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항공, K푸드 매운맛 더한 기내식 신메뉴 3종 출시 2024-03-05 09:07:17
세트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CJ제일제당의 ‘매콤 토마토 파스타와 만두 그라탕 세트’도 신규 출시해 한국의 대표 간편식인 만두와 K푸드의 매운 맛을 기내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신메뉴인 소갈비찜과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의 가격은 1만7900원, 떡갈비와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는 1만4900원이며 매콤 토마토...
노브랜드 버거 햄버거 값 평균 3.1% 인상 2024-02-28 10:20:45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단품) 가격은 4400원에서 4800원으로 조정된다. 신세계푸드는 원재료비, 부자재비, 물류비, 인건비, 공공요금 등 노브랜드 버거 매장 운영을 위한 비용 부담이 커지는 상황이라 가맹점주들의 수익 보전을 위해 판매가를 100~400원 상향 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다만 가성비 메뉴로 판매 중인...
한국맥도날드, 두툼한 100% 순소고기 패티…3주 만에 100만 개 팔렸다 2024-02-22 16:06:15
이번에 출시된 굿즈는 미니 파우치와 키링 세트 2종이다.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프렌치프라이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출시된 지 하루 만에 대부분의 물량이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새롭게 선보인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
에어프레미아 "작년 기내상품 19만개 판매…간식류 최고 인기" 2024-02-13 10:05:44
등 에어프레미아가 자체 구성한 세트 메뉴의 판매 비중도 전체의 11.1%(2만1천여개)를 차지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뉴욕,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미주와 유럽을 오가는 장거리 노선에서 상품 16만1천여개가 팔려 전체 판매량의 85.4%를 차지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항상 귀 기울여 한층 더...
'고독한 미식가' 원래 모델은 여성…아재로 바꾼 이유는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2-10 17:26:24
세트', '고로 세트' 같은 메뉴를 내놓는 경우가 많다구요. "보통의 일본인은 주인공이 주문한 요리들을 도저히 한 번에 먹을 수 없으니 조금씩 모둠으로 해서 내놓는 거죠." ▶일본인 지인들은 '주인공의 매 끼니 식사비가 점심 기준으로도 3000~4000엔(약 2만7600~3만6800원) 꼴인데 일본인 직장인치고...
'사랑으로' 열창한 이부진…포착된 뜻밖의 장소 [영상] 2024-02-06 18:11:12
세트와 편지 등이 담긴 사진도 올라왔다. 이 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식당주 가족에게 제주신라호텔 투숙을 지원하고 설맞이 한우 선물 세트와 순금 5돈, 기념패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맛제주 행사에 강사로 참석한 방송인 윤영미씨는 "우아하고 배려심 깊고 겸손한 이 사장의 팬이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푸라닭 치킨, ‘고마워요 세트’ 특별 판매 이벤트 진행 2024-02-05 14:45:40
세트' 특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마워요 세트' 특별 판매 이벤트는 대표 메뉴인 '순살 고추마요'를 특별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쿠폰 판매 이벤트다. 해당 세트는 선착순 1,000명에게 부위 무료 업그레이드(뼈→순살), 사이드 3색볼(3구) 무료 증정, 콜라 1.25L 무료 증...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차 관련 메뉴가 흥행하며 관련 시장 성장 가능성이 점쳐진다. 대표적으로 국내 1위(매출 기준) 스타벅스에서 최근 히트상품은 '밀크티'가 꼽힌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클래식 밀크티는 보름 만에 100만잔이 팔리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 이어 매출 3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말까지...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메뉴 생딸기 음료 다섯 가지는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됐다. 특히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딸기 라떼가 인기가 많은데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아이스 밀크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딸기 메뉴를 활용한 셀럽 마케팅도 이어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8년 전 달력, 웃돈 주고 구하는 중국인들 2024-01-15 17:41:29
1천460위안(약 27만원)짜리 2인용 '번화' 세트 메뉴를 출시했고 스위트룸 하나를 '번화 스위트'라 명명해 1만5천930위안에서 1만6천888위안(약 293만∼311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 주인공의 양복을 만든 저장성 닝보의 양복점에는 똑같은 양복 제작을 해달라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