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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만삭스, 디아지오 '매도'로 하향…미국 주류시장 침체 2024-07-12 22:34:18
보드카와 스카치 위스키 시장에 대한 디아지오의 대규모 노출은 다른 곳에서 시장 점유율이 더 큰 페르노 리카드와 캄파리 그룹을 포함한 경쟁사들보다 미국 주류 시장의 둔화로 인해 더 나쁜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골드만의 분석가들은 말했다. 올리비에 니콜라가 이끄는 애널리스트들은 디아지오가 스미르노프 보드카와...
"러, 스코틀랜드 위스키 관세 두배로…서방제재에 보복" 2024-07-05 10:11:14
스카치위스키 협회(SWA)는 러시아가 수입 주류 관세를 올리더라도 큰 타격은 없을 것이란 입장이다. SWA 대변인은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러시아에 대한 직접 수출이 54% 감소하고 간접 수출도 크게 줄었다면서 대러 제재를 전적으로 준수하고 있어서 러시아의 관세 인상의 영향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은...
[책마을] "삼진은 악몽이 아니다, 홈런 칠 기회 잃는게 진짜 악몽" 2024-06-21 19:12:17
포스트잇을 비롯해 스카치테이프, 청소용 패드 도비, 에이스 밴드 등 기발한 제품을 많이 만들어냈다. 실패를 용인하고 새로운 시도를 장려하는 문화 덕이었다. 2000년 제너럴일렉트릭(GE) 출신의 제임스 맥너니가 최고경영자(CEO)로 오면서 변했다. 운영 간소화, 비용 절감, 재무 규율을 강조하면서 3M의 혁신성을 잃었다....
[신상잇슈] 롯데칠성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2024-06-01 07:00:04
스카치하이 레몬'과 '스카치하이 진저라임'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은 제품에 과당을 첨가하지 않고 강한 탄산감을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7도이고, 355㎖ 캔 제품으로 출시했다. ▲ 하림[136480]은 '더미식 비빔면'의 용기면 제품을 출시했다. 과일 4종과 채소 6종을 조합해 새콤달콤한 맛의 양념장을...
롯데칠성음료,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2종 출시 2024-05-29 16:54:02
또, 강한 탄산감과 과당을 넣지 않은 제로슈거의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7도의 355ml 단일 용량의 캔 제품으로 6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카치 위스키 원액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카치하이' 2종이 국내 위스키 하이볼의 대표 주자가 될...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스카치위스키 산업 현장에서 이 지사는 “스카치위스키보다 200년 앞서고 품질면에서 뒤지지 않는 안동소주 세계화를 한시도 늦출 수 없다”며 글로벌 명주로의 도약을 강조했다. 3월에는 업체, 대학, 관계 공무원으로 TF팀을 꾸려‘안동소주 세계화 전략과 실행계획’을 수립하고 여러 차례 회의를 거치면서 글로벌 시장을...
'호밀빵의 풍미'…드링크인터, 캐나다 라이 위스키 '로트 40' 출시 2024-04-16 14:15:03
어울리며, 부드럽고 달콤한 우아함이 쉐리, 감귤, 버블과 잘 어울려 가볍고 상쾌한 칵테일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차훈 드링크인터내셔널 대표는 "그동안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스카치 위스키에 집중해 왔다"며 "캐나다 라이 위스키 로트 40을 통해 위스키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음주문화에...
'공룡 덕후' 모여라...세계 최대 티라노 한국에 2024-04-03 15:32:03
스카치위스키에서 이름을 따왔다. 지금껏 이 화석은 캐나다와 일본에서만 전시됐으며, 한국에는 처음 공개된다. 최신 공룡 연구는 골격 화석을 컴퓨터단층촬영(CT) 촬영으로 분석하고 촉각이나 후각 추정, 공룡 수명과 성장 속도 등을 알아내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과천과학관은 이번 전시회에서 이런 최신 연구를 살펴볼...
세계 최대 티라노사우루스 '스코티' 24일 한국 온다 2024-04-03 12:00:09
마신 스카치위스키에서 이름을 따온 이 화석은 캐나다와 일본에서만 전시됐으며, 한국에는 처음 공개된다. 과천과학관은 최근 공룡 연구는 골격 화석을 컴퓨터단층촬영(CT) 촬영으로 분석하고 촉각이나 후각 추정, 공룡 수명과 성장 속도 등을 알아내는 데 주력하고 있는데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런 최신 연구를 살펴볼 수...
크러시 보러갔다 만난 '위스키 성지'…"하이볼 이렇게 만드세요" [영상] 2024-03-20 22:00:01
마당’을 열고 '논 스카치'(스코틀랜드산이 아닌) 위스키 시장 확장에 나섰다. 제임슨 마당은 다음달 14일까지 19세 이상 성인 소비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색 경험을 통해 MZ세대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캠페인 ‘Widen The Circle(너의 세상을 넓혀봐)’를 경험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