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난티 힐튼 부산,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선메뉴와 이벤트 2021-04-28 17:50:01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즉석에서 만드는 ‘솜사탕’, ‘츄러스’, ‘와플’, ‘캐릭터 쿠키’ 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들로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5월동안 3대 가족이 함께 이용하면 주중 런치 및 디너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8인까지 적용된다. 부산=김태현...
진짜 밥도둑은 밥이더라 2021-04-15 17:38:31
1분이면 완성되는 즉석밥도 많지만 도정한 지 얼마 안 된 쌀을 잘 씻어 불린 뒤 짓는 밥의 매력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쌀의 품종도 다양해지면서 ‘밥 짓는 향’이 ‘고기 굽는 냄새’보다 더 매혹적이라는 미식가들도 있다. 쌀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밥 잘 짓는 법 따로 있다국내에서 재배되는 벼...
위기에 강한 '1등 브랜드'…소비자 마음을 움직이다 2021-03-24 15:46:21
차지했다. 동원F&B는 식품일반부문(조미김, 즉석죽, 참치캔)과 소비재 기타부문(펫푸드)에서 1위를 석권했다. 신한카드는 금융서비스 부문과 착한브랜드(사회공헌브랜드)에서 1위에 올랐다. KMAC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산업별 ‘브랜드 경영을 가장 잘하는 리더’를 처음 발표했다. 소비재(90개 산업군)부문에 서경배...
오뚜기 죽·컵밥·참치캔…편의점 가격 최대 31% 뛴다 2021-02-25 17:51:51
오르게 될 전망이다. 앞서 오뚜기는 즉석밥인 ‘오뚜기밥’ 가격도 5개월 만에 7% 인상한 바 있다. 지난해 역대 최장 장마 등으로 쌀값이 급등한 때문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제품은 경쟁사 제품 대비 저렴한 편이었으며 이번 기회에 가격을 일부 조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생활물가 너무 뛰었죠"…이마트, 식품·생활용품 특가 판매 2021-02-25 06:00:07
아이스크림을 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하고, 시리얼과 커피, 즉석 죽 등은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한다. 생활용품 가운데 지퍼락 지퍼백과 미장센·엘라스틴 트리트먼트, 프릴 주방세제를 원플러스원 행사로 내놓는다. 해피바스 클렌징폼, 오랄비 전동 칫솔 등은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반값만 내면 된다. ydhong@yna.co.kr...
'예스터데이' 남진 편, 초특급 '언택트 콘서트'로 안방극장 완전 장악 2021-01-23 09:09:00
뒤, 즉석에서 이 곡들을 열창했다. 이어 쫄딱 망했던 데뷔 앨범의 아픔을 고백하며, 아깝게 묻혔던 명곡 ‘서울푸레이보이’와 불운의 금지곡이었던 ‘연애 0번지’를 방송 최초로 무대에서 선보였다. 남진의 첫 히트곡인 ‘울려고 내가 왔나’에 대해서 남진은 “녹음 당시 작고한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떠올리며 불렀던...
새해 벽두부터 생필품 '파격 세일' 공세 펼치는 이마트24 2020-12-28 17:17:55
특히 가정간편식(HMR)·라면·컵밥·죽·식재료 등 식사 관련 상품과 생활용품, 위생용품 등 생필품과 주류가 70%를 차지한다. 이마트24 측은 이 같이 생필품에 집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이마트24는 1월 한 달간 컵밥·즉석밥·찌개·죽·닭가슴살·샐러드·가공캔·조미료 등 다양한 생활...
'더 먹고 가' 송선미, 사별의 아픔부터 딸 향한 모성애까지…깊은 여운 선사 2020-12-28 08:09:00
있는 어머니들이 돌봐주고 있다”면서 즉석에서 딸과 영상 통화를 했다. ‘엄마 미소’ 가득한 송선미의 모습에 임강황 삼부자도 따라 미소지었다. 산꼭대기 집에서 가슴 따뜻한 하루를 마친 송선미는 “임지호 선생님의 밥상에 큰 감동을 받고 간다. 따듯한 치유가 있는 곳이어서 너무너무 행복했다”고 밝혔다. 가슴 속...
3단계 임박?…"대형마트·온라인 매장 사재기 없다" 2020-12-21 12:41:51
13.8% 증가했다. 라면(22.4%), 두루마리 휴지(18.9%), 생수(15.4%), 즉석밥을 비롯한 상온밥죽(28.5%) 등 생필품 매출이 평소 주말보다 많이 늘어났다. 같은 기간 이마트에선 과일(20.1%), 채소(15.9%), 육류(13.2%), 수산물(14.3%), 가공식품(25%) 등 식품 매출이 증가했지만, 물량이 동 나는 상품은 없었다. 신종...
라이브방송·매운맛…K푸드, 광군제 휩쓸다 2020-11-15 18:07:59
간판 수출상품인 불닭볶음면은 티몰에서도 ‘최고의 즉석라면’ 4위에 올랐다. CJ제일제당도 광군제 기간 중국에서 5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23억원의 2.3배에 이르는 규모다. 비비고 만두, 국물요리, 죽, 햇반컵반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의 인기가 높았다. 비비고 김치찌개의 징둥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