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북한 맥주 '두만강', 러시아 극동서 판매 시작 2025-08-26 17:36:12
발전시키고 있다. 지난해에는 식품, 주류, 스포츠용품 등을 생산하는 북한 브랜드 '내고향'이 러시아에 상표 등록을 신청해 다른 북한 주류가 추가로 진출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러시아 주류 전문가는 북한 맥주가 러시아 시장에서 고전할 것으로 내다봤다. 세바스토폴 와인재배·제조협회 공동설립자인 올레크...
프로야구 1200만 관중 보인다…최소경기 1000만 신기록 2025-08-24 17:53:09
나온다. KBO에 따르면 20대와 30대 여성은 1년간 야구용품을 구매하는 데 전체 연령 평균(23만5000원)보다 많은 23만7000원, 27만3000원을 각각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재근 대중문화 평론가는 “직장에서, 학업에서 ‘개별화된 나’로 살아가던 시민들이 경기장에서는 ‘우리 팀’이라는 집단 정체성을 공유하며 일시...
'아재신발' 놀림 받더니…나이키·아디다스 제쳤다 [최만수의 일본뉴스 오마카세] 2025-08-23 10:00:04
스포츠용픔업계의 영업이익률은 데커스 아웃도어 23%, 미국 나이키 8%, 독일 아디다스 6%로 수익률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다. 아식스의 부활은 러닝 인구 증가가 뒷받침했다는 분석이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러닝을 취미로 삼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아식스의 기능성 러닝화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이다. 아식스는 2020년...
[이번주뭘살까] 햇꽃게·햇과일 할인전…새학기·나들이 준비 2025-08-23 07:00:05
연다. 트레드밀(러닝머신) 위에서 진행되는 이색 스포츠 행사로, 국내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와 협업했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31일까지 4층에서 리빙 편집숍 '드로터스' 팝업스토어를 열어 프리미엄 가구와 조명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오는 24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올해 가을·겨울 시즌(F/W) 해외...
"아직 10개월이나 남았는데"…특수 시동 걸렸다 2025-08-22 12:33:50
해관총서(관세청)의 최근 발표를 인용해 올해 1∼7월 이우의 스포츠용품 및 장비 수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8% 증가한 67억8천만위안(약 1조3천189억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월드컵 개최지인 미국, 멕시코, 캐나다로의 수출 역시 10% 증가한 8억8천만위안(약 1천711억원)에 달했다. 이는 같은 기간 중국의 전체...
'세계의 슈퍼마켓' 中이우, 월드컵 특수 벌써 시작…수출 급증 2025-08-22 12:21:47
1~7월 스포츠용품 수출 17%↑…"개최국 미·멕시코서 주문 쇄도" (서울=연합뉴스) 김현정 기자 = 세계 최대 규모 도매시장인 중국 저장성 이우 시장이 내년 6월 개막하는 북중미 월드컵 특수를 누리고 있다고 중국 신화통신이 21일 보도했다. 신화통신은 중국 해관총서(관세청)의 최근 발표를 인용해 올해 1∼7월 이우의...
"위고비 열풍에 사업 망할 판"…비명 쏟아진 '뜻밖의 회사'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08-21 07:00:02
증가는 스포츠웨어, 체육용품, 여행업까지 새로운 활력으로 줄 수 있다. 여행 산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올해 보고서에 따르면 고액 자산가 여행객의 90%가 숙소 예약 시 웰니스 관련 시설이나 프로그램을 핵심 고려 요소로 꼽았다. 이는 전년의 80%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다. 수동적인 휴양을...
2030 직장인, 취미로 '러닝' 시작했다가…"매달 수십만원씩 써요" [패션시장 강타한 러닝태풍 下] 2025-08-19 13:40:09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랜드월드가 수입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2분기 매출이 두 자릿수 늘며 이랜드월드 전체 실적을 끌어올렸다. 특히 러닝화 상품군 실적 증가세가 가장 두드러졌다. 러닝화 상품군 매출은 96%, 러닝 관련 의류나 용품 매출도 128% 급증했다. LF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 러닝화 매...
알리익스프레스, 레저용품 등 100개 브랜드 '취향대전' 2025-08-18 09:35:01
용품 등 6개 상품군의 100개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하는 '취향대전'(취향大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취향대전은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이다. 전자제품,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홈·오토 등 상품군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타임딜 코너 등을 운영한다....
[이번주뭘살까] 광복절 연휴 맞아 다양한 체험 팝업…대형마트 할인 경쟁 2025-08-16 07:00:02
3층에서 e스포츠구단 'Dplus KIA'의 '기 편의점'이 열린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선수 5명을 점장·아르바이트생 콘셉트로 캐릭터화했다. 지하 1층에서는 27일까지 K-패션브랜드 팝업이 진행돼 카비시, 샐러드볼즈, 구르릉, 폴앤안나, 누아네임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