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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트렌드를 고려해 출시한 ‘칠성사이다 제로’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국민 음료로 사랑받아온 칠성사이다는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미각상’을 수상하며 국내를 넘어 국제적으로도 그 맛을 인정받고...
향방 예측 어려운 리퀴드 소비 시대, 주목할 만한 소비 트렌드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12-11 09:47:42
관련 분야에 몰입적 소비를 이어가고 있다. 요즘 소비자들은 칼로리와 당류가 없는 제로(Zero) 식품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개개인별 타고난 체질을 손쉽게 분석하고 향후의 질병 가능성을 사전에 예측할 수 있는 DTC(Direct-to-Customer) 기반 유전자 키트에 주목한다. 마지막으로 소비 환경에 대한 첨단 기술의...
남부발전, 신세종빛드림 발전소 준공…세종에 전력·난방공급 2024-11-28 17:28:18
발전소와 시간당 340Gcal(기가칼로리) 용량의 열에너지 공급 설비로 구성됐다. 남부발전은 신세종빛드림본부에 국내 최초로 수소 혼소가 최대 50%까지 가능한 대형 가스터빈을 도입했다. 전기 생산뿐 아니라 39만 세종시민에게 냉·난방열 및 온수를 공급하는 발전소로, 앞으로 세종의 새로운 에너지 공급원으로 역할을...
스웨덴 브랜드 '스웨디시 뉴트라' 국내 상륙…액상 멀티비타민 선보여 2024-11-20 09:00:01
슈거프리(Sugar-Free)이며, 제로 칼로리로 제작됐다. 액상 타입의 특성상 팽창제, 필러, 젤라틴과 같은 불필요한 성분이 없어 보다 순수한 섭취가 가능하며, 주요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다양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맛은 달콤한 오렌지향으로, 음용이 편리하고 거부감이 적다. 동도F&P는 한국...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콜라 3종 선보여 2024-11-14 08:14:30
제로제로' 3종이다. 코라콜라 제로제로는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제품으로, 올해 처음으로 스페셜 패키지 제품군에 추가됐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코카콜라 제품을 마시거나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금복주, '제로투' 시카고 주류품평회 금메달 2024-10-25 16:53:56
함께 제로슈가 제품 최초 금메달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제로 투(ZERO 2)”는 국내 최초로 찹쌀과 쌀, 2가지 증류 원액 브랜딩으로 소주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과당 및 설탕 등 당류 Zero로 칼로리가 낮은 제품이다. 또한, 장기 저온 발효 숙성과 빙점 여과 공법으로 생산한 증류주 브랜딩으로 깔끔한 맛을...
"디저트도 저당이 대세"…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선봬 2024-10-10 11:56:43
증가하고 있다. 트렌드 리더로서 메가MGC커피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에 이어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우유 생크림과 초코 생크림 케익 2종으로 구성되어 더욱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우 스펙 푸드'란, 당류·칼로리·나트륨·알코올...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유성 탄산음료 ‘밀키스’,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주력 브랜드의 매출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또 올해 해외 매출 비중을 38%까지 확대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을 쏟고 있다. ‘밀키스’는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인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26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선보인 제로칼로리 ‘밀키스...
"살찔 걱정 없겠네" 환호…'제로 초코파이' 드디어 나왔다 2024-10-08 17:02:23
제로(ZERO) 초코파이’를 내놨다. 그러면서도 기존 제품의 맛이나 식감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8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다. 그동안 소비자 조사에서 초코파이는 ‘제로 슈거(무설탕) 출시를 원하는 제품’ 상위권에 꾸준하게 랭크됐다. 초코파이에 들어가는...
"손 못 놓겠어요"…수십억 부담에도 김연아에 '집착'하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5 11:48:10
5월 출시한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제로’의 광고 모델로 김연아를 발탁하고 TV, 유튜브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내놨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높은 호감도를 가진 김연아가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맞물려 칼로리와 당 부담을 줄인 게토레이 제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