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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0원 소금빵' 난리나더니…유명 유튜버 결국 사과, 무슨 일이 2025-09-01 08:33:09
서울 성수동에 'ETF 베이커리' 팝업스토어(임시매장)을 열고 소금빵·베이글·바게트 990원, 식빵 1990원, 명란바게트 2450원, 단팥빵 2930원 등 총 35종의 빵과 케이크를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단순 판매가 아닌 사회 현상 체험 프로젝트라는 취지로 운영됐다. 현장에는 3시간가량 기다려야 할 만큼...
'990원 소금빵' 판매 슈카월드 사과…"자영업자 비난 아냐" 2025-09-01 08:19:41
서울 성수동에서 'ETF 베이커리'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고 소금빵과 베이글 등을 990원에 팔았다. 식빵(1천990원)이나 치아바타(3천490원), 복숭아 케이크(1만8천900원) 등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 이를 두고 자영업자 사이에서는 '다른 자영업자들이 빵을 비싸게 파는 것처럼 만들었다'는...
‘AI 퍼스트 기업’ 선언한 엑셈…“LLM·빅데이터 솔루션 완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8-31 07:00:05
계속 매장 규모를 키우고 지배력을 높여 매출이 수직 상승할 수 있단 뜻이다. 전방산업 시장도 긍정적이다. 국내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 전망을 살펴보면 2021년 1조4880억원에서 2026년 3조610억원으로 연평균 19.9%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 국내 빅데이터 시장은 2022년 2조4050억원에서 2027년 3조9770억원으로 연평균...
'뷰티 상담받고 선물도'…무신사 뷰티 팝업 가보니 2025-08-28 14:11:09
스토어(임시 매장). 이곳에 마련된 한 화장품 업체 부스에서는 룰렛(원판 돌리기) 게임이 한창이었다. 제품을 직접 볼 수 있고 게임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는 웃음소리가 가득했다. 무신사는 오는 29일 팝업 스토어 개소를 하루 앞두고 기자와 인플루언서 등에게 현장을 미리 선보였다. 매장은 MZ세대(1980년대...
신세계면세점, 메리어트 본보이와 멤버십 연계…숙박·쇼핑 혜택 2025-08-26 11:00:31
본보이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인도 완료 시 1천원당 2포인트(월 최대 1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숙박과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렌터카 예약 등에 쓸 수 있다. 또 매칭을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 플래티넘·타이타늄·앰배서더...
롯데홈쇼핑, 갤러리아명품관서 '아프트' 팝업스토어 2025-08-25 08:23:17
롯데홈쇼핑은 온라인몰인 '아프트'의 상품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도록 이번 임시 매장을 기획했다.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와 시계 브랜드 '랩스' 등 5개 브랜드의 의류와 잡화 12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
"굿즈 출시하고 특화매장도"…유통업계, 스포츠 마케팅 활발 2025-08-24 08:01:00
"굿즈 출시하고 특화매장도"…유통업계, 스포츠 마케팅 활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유통업체들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에 힘을 주고 있다. 프로야구 구단, 한국프로축구연맹 등과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특화 매장, 팝업스토어(임시 매장) 등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24일 유통업계에...
[이번주뭘살까] 햇꽃게·햇과일 할인전…새학기·나들이 준비 2025-08-23 07:00:05
체험과 먹거리 팝업스토어(임시 매장) 행사를 펼치고 새 학기와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가 제품들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8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고야마 스스무' 팝업 행사를 열어 케이크 3종과 디저트 7종, 베이커리 5종 등 메뉴 15종을 선보인다. 캐러멜 가나슈를 더한...
뉴욕 한복판서 만나는 'K뷰티'…서울 체험존도 마련 2025-08-22 08:02:34
스토어(임시 매장)도 마련했다. 개막일인 이날에는 현재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K-뷰티 콘퍼런스가 펼쳐졌다. 22일에는 해외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기업 간 거래(B2B)가 진행되며, 23일(오전 10∼오후 8시)과 25∼26일(오후 2∼7시)에는 일반인 관람객을 맞는다. walde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신사, 10월 도쿄에 팝업스토어…"K패션·뷰티브랜드 선보인다" 2025-08-21 08:23:08
일본 현지 팝업스토어(임시 매장) 행사 중 최대 규모(약 347평)로 마련되며,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제품을 판매한다. 무신사는 매장에서 회사 역사를 소개하고, 방문객이 K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마뗑킴과 로우클래식 등 인기 K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오드타입과 파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