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몰, 연중 최대 행사 '슈퍼 엘데이' 첫 개최 2024-10-27 06:00:02
롯데백화점몰, 연중 최대 행사 '슈퍼 엘데이' 첫 개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 연중 최대 규모 행사 '슈퍼 엘데이'(Super L.day)를 처음으로 연다고 27일 밝혔다. 나이키와 롯데하이마트, 디올, 폴로...
K뷰티 ‘라방’ 경쟁력 키운다…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오픈 2024-10-23 10:58:38
‘슈퍼브랜드데이’나 ‘올영세일’ 등 대형 프로모션과 연계한 방송 등을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 올영라이브 시청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2%, 주문액은 33% 각각 증가했다. 새롭게 오픈한 올영라이브 스튜디오는 뷰티&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공간으로 구성해 브랜드사와 함께 상품의 경쟁력을 보다 생생하게...
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열어…"생방송 판매 강화" 2024-10-23 09:19:28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올영마켓', '슈퍼브랜드데이'나 '올영세일' 등 대형 프로모션과 연계한 방송 등을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 올영라이브 시청자 수는 작년 동기보다 142%, 주문액은 33% 각각 증가했다. 새롭게 오픈한 올영라이브 스튜디오는 뷰티&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공간으로 구성해...
다가온 유통가 인사 시즌…성과 못낸 신세계·롯데 결말은 2024-10-22 17:03:07
주요 명품 브랜드의 공백을 메울 대체 브랜드를 만들지 못한 상황이다.◆ 비상경영 고삐 죄는 롯데…문책인사 있을까롯데는 다르다. 롯데는 지난해 '안정'을 택하면서 변화를 크게 주지 않았다. 당시 유통부문 3인 대표체제를 유지하면서 백화점 사업을 총괄해온 정준호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시켰다. 또,...
'아웃렛판 블랙프라이데이'…신세계, 19∼20일 '슈퍼 새터데이' 2024-10-16 06:00:11
'아웃렛판 블랙프라이데이'…신세계, 19∼20일 '슈퍼 새터데이'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9∼20일 이틀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 행사는 매년 11월...
신진브랜드 발굴·주문기준 완화…인디브랜드 지원하는 뷰티업계 2024-10-13 08:01:01
인디 브랜드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한국콜마는 지난 6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과 손잡고 'K-뷰티 콘퍼런스 셀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는 인디 브랜드 고객사 등을 대상으로 아마존 입점 절차와 관련된 규제를 설명하고 셀러·서비스사와의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슈퍼 = 오는 16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호주산 와규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 1+등급 목초란'(15입)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2천원 할인해 4천원 후반대에 판매한다. ▲ CJ올리브영 = 자연스러운 노화를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일환으로...
현대자동차그룹, 수소·첨단물류로 대전환…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한다 2024-10-09 16:32:48
기존 연료전지 브랜드인 ‘HTWO(에이치투)’를 그룹의 수소 밸류체인 사업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선언했다. 수소의 생산·저장·운송·활용 등 전(全) 주기에서 맞춤형 패키지를 설계하는 ‘HTWO 그리드(Grid) 솔루션’을 통해 수소 밸류체인을 확장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인도네시아 정부와 유기성 폐기물을 수소로...
진옥동 회장, 고객 중심·주주 가치로 ‘밸류업’ 승부수 2024-09-02 09:33:25
슈퍼SOL 160만 명 SOL뱅크 963만 명 SOL페이 886만 명 자료 신한금융지주, 2024년 6월 말 기준 이 일환으로 신한금융그룹은 2023년 11월부터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투자증권, 신한라이프 등 4대 주요 그룹사의 디지털 앱 브랜드를 ‘신한 SOL’로 통합했다. 신한금융그룹은 2022년 신한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미운 오리에서 백조로…'슈퍼마켓'의 부활[케이스 스터디] 2024-08-27 09:30:33
달라졌다. 1~2인 소형가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출점을 하고 슈퍼마켓에서 내놓는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편의성이 높아진 결과다. 기업형 슈퍼마켓(SSM) 전략의 승리라는 평가가 나온다. ◆ 빛 보는 SSMSSM은 올 상반기 가장 많이 성장한 오프라인 유통업태다. SSM 사업은 GS리테일, 롯데쇼핑, 홈플러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