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대 쇼핑 성지 된 '올·무·다'…"외국인 매출 수직 상승" 2024-05-19 18:42:42
외국인에게 매장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마케팅을 하지는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인 매출이 급증하는 이유에 대해 무신사 관계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고급 소재를 썼음에도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점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매장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3...
"한국 가면 꼭 들러야할 곳"…3대 쇼핑성지 '올·무·다' 잭팟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5-19 15:11:04
외국인에게 매장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마케팅을 하지는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인 매출이 급증하는 이유에 대해 무신사 관계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고급 소재를 썼음에도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점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매장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3...
'5월 찬스' 노려라…최대 연 10% 적금 있다고? [김보미의 머니뭐니] 2024-05-19 07:32:00
▲마케팅 동의 등 추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최고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최고 연 4% 중후반대 이상 금리를 제공하고 있는 특화 금융상품으로는 토스뱅크 아이적금(최고 연 5.5%), 우리 아이행복적금2(최고 연 4.4%) 등이 있다. Chapter2. 사회초년생 2030부터 지출 많은 4050세대까지...한푼이라도 더...
10% 할인에서 멤버십까지…배달앱 3사 수천억원 '출혈경쟁' 2024-05-19 06:33:01
앱 3사는 배달비를 없애면서 막대한 비용을 투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업계 일각에서는 업체들이 지금의 '출혈 경쟁'을 지속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한 외식업계 관계자는 배달앱 3사의 마케팅 비용과 관련해 "할인 경쟁이 붙었던 작년에도 수천억원을 썼을 테고, 올해도 수천억원을...
반격 나선 요기요, 서울 지역 포장 고객 7% 할인 2024-05-17 14:14:25
배달앱 요기요는 서울 지역 포장 고객에게 7%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요기요 고객은 서울 지역 내에서 포장 주문 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 7% 할인을 무제한 받는다.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요기요는 최소 주문 금액 없이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객 할인 혜택은 물론 가게...
성장호르몬 고객경험 혁신 나선 LG화학…앱 개발 등 프로젝트 활발 2024-05-16 16:21:51
위한 애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하고 약대생들과 함께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투약관리 앱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LG화학은 지난 3월 소아 저신장증 치료제 투약관리 앱 ‘유디(EuDi)’가 ‘아이에프(iF) 디자인 어워드 2024’ 고객경험(UX)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2021년부터...
온라인보험 설계부터 가입까지 한번에…앱에서 원스톱 서비스 2024-05-16 16:05:27
온라인보험 분야에서도 사이버 마케팅(CM) 채널 기준 생보 업체 19개 중 5위로 빠르게 성과를 내고 있다. 2040세대 미래고객 확보를 목표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대외 홍보,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 것이 적중했다. 새로운 보험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가입 편의성을 높이는 디지털 플랫폼,...
日 경제산업성에 스타트업 진출 협조 당부한 중기부 [Geeks' Briefing] 2024-05-15 00:32:28
넘는 비용이 들었다. 그러나 이제는 가정에서 스마트폰 앱만으로 간단하게 수면무호흡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원티드랩, 1분기 매출 89억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이 1분기 89억 원의 매출액, 7억7000만 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다.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1.9% 하락했다. 채용사업 매출은 72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0.9%...
삼성증권, 음악축제 뷰민라 '미주ZERO' 팝업에 1만명 몰려 2024-05-14 09:49:56
앱 '모니모' 가입고객 대상 네이버포인트(5천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하고 이벤트를 경험했다. 삼성증권 이창훈 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MZ세대들의 미국주식투자 확대에 맞춰,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뮤직 페스티벌에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준비한 여러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며...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매출총이익 12% 증가 2024-05-13 16:00:39
62.9% 늘어난 184억원을 기록했다. 플랫폼 서비스 확대와 적극적인 마케팅 효과로 월간 앱방문자(muv)수는 151만명으로 1년 새 41.3% 증가했다. 쏘카는 차 ltv 확대를 위해 중고차 매각을 최소화해 1분기 중고차 판매 매출은 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118억원 대비 98%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중고차 판매 최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