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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도솔솔라라솔’ 인생캐 제대로 만난 고아라X이재욱, 설렘 포텐 시동 걸었다 2020-10-09 09:00:09
사람. 설상가상으로 ‘도도솔솔라라솔’은 급히 출장을 가게 됐다며 한 달 뒤 만날 것을 기약했다. 구라라는 속상한 마음에 눈물을 쏟았고, 선우준은 까칠한 말과 달리 코까지 야무지게 푸는 구라라의 눈물을 닦아줬다. 구라라가 깨어나길 간절히 기다린 선우준에겐 반전이 있었다. 바로 “돈 받으려고” 그를 기다렸...
코로나로 세계무역 위축 심화…올해 수출 8.8% 감소 2020-09-27 06:21:00
사업 출장 및 개인 이동 제한, 수출통제 및 규제강화, 불확실성 증가 등 코로나19 여파로 세계 교역 비용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이동(여행) 제한으로 여행객이 줄고 항공운임이 오르는 등 항공업계의 피해가 커지면서 화물수소 비용도 증가했다. 또 여객운송, 정비, 수리 서비스와 같이 물리적 이동이 필수적인 업종은 이동...
청호나이스,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 시작 2020-09-16 09:45:57
증상을 확인해 출장 전 수리 부품을 사전에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 방문 횟수를 최소화 할 수 있어 고객의 시간과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문우진 청호나이스 고객지원센터 이사는 "언택트 시대 가정 방문을 불편해 할 수 있는 고객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영상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비대면...
[책마을] 넷플릭스 CEO "유능한 인재에겐 규칙 따윈 필요없다" 2020-09-10 17:33:19
승인, 출장 경비 등에 관한 규정이 존재하지 않는다. 헤이스팅스는 넷플릭스 CEO로서 처음 쓴 이 책에서 넷플릭스가 왜 이런 조직문화를 택했는지 가감 없이 풀어낸다. 에린 마이어 프랑스 인시아드경영대학원 교수와 대담하는 형식으로 펴냈다. 넷플릭스는 이른바 F&R 원칙으로 움직인다. F&R은 ‘자유와 책임(freedom and...
집중호우 피해 중소기업·소상공인 재해자금 '원스톱' 신청 2020-08-11 11:33:50
본 전통시장 가전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가 실시된다. 중기부는 삼성전자·LG전자와 협력해 침수 피해 가전제품 점검과 수리 지원 대상을 특별재난지역뿐만 아니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모든 전통시장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 무상 출장 및 수리 서비스와 부품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기부는...
삼성전자서비스, `2020 KSQI` 가전 AS 부문 10년 연속 1위… `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 선보여` 2020-07-20 13:29:10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출장 점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엔지니어가 제품 점검을 위해 출장 방문 시 다른 제품까지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플러스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고객 입장에서는 추가 무상 점검을 통해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매년 여름철에는 `에어컨 사전 점...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 지수 휴대전화·가전 AS 1위 2020-07-20 11:30:06
수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갤럭시노트10, 갤럭시S20, 폴더블폰 사용 중 디스플레이가 파손될 경우 전문 수리센터로 이송해 강화유리, 디스플레이 패널 등 파손된 부분만 교체해 수리비를 절약할 수 있다. 가전제품은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으로 방문했을 때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는 '플러스원 케어...
삼성전자서비스, 전국 어디서나 출장 서비스…타 제품도 무상 진단 2020-07-19 16:06:13
출장 점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을 위해 방문 시 다른 제품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는 ‘플러스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불편을 사전에 해결해주고 있다. 상담 서비스에서도 고객 중심의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냉장고, 에어컨의 경우 삼성 ‘스마트싱스(SmartThings)’ 기능이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끊임없는 고객 중심 혁신…컴퓨터·가전제품·휴대전화 AS 1위 2020-06-30 15:35:06
출장 점검 시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는 ‘플러스원 서비스’도 시행해 고객의 경제적·시간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을 배려하는 다양한 방침도 내놓고 있다.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구입한 제품의 사용 연수에 따라 수리비에 상한선을 두는 ‘수리비 상한제’를 운영하고 있다....
인피니소프트, 마스타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에 `비대면 SMS결제` 제공 2020-06-04 16:02:14
4일 인피니소프트는 마스타자동차 콜센터를 통해 타이어 수리, 배터리 충전 및 교환, 비상 급유, 잠금 장치 해제, 견인 등 긴급출동 요청이 들어오면, 콜센터 직원이 고객 휴대폰에 결제 요청 URL이 포함된 SMS를 발송해, 해당 URL를 통해 고객이 결제하는 비대면 SMS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