49:52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빙그레는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메로나, 바나나맛우유 등 제품을 시식할 기회를 제공했다. 최근 빙그레는 코스트코, 세븐일레븐, PX마트 등 대만 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