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면값 잘 올렸네"…가격 인상 소식에 농심 주가 '반전' 2025-03-06 11:02:37
자극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신라면과 새우깡에 더해 농심의 라면·스낵 브랜드 56개 중 17개 브랜드의 출고가가 평균 7.2% 인상된다. 농심은 “그동안 소비자 물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원가 절감과 경영 효율화를 추진하며 인상 압박을 견뎌왔지만, 원재료비와 환율이 상승함에 따라 가격 조정이 절실한 상황”이라고...
라면 가격도 오른다…농심 신라면 1,000원으로 2025-03-06 10:28:04
가격이 50원, 100원씩 오른다. 농심은 17일부터 신라면과 새우깡의 가격을 조정하고 총 56개 라면과 스낵 브랜드중 17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2%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 6개월 만이다. 인상되는 품목은 라면 31개 브랜드 중 14개, 스낵 25개 중 3개 브랜드다. 주요 제품의 인상...
라면 가격도 오른다…농심 신라면 950→1천원(종합) 2025-03-06 09:56:56
1천500원으로 각각 오른다. 농심은 오는 17일부터 신라면과 새우깡을 포함해 라면과 스낵 브랜드 56개 중 17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2% 인상한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 6개월 만이다. 신라면 외에 너구리 등의 가격도 오는 17일부터 오른다. 주요 제품 가격 인상률은 출고 가격 기준으로 신라면 5...
농심 '신라면' 다시 1000원 된다…새우깡도 100원 인상 2025-03-06 09:51:36
것인데 농심은 2023년 7월 정부의 가격 인하 압박에 신라면과 새우깡 가격을 내린 바 있다. 이에 따라 신라면 가격은 소매점 기준 950원에서 1000원으로, 새우깡은 1400원에서 1500원으로 각각 오른다. 농심은 또 라면과 스낵 브랜드 56개 중 17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2% 인상한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라면 가격도 오른다…농심 신라면 950→1천원 2025-03-06 09:40:03
압박에 신라면과 새우깡 가격을 내렸던 농심은 오는 17일부터 가격을 2023년 6월 수준으로 되돌린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라면 가격은 소매점 기준 950원에서 1천원으로, 새우깡은 1천400원에서 1천500원으로 각각 오른다. 농심은 또 라면과 스낵 브랜드 56개 중 17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2% 인상한다. 이번...
명동의 새로운 핫플 너구리의 라면가게 2025-02-09 15:46:55
과자도 만드는데, 새우깡은 우리나라 최초의 스낵형 과자입니다. 농심은 창업 초기엔 경영난을 겪기도 했지만, 새우깡이 큰 인기를 끌면서 유명한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오동통한 너구리… 라면 이름에 숨은 비밀 최재우 주니어 생글 기자 서울성일초 4학년 주말이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가 라면이다. 주말엔 내가...
라면 이어 과자·음료도…K컬처 인기 업고 '수출 2조원 돌파' 2025-01-01 07:01:01
유튜브 채널에서 농심[004370] 새우깡은 매운맛 제품을 더 좋아한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로제는 롯데 초코파이를 앞에 놓고는 "연습생 시절 돈이 별로 없어 누군가의 생일이면 초코파이를 쌓아 올려 초를 꽂고 '해피버스데이'(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다"고 했다. 로제가 영국의 한 유튜브 채널에서 한국과 영국의...
"이건 지금 아니면 못 먹어"…50살 앞둔 '국민간식'의 정체 [트렌드+] 2024-12-02 20:30:01
새우깡 블랙’을 새로 선보였고, 오리온은 50주년 마케팅으로 추억의 투명 포장지 초코파이를 한정판으로 내놔 호응을 얻었다. 가나초콜릿 역시 새우깡이나 초코파이와 유사한 접근 방식을 택했다.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성 마케팅과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병행했다. 롯데웰푸드의 이번 브랜드...
편의점서 불티나더니…'김혜자 도시락' 확 달라진 까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9 21:25:21
“새우깡, 맛동산, 꼬깔콘 등 30살 넘는 강자들이 즐비한 스낵시장에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며 스테디셀러의 반열에 올랐다”며 “10년 전 허니버터칩 품귀와 관련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허니버터칩을 증정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최근엔 ‘트렌드가 없는 게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허니버터칩 출시 10년…누적 매출 5500억 돌파 2024-10-15 17:43:11
이후 10년간 허니버터칩의 누적 매출은 5500억원에 달했다.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3억6000만 봉지에 이른다. 허니버터칩은 작년 스낵 판매량 7위에 올랐고 10년 연속 10위권에 포함됐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새우깡 맛동산 등 30살 넘는 강자가 즐비한 스낵시장에서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고 말했다. 해태제과는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