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메뉴` 히트친 맥도날드...이번엔 1억 팔로워 힙합가수 메뉴 2021-07-30 09:39:07
해당 메뉴에는 빅맥과 맥너겟 4조각,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등이 포함돼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음악, 패션, 미용, 문화 전반에 걸쳐 자신만의 색을 보여준 하나의 브랜드 사위티와의 협업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세트 (출처 : 맥도날드)] 맥도날드의 2021년 2분기 글로벌 매출은 매장 내...
"이게 1만6000원"…외신기자도 경악한 도쿄올림픽 '바가지' 2021-07-23 08:53:34
500ml 용량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가 280엔(약 2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현지 가게에선 통상 160엔(약 1600원)에 판매된다. 일본 산케이신문은 "올림픽 관계자에게서도 비싸다는 평가가 나온다. 가격 때문인지 자판기를 이용하는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이번 도쿄올림픽 기간 취재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세계 치약 40% 점유한 이 기업 주식을 사라" 2021-06-30 11:19:47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카콜라와 환타, 스프라이트 등 탄산음료뿐 아니라 미닛메이드, 조지아커피 등도 판매하고 있다. 모닝스타는 "지속적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구조적 역동성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탄산음료라는 성숙 산업에서 경쟁하고 있지만 지속적 가치 성장이 가능할 것이란 전망이다. 또 프리미엄 워터, 에너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여름 한정 트로피칼 서머 칵테일 4종 선봬 2021-06-17 16:00:09
그리고 라임을 스프라이트와 셰이킹하여 청량감이 가득한 라임 코코넛 크러쉬, 진저에일에 위스키, 레몬, 앙고스트라 비터를 섞어 만든 향기로운 트로피칼 진저 쿨러, 라임 모히토에 당아욱 꽃 럼이 추가되어 오묘한 보랏빛이 매력적인 아이스 퍼플 모히토, 또는 맑고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보드카, 라임, 블루 큐라소,...
어깨 딱 편 마동석…마블 영화 '이터널스' 예고편 공개 2021-05-25 11:04:38
미국 연예잡지 피플은 전했다. 예고편은 '이터널스' 멤버 '스프라이트' 역의 리아 맥휴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주역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사라졌는데 "누가 어벤져스를 이끌 것 같냐"고 묻자, '이카리스' 역의 리처드 매든이 "내가 이끌 수 있다"고...
無알코올·칼로리…"없앴더니 잘나간다" 2021-05-02 17:57:15
‘스프라이트 제로’로 맞불을 놨다. 동아오츠카의 나랑드사이다는 유튜브 등에서 ‘다이어트용 탄산음료’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 역주행을 달리고 있다. 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는 물론 보존료와 설탕, 색소가 없는 ‘4무(無)’ 탄산음료다. 2010년 출시 당시에는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런데 코로나19로 건강과...
"1+1 행사"…'제로 칼로리' 음료 줄줄이 할인하는 이유 2021-04-30 12:10:40
펩시제로(500mL), 스프라이트제로(355mL)를 1+1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칠성사이다제로(500mL)와 코카콜라제로(250mL)는 2+1 행사로 판매한다. GS25 역시 코카콜라제로(250mL)와 스프라이트제로(355mL) 1+1 행사를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칠성사이다제로(500mL)와 펩시콜라제로(500mL)를 2+1으로 할인 판매한다....
코로나 뚫은 '후'…LG생건, 화장품도 성장세로 돌아섰다 2021-04-22 15:16:57
3575억원, 501억원을 달성했다. 대표브랜드 코카콜라 등 탄산음료 매출이 5%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음료 사업에 대해 "지난해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코카콜라 제로 슈가’에 이어, 최근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하며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의 수요를 늘려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속보] LG생건 1분기 사상 최대 실적…'맏형 화장품'의 귀환 2021-04-22 13:41:49
대표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몬스터에너지’가 성장하면서 탄산음료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5% 성장했다. 몬스터에너지는 마니아층이 유입되면서 37%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다이어트 제품 성장도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 제로 슈가’에 이어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배정철...
"설탕세, 누구 좋으라고?"…음료값 인상 우려 속 '갑론을박' 2021-03-24 05:30:06
이달 스프라이트 음료의 제로 칼로리 버전인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했다. 설탕세 도입에 따라 소비자와 업계의 반발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법안과 관련해 면밀한 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정지연 한국소비자연맹 사무총장은 "비만이 사회적 문제가 된다는 점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있다"며 "다만 비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