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달 28일까지 코리아그랜드세일…1천680개사 참여 '역대 최다' 2025-01-15 12:00:20
이용해 올리브영, 다이소, 이니스프리 등의 브랜드 결제 시 최대 5% 적립금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유니온페이로 주요 가맹점 1천여 곳에서 결제하면 10% 상당의 즉시 할인을 준다.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면 명동 등 주요 상권에 있는 행사 참여 매장의 위치, 경로, 혜택 등의 정보를 다국어(영·일·중)로 안내받을 수...
[이번주뭘살까]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마트는 대파·딸기 등 할인 2025-01-11 07:00:05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스트라와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에뛰드, 바닐라코, 에스쁘아 등이 참여한다. 명절 선물로 사랑받는 설화수와 헤라, 아이오페 설 선물세트를 비롯해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상품을 대상으로 선착순 KB국민카드 15% 할인(최대 10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
'화장품 유리용기' 에스엠씨지 "색조·향수 시장 본격 진출" 2025-01-09 15:34:59
대기업도 고객으로 확보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 비나우 등 국내 대기업과 인디브랜드도 파트너사로 두고 있다. 최 대표는 "로레알 랑콤과 경쟁사인 에스티로더와도 계약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트럼프 2기 행정부 취임에 앞서 에스티로더가 중국 회사를 대신할 업체로 우리 회사를 골랐다"고 밝혔다. 이어 "경...
"문제는 중국사업 회복"…전망 엇갈리는 아모레퍼시픽 [종목+] 2025-01-07 15:15:24
하나증권은 내다봤다. 미국에는 라네즈와 이니스프리 이외 브랜드가 추가로 진출하고, EMEA와 일본에서는 브랜드 추가에 더해 입점 채널 수도 확대될 예정이다. 하나증권은 중국 지역에서의 사업 체질 개선도 뚜렷하다고 봤다. 박 연구원은 “고정비, 과도한 광고비, 할인율 등을 축소해 올해는 중국 사업이 손익분기점에...
HBM 신제품 공개…20만닉스 '도전' [박해린의 마켓톡톡] 2025-01-06 17:36:51
실적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북미에서 라네즈와 이니스프리가 세포라를 기반으로 매출이 전년 대비 두배 넘게 성장하는 등 승승장구하며,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2%, 297% 증가했을 것이란 분석입니다. 문제는 중국 시장이죠. 중국의 경우 구조조정이 진행되면서 영업 적자가 200억원에 이를 것...
라네즈·설화수·이니스프리…K뷰티 '아마존 블프&사이버먼데이' 휩쓸다 2025-01-06 16:06:45
지역에서 선전하고 있는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가 성장세를 이끌었다. 전년 대비 매출이 라네즈는 127%, 설화수가 308%, 이니스프리는 70% 증가했다. 라네즈는 대표 제품인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 2개 제품이 립밤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다. 뷰티 전체 카테고리인 뷰티 앤...
K-뷰티 수출액 첫 100억 달러…화장품주 강세 2025-01-06 09:30:03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북미에서 라네즈와 이니스프리가 세포라를 기반으로 전년 대비 102%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며 "4분기 영업이익이 시장의 기대치인 822억 원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도 "올해 중국 사업의 부담은 축소되고 미국·일본과 EMEA(유럽·중동·아프리카)의...
유안타증권 "아모레퍼시픽 북미 성장률 102% …턴어라운드 기대" 2025-01-06 08:22:29
해외시장에 대해서는 "북미에서는 라네즈와 이니스프리가 세포라를 기반으로 전년 대비 102%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본다"며 "(자회사로 편입된 코스알엑스의 30% 영업이익률 가이던스도 유지될 것"이라고 했다. 일본도 10% 이상의 성장이 기대되며 다만 중국의 경우 구조조정이 진행되면서 매출이 20% 감소하고 영업 적자가...
"아모레퍼시픽, 미국·일본의 중국 수요 대체 본격화…목표가↑"-하나 2025-01-06 07:23:34
기대되고 있다. 미국에서는 라네즈와 이니스프리 이외 브랜드의 진출이 추가되고, EMEA와 일본에서는 진출 브랜드 추가에 더해 입점 채널 수도 확대될 것이라고 하나증권은 내다봤다. 성장이 둔화돼 애물단지로 전락한 코스알엑스의 경우 미주 지역에서는 RX라인을 중심으로 기여도를 높이고, 나머지 지역에서는 진출 지역...
새해도 내수경기 '빨간불'…어떤 종목 투자해야 할까 [2025 재테크] 2024-12-30 08:26:08
채널에 진출한 상황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코스알엑스·라네즈·이니스프리, LG생활건강의 빌리프(Belif)·TFS 등은 현지 '얼타'와 '세포라'에서 판매 중이다. 중소형사는 점진적으로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고 있는데, 마녀공장은 코스트코와 얼타에 입점했고 클리오의 구달은 내년부터 '타겟'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